헬조선










우크라이나카자흐스탄.png

 

https://hellkorea.com/hellge/1853681

 

바로 앞의 글에서도 논한 것이지만 우크라이나와 카자흐스탄이 타통되면 발트해교역이니 인도양교역이니 하는 것은 모조리 쓸모가 없어진다. 

동남아의 교역권은 유럽발 물류가 사라지더라도 섬만디 국가인 인도네시아가 존재하는 이상 평타는 치겠지만.

 

사실 유라시아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빠른 교통로는 내륙으로 가는 것이다. 유라시아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해상교역은 실제로는 거의 쓸모가 없으며 단지 몇몇 지역에서만 국소적으로 필요할 뿐이다.

 

대표적인 지역이 바로 지중해이고, 두번째가 한중일이라고 본다. 그리고 가장 결정적인 중미가 있다.

 

즉, 이탈리아(=로마)와 리비아(=카르타고)가 교역하는 것에는 육로보다 해로가 더 빠르다. 프랑스와 알제리가 교역하는 것 또한 마찬가지. 그리고 그리스와 이집트가 교역하는 것에도 육로보다 해로가 더 빠르다. 죄다 한 때에 해상세력이 번영했던 나라들.

 

그리고, 한국과 일본은 어쩔 수 없이 해상으로 교역해야 한다. 그리고 인천에서 칭다오로 물건 보내는 것도 트럭보다 배가 더 빠르고 싸다.

 

다르게 말하면 지중해 세력이나 한국, 일본, 중국 뱃놈들한테는 유라시아 내륙타통이 되건 말건 밥줄은 지켜먹을 수 있다는 것.

 

반면에 발트해새끼덜이나 네덜란드 새끼덜, 스칸디나비아반도 새끼덜과 독일 뱃놈 새끼덜에게는 밥줄이 떨어져나가는 수가 생긴다.

소싯적 코펜하겐으로 불리던 쾨벤하운이랑 말뫼새끼덜이 다리로 연결된 지금은 더더욱. 

그러하기 때문에 2차 대전 당시에도 독일해군라인 새끼덜은 히틀러의 친중을 반대하고 친일로 가자고 하는 등 개지랄을 했던 것이다.

 

가장 극심한 것은 중국과 미국인데, 중국과 미국이 교역하려면 무조건 바다를 지나야 한다. 그 것도 가장 넓은 바다를 말이다.

 

따라서 전세계의 해상교역이 쇠퇴하면 미국놈들한테는 교역물자가 끊기는 대참사가 일어날 수 있는 것이다. 그게 바로 미국 버러지새끼덜이 바다를 지배하고, 땅의 연결된 통로에 있는 세력들에게는 고통을 주는 이유이다.

 

 

그리고 그 개새끼덜의 프레임과는 다르게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발트해새끼인 푸틴이라는 놈은 영미의 이권을 충실하게 실행하는 실상은 그들의 하수인이자 동맹인 자로 그 개새끼가 왜 루한스크를 점하려고 하는 지는 위의 지도를 보면 보이는 것이다.

카자흐스탄과 우크라이나의 루한시크는 지척에 있는 거리인 것이다.

러시아 개새끼덜은 그 중간에서 깽판을 치겠다는 것. 그러므로 중국은 러시아를 지지하지 않는 것이다. 누가 깽판러인지 알기 때문. 중국놈들이 교조적이지 않고, 한국놈들마냥 시황이 따른 태세전환이 빠른 놈들이었으면 러시아야말로 중국의 적이다라고 규정했을텐데 중국놈들은 아직 개념이 없는 것이다.

 

푸틴의 러시아는 이미 소련시절과는 성향이 판이한 나라이다. 그루지아 출신의 백정새끼인 스탈린의 성향은 대륙세력으로써의 소련의 위신을 중시했다면 푸틴 새끼는 영미 해상세력과 야합한 전형적인 로마노프 왕조의 포지션인 것이다.

 

 

카자흐스탄과 우크라이나가 야합해서 볼고그라드만 따버리면 그냥 유라시아 대륙은 중국에서 유럽까지 베이징에서 마드리드, 리스본까지가 실현된다. 

 

그 것을 깽판놓는 것들이 러시아 버러지새끼덜이다.

 

특히 로스토프 온 돈과 볼고그라드가 우크라이나의 땅이 되면서 아스트라한은 카자흐스탄의 땅이 되면 마니치강 이남은 죄다 다시 그루지아의 땅이 되는 것이므로 스탈린 새끼는 러시아와 소련의 특이점을 뱃놈새끼덜이 집권한 것과 그렇지 않은 차이로 인지했던 것이다.

