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한테 탈모빔 쳐맞은듯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결국 "핵 없이도" 우크라이나, 몰도바를 그냥 러시아에게 "먹고 떨어지라"고 내주는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본다. 비아프라를 나이지리야한테 내준 영국, 소련처럼...
하필 유럽연합에서 유일한 "핵 보유국"인 프랑스는 지금 친로파 정치인인 마린르펜 나와서 당선확률이 매우 높단다. EU 안보의 헤드쿼터 국가나 다름없는 불란서가 러시아 앞에서 깨깽하면? 독일도 폴란드도 따라서 "깨갱"해야지. 안그러면 핵에 타죽기 이전에 다 굶어죽고 얼어죽게 생겼는데... 의외로 프랑스하고 러시아는 이권을 담합, 공유할 소지가 매우 크다. 유럽의 식량을 책임지는것도, 굴지의 석유회사 (갸봉 꼬뜨디부아르 등등에 빨대꼽고 석유장사하는 ELF, 러시아 RosNeft) 및 원전회사 (알스톰, 로사톰) 및 우라늄자원을 독식하고 있는 회사들이 있기 때문이다. 이들이 담합을 하면? 뭐 프랑스, 러시아에서 따와이 하는대로 뭐 돈이면 돈 물이면 물 밥이면 밥 씹이면 씹 다 대줘야지. 당장 백성들 말라죽게 생겼는 일보직전에 옫높으로 나라가 혼돈에 빠질통인데...
세상은 닥치고 "먹고사니즘"이 우선이다. 전쟁도 다 "먹고사니즘"따문에 자연히 일나는기라 안카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39 | 0 | 2015.09.21 |
| 21681 |
[장도리]2016년 8월 10일
6 |
거짓된환상의나라 | 1091 | 4 | 2016.08.11 |
| 21680 |
사회주의의가 다른게 아니라 이거 아님?
3 |
이반카 | 1010 | 1 | 2016.08.11 |
| 21679 |
헬조선사이트 일베보다 커졌음 좋겠다.
3 |
이반카 | 1068 | 2 | 2016.08.11 |
| 21678 |
디자인 지옥
|
Ninja | 903 | 3 | 2016.08.11 |
| 21677 |
[장도리]2016년 8월 12일
|
거짓된환상의나라 | 1003 | 2 | 2016.08.11 |
| 21676 |
천조국 상위 1%는 서민보다 일 더한다.
|
이반카 | 1013 | 2 | 2016.08.11 |
| 21675 |
헬센의 빈부격차는 어떻다 느껴짐?
|
이반카 | 853 | 0 | 2016.08.12 |
| 21674 |
이딴걸 완화라고 하냐?
1 |
이넘의헬 | 1244 | 2 | 2016.08.12 |
| 21673 |
살인청부
|
좀비생활 | 905 | 1 | 2016.08.12 |
| 21672 |
다른나라군대도 이럴까?
4 |
꼰대탈출넘버원 | 1132 | 6 | 2016.08.12 |
| 21671 |
친일파가 기득권
17 |
좀비생활 | 1236 | 1 | 2016.08.12 |
| 21670 |
개누리 조아하는 개돼지계집년놈들아! 드루와드루와
2 |
생각하고살자 | 979 | 6 | 2016.08.12 |
| 21669 |
군전역자의 뜻깊은 후기(국뽕들아 이게 진짜다
4 |
생각하고살자 | 1207 | 6 | 2016.08.12 |
| 21668 |
갓지룡센세 만화 레전드. jpg
5 |
이거레알 | 2061 | 3 | 2016.08.12 |
| 21667 |
헬조선 직장에서 절대로 갖지 말아야 할 세가지 보람,성취감,자부심
3 |
살려주세요 | 1222 | 7 | 2016.08.12 |
| 21666 |
한국인은 남들 참견하길 좋아하구
1 |
일본프리타족 | 1161 | 2 | 2016.08.12 |
| 21665 |
또라이보존법칙
2 |
기행의나라=헬조선 | 1089 | 2 | 2016.08.12 |
| 21664 |
필리핀 대통령 두테르테 근황
8 |
열심히발버둥 | 1161 | 6 | 2016.08.12 |
| 21663 |
헬조선의 병신같은 회식문화
2 |
죽창혁명론자 | 1078 | 2 | 2016.08.12 |
| 21662 |
나 학교다닐때 존나 이상했던점.
2 |
安倍晴明 | 1110 | 7 | 2016.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