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 니 애미애비도 니 사진 꼭 보고, 일본에서 자살 강추다.
난 인권 그딴건 믿지 않는 놈이다. 왜 씨발 악마같은 개새끼에게도 인권을 적용해야 한단 말인가? 인간은 곧 그 행위에 따라서 평가받는게 공정한 것이다. 개도 인권이 있다는 사상이야말로 위험하기 그지없는 사상인 것이다.




응 니 애미애비도 니 사진 꼭 보고, 일본에서 자살 강추다.
난 인권 그딴건 믿지 않는 놈이다. 왜 씨발 악마같은 개새끼에게도 인권을 적용해야 한단 말인가? 인간은 곧 그 행위에 따라서 평가받는게 공정한 것이다. 개도 인권이 있다는 사상이야말로 위험하기 그지없는 사상인 것이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39 | 0 | 2015.09.21 |
| 21601 |
팩트에 관한 생각(쫌 없어보임)
4 |
시대와의불화 | 1508 | 1 | 2016.08.14 |
| 21600 |
여야의원들 내일 예정대로 독도行…"日항의, 일고 가치 없다"
6 |
진정한애국이란 | 1084 | 2 | 2016.08.14 |
| 21599 |
임금체불 신고해서 노동부 출석하라고 하는데..
10 |
김밥 | 1081 | 6 | 2016.08.14 |
| 21598 |
예전에는 시위자들이 전경들 한테 화염병을 던지고 개지럴을 떨었지만
2 |
기무라준이치로 | 1335 | 7 | 2016.08.14 |
| 21597 |
네이버에 헬조선닷컴 검색해봤는데...
2 |
오리꽦꽦 | 1037 | 4 | 2016.08.14 |
| 21596 |
대한민국에 대자를 왜쓰는지 이유좀..
7 |
뿌뿌뿡 | 1239 | 3 | 2016.08.15 |
| 21595 |
어느 반민족행위자? 의 고백
5 |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 991 | 6 | 2016.08.15 |
| 21594 |
헬조선이 젓같은 가장큰EU
|
곰발바닥 | 713 | 1 | 2016.08.15 |
| 21593 |
광복절이 무슨 말같지 않은 소리냐...
2 |
헬게이트조센 | 1047 | 4 | 2016.08.15 |
| 21592 |
안중근과 爲日非爲韓(위일비위한)
4 |
ghjjbv | 1113 | 4 | 2016.08.15 |
| 21591 |
난 페미니즘 없는데 왜 김치년소릴 듣는지 이해불가.
2 |
이반카 | 1080 | 0 | 2016.08.15 |
| 21590 |
조선인의 특징
1 |
일본프리타족 | 1027 | 7 | 2016.08.15 |
| 21589 |
오늘도 집나갈까 생각하는1인
6 |
생각하고살자 | 787 | 2 | 2016.08.15 |
| 21588 |
ㅈ같은 헬요일이네여 다들 ㅂ기찬아침
1 |
생각하고살자 | 855 | 2 | 2016.08.15 |
| 21587 |
한국 반일의 이중성
11 |
거짓된환상의나라 | 1087 | 7 | 2016.08.15 |
| 21586 |
반박불가인
4 |
생각하고살자 | 1211 | 0 | 2016.08.15 |
| 21585 |
세계적인 예언가들이 한결같이 예언한... 일본열도 침몰
1 |
좀비생활 | 1250 | 0 | 2016.08.15 |
| 21584 |
관리 사무소 좀 조용히 해라
14 |
Сталинград | 1266 | 9 | 2016.08.15 |
| 21583 |
10년을 내다본 대한민국(경제
3 |
생각하고살자 | 1000 | 5 | 2016.08.15 |
| 21582 |
속보)박 대통령 "대한민국 비하 신조어 확산... 긍정 정신 되살리자"
12 |
탈아입구 | 1071 | 7 | 2016.08.15 |
왜놈 왜년 섹스좋아하는건 어차피 하루이틀 일도 아니고...
"하얀신" 부작용 때문에, 기타 감염병에 대한 신체 저항력이 크게 손실된 때문이다. 면역력에 어는정도 돌던 상태まま 무증상 보균상태로 돌고있던 매독균이 신체를 공격하기 시작한 것.
일본은 그래도 딮스타이트 개새끼들이 하얀신 반강제 접종시키믄서, 그 부작용으로 "매독 폭증"이라고 변죽이라도 울리면서 개기고 있는데, 한국 정부는 "하얀신은 안젠데스요" 이지랄. 씨발 우리나라에서 개발한 코로나 하얀신은 하나도 없는데, 외주생산 대부분을 한국에서 하고있어. 이상하지 않나???
요는 한국이 일본보다 훨씬 미국 딮스타이트 앞잡이노릇하는 완전 개씹새끼덜 레짐이라고. 일본 정부는, 윗대가리덜은 그나마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는데... 한국은 utterly 개대놓고 쓰레기덜... Qanon 혁명을 일으켜서 자정작용을 일으키든가, 아니면 Za pobedu 이지랄 카는 로스케 핵깡패 새끼덜한테 짜르봄바로 순삭당하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