 

그루지아.png

 

위의 지도를 보면 로스토프 온 돈의 밑으로 지나가는 마치니강 이남은 우크라이나와 카자흐스탄이 연결되면 러시아로부터 독립된 맹지가 되고, 조지아가 크게 된다. 그로즈니의 체첸이라는 놈들은 본디는 조지아와 아제르바이잔에 조공하던 존만이 밖에 안 되던 놈들이다.

지금은 러시아의 하수인 노릇이나 하는 람잔이라는 놈이 잡고 있는 나라.

 

우크라이나가 볼고그라드만 따면 중국-카자흐스탄-우크라이나-폴란드, 루마니아에 이르는 거대한 교역로가 부활하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러시아는 패싱당하게 된다.

 

 

푸틴이라는 버러지새끼는 그렇게 놓고 보면 옛 패러다임을 지키려고 하는 글로벌 교역에서의 수구집단에 불과한 놈이라고 보는 것이 맞다. 

덤으로 그러한 육상교역로의 진짜 동쪽 끝은 베이징 찍고, 요동성(=선양시) 찍고, 단둥 찍고, 신의주 찍고, 평양 찍고, 서울찍고 부산인데 여기까지 연결되려고 한다면 좃반도의 통일이 되건 북한과 교역협정을 맺게 되건 뭐가 되도 될테지만.

 

적어도 파르티아 제국이 존재하던 시절에는 바그다드에서 장안을 거쳐서 평양까지 타통되어 있었다고 한다. 한무제가 평양에 한사군을 설치했던 시절.

고구려 놈들은 본디는 한갖 마적떼에 불과한 놈들이었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8 0 2015.09.21
21705 아래글; 서울대 중어중문학과 허성도 교수의 강연 녹취록에 대한 생각 4 new 국밥천국 1103 2 2016.08.10
21704 일본이 자민당 독재라는 오해 1 new 국밥천국 1052 4 2016.08.10
21703 위안부 합의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new 헬반도ㅎ 1212 3 2016.08.10
21702 혜자기업도 헬조선에 들어오면 헬적화.jpg 7 newfile 죽창찌를노오력 1082 3 2016.08.10
21701 아는 에스토니아 사람이 있는데 이민올수만 있으면 도와줄수는 있다는데. 7 new 安倍晴明 2256 4 2016.08.10
21700 나 어디로 이민가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음? 5 new 이반카 1031 1 2016.08.10
21699 나는 야근하면서 상사 한테 존나 쳐발리고 왔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8 6 2016.08.10
21698 안되, 안되, 정말 안되는 국가야 2 newfile Ninja 1320 3 2016.08.11
21697 천조국 못까서 안달난 헬센징의 글 2 new 이반카 1114 1 2016.08.11
21696 노르딕후스 사이트 애들 특징 new 이반카 1092 0 2016.08.11
21695 책 많이 읽을 수록 좋다고 자꾸 지껄여대는데 6 new 죽창한방 1085 4 2016.08.11
21694 "흙수저 배려할 이유있나" 청소년들, 위험한 능력주의 맹신 8 newfile 열심히발버둥 1127 9 2016.08.11
21693 486세대 꼰대 세끼들 아파서 병원에서 치료 밭을때 특징 new 죽...죽창이필요하다! 1071 0 2016.08.11
21692 치아 병신되서 치과 가서 검사결과 듣고과서 부모라는게 행동을 이따위로 하는데 살인충동 느끼게 됩니다 2 new 죽...죽창이필요하다! 1380 1 2016.08.11
21691 식민지의 나라 대한민국 new 생각하고살자 782 1 2016.08.11
21690 한국이 얼마나 헬조선이였으면 천조국님께서 참교육을 해주셨을까? 2 newfile 죽...죽창이필요하다! 1108 5 2016.08.11
21689 그래도 갓무현은 인권변호사 출신이다. 2 new 이반카 1146 1 2016.08.11
21688 어느 헬조선 대기업의 300만원짜리 컴퓨터 3 newfile 죽...죽창이필요하다! 1451 1 2016.08.11
21687 대통령을 암살해야한다(쫄리면들어오지마 10 new 생각하고살자 1204 9 2016.08.11
21686 생각할수록 헬조선의 애국가는 무식하게 들릴는걸까요? 2 new 죽...죽창이필요하다! 1099 4 2016.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