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이나 일본 모두 대부분의 수입은 미국에 재수출하기 위한 원자재의 수입이고, 국민들이 소비를 하느라 발생하는 수입은 얼마되지 않는다.

 

일본경제가 과거에는 공장을 돌려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호주산 철광석이나 쿠웨이트산 원유를 100달러치 사면 30달러는 남았다고 치면 지금은 원자재 가격의 폭등으로 100달러당 남는 마진이 20달러도 안 되니까 더 많은 밀어내기 수출을 하기 위해서 원자재는 들여도 소비재수입을 빼고 나면 적자가 된 것이다. 임금 상승을 시켜줄 수 없게 된 것도 당연한 것.

더 많은 원자재를 처리하기 위한 원전의 건설과 친환경에너지생산의 확충과 각 개별 프로세스의 생산성의 향상에도 불구하고 그 모든 생산성 향상분을 미국 개자슥들에게 탈취당한 것이다.

 

한국의 조선업이 회기내에서 적자를 보고 있는 것과 같은 맥락.

 

조선업, 적자 지속..'수주호황 무색'

https://news.v.daum.net/v/20220414121548314

 

위의 기사와 일맥상통하는 것 한국은 그나마 조선업이 저 지랄이라도 반도체가 지금은 적자를 메꿔주지만 일본의 굴뚝 산업들은 죄다 저 지랄이라는 뜻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계 계약관계에서의 갑임을 내세워서는 닥치고 적자인 계약을 유지하게끔 강요하는 것이다. 그냥 글로벌 갑질.

게다가 저 개새끼덜은 정보비대칭에 의해서 원자재 상승을 먼저 예측할 수 있는 상황임에도 한국에는 저가수주를 강요했다는 것.

 

한국조선사들이 인수합병을 통해서 덩치를 불리는 것은 내정간섭으로 무산시키면서 후판가격 원가도 안 되는 가격에 배를 납품하라는 씨발새끼덜이 유럽과 미국 개새끼덜이다.

 

그러한 상황이니 일본은 물론이고 이미 경상도 또한 잃어버린 30년이 되어가는 것이다.

 

 

일본에서 30년 동안 임금상승이 없게 된 것도 모두 미국 개새끼덜의 제국주의 경제이론은 시카고 학파 개자슥들의 이론이나 수용한 결과인 것이다. 남는 것 하나도 없는 장사를 하는데 어떻게 임금을 올려줄 수가 있겠는가?

한국과 일본의 경제는 그저 미국의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것에 기여할 저가수출을 해야 하는 식민경제인 것이다.

그러한 가운대에서 중국이 후판가격을 올리고 OPEC이 유가를 올리면 중간에 낀 한국과 일본만 좃되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에게  제값을 받아내던가 아님 양키 자본을 싸그리 몰수하고 단교후에 수출을 하지말던가. 

 

꼴랑 종잇돈에 기만당하는 것이 한국경제이고, 종잇돈에 영혼을 판 것들이 기재부 관료개자슥들과 한국의 재벌하수인 집단이다.

 

 

한국의 경제학자라는 학자 그 병신새끼덜은 모두 거짓말장이고, 진정한 자본주의자도 아닌 버러지새끼덜이다. 자본주의에는 진정한 철칙이 하나 있다. 

그 모든 거래는 등가교환이어야 한다. 그게 화폐적인 것이든 심리적인 것이든. 등가교환이 아닌 것은 착취일 뿐이다.

 

등가교환의 반대말은 손해교환 혹은 염가교환이 된다. 내 생산물을 염가로 넘기는 것도 염가교환이지만 상대방의 염가물을 억지로 떠 안는 것도 염가교환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에 투자했다고 하는 종잇돈도 실상은 종이쪼가리를 받아온 염가교환인 것이다.

 

뭐 모 무협지에도 그렇게 설명된다. 등가교환을 하지 않는 미국경제와 한국경제의 교환은 이제 더 이상 필요없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2 0 2015.09.21
21585 팩트에 관한 생각(쫌 없어보임) 4 new 시대와의불화 1504 1 2016.08.14
21584 여야의원들 내일 예정대로 독도行…"日항의, 일고 가치 없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1 2 2016.08.14
21583 임금체불 신고해서 노동부 출석하라고 하는데.. 10 new 김밥 1077 6 2016.08.14
21582 예전에는 시위자들이 전경들 한테 화염병을 던지고 개지럴을 떨었지만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332 7 2016.08.14
21581 네이버에 헬조선닷컴 검색해봤는데... 2 new 오리꽦꽦 1032 4 2016.08.14
21580 대한민국에 대자를 왜쓰는지 이유좀.. 7 new 뿌뿌뿡 1231 3 2016.08.15
21579 어느 반민족행위자? 의 고백 5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979 6 2016.08.15
21578 헬조선이 젓같은 가장큰EU new 곰발바닥 706 1 2016.08.15
21577 광복절이 무슨 말같지 않은 소리냐... 2 new 헬게이트조센 1038 4 2016.08.15
21576 안중근과 爲日非爲韓(위일비위한) 4 new ghjjbv 1102 4 2016.08.15
21575 난 페미니즘 없는데 왜 김치년소릴 듣는지 이해불가. 2 new 이반카 1078 0 2016.08.15
21574 조선인의 특징 1 new 일본프리타족 1022 7 2016.08.15
21573 오늘도 집나갈까 생각하는1인 6 new 생각하고살자 780 2 2016.08.15
21572 ㅈ같은 헬요일이네여 다들 ㅂ기찬아침 1 new 생각하고살자 848 2 2016.08.15
21571 한국 반일의 이중성 11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080 7 2016.08.15
21570 반박불가인 4 new 생각하고살자 1207 0 2016.08.15
21569 세계적인 예언가들이 한결같이 예언한... 일본열도 침몰  1 new 좀비생활 1247 0 2016.08.15
21568 관리 사무소 좀 조용히 해라 14 new Сталинград 1262 9 2016.08.15
21567 10년을 내다본 대한민국(경제 3 new 생각하고살자 997 5 2016.08.15
21566 속보)박 대통령 "대한민국 비하 신조어 확산... 긍정 정신 되살리자" 12 newfile 탈아입구 1065 7 2016.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