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서울 강남 같은 번화가에서 원전을 지을 수 있을 지 의문.(아시다시피 소련도 초기에 체르노빌 원전을 도시 번화가에 지으려고 하다가 과학자들의 반대 덕택에 어느정도 거리를 두게 했다. 그런데도 문제가 생겼다.)
거기에다 몇몇 사람들 사이에서 혐오 시설을 짓는다고 빼애액 할 수도 있다.
그래서 오세훈은 어떠한 정책을 할 때마다 비현실적인 생각을 한다.
그런데 서울 강남 같은 번화가에서 원전을 지을 수 있을 지 의문.(아시다시피 소련도 초기에 체르노빌 원전을 도시 번화가에 지으려고 하다가 과학자들의 반대 덕택에 어느정도 거리를 두게 했다. 그런데도 문제가 생겼다.)
거기에다 몇몇 사람들 사이에서 혐오 시설을 짓는다고 빼애액 할 수도 있다.
그래서 오세훈은 어떠한 정책을 할 때마다 비현실적인 생각을 한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061 | 0 | 2015.09.21 |
| 21538 |
인페르노어스
1 |
헬조선둠가이 | 1270 | 1 | 2016.08.16 |
| 21537 |
천조국은 헬에서 예외 아니냐?
20 |
이반카 | 1180 | 1 | 2016.08.16 |
| 21536 |
영화 회색국가 - 페마 수용소 사형 집행자의 정체.
6 |
KBS6시내고환 | 1564 | 1 | 2016.08.16 |
| 21535 |
역사가 거꾸로가는 헬조센
5 |
Ninja | 1145 | 5 | 2016.08.16 |
| 21534 |
일본없이는 살 수가 없는 한국인들..... 3.1절에도 바닥난 일본여행항공권
14 |
ghjjbv | 1017 | 6 | 2016.08.16 |
| 21533 |
돈으로는 행복을 살 수 없습니다
2 |
거짓된환상의나라 | 943 | 2 | 2016.08.16 |
| 21532 |
헬조선 아파트 거주민의 의식 수준
3 |
레테 | 1036 | 8 | 2016.08.16 |
| 21531 |
워마드애들 개노답. (동독찬양클라스)
3 |
이반카 | 1218 | 2 | 2016.08.16 |
| 21530 |
헬조선 직장생활 일지 (무개념 팀원편)
2 |
실천도못하믄서강요말라 | 943 | 4 | 2016.08.17 |
| 21529 |
한국은 필리핀을 보고 배워야 한다
8 |
SenBonSaKura | 1061 | 4 | 2016.08.17 |
| 21528 |
최근 캐나다 경제는 어떤가요?
4 |
sddsadsa | 951 | 0 | 2016.08.17 |
| 21527 |
우리는 이러지 말자.
2 |
육노삼 | 855 | 6 | 2016.08.17 |
| 21526 |
국채 그건 전부 사기란다(by.John)
16 |
블레이징 | 1235 | 7 | 2016.08.17 |
| 21525 |
헬조선은 이번 대선때 정권교체가 되어야 합니다
20 |
평등 | 1036 | 4 | 2016.08.17 |
| 21524 |
스웨덴에서 범죄저지르는 난민들 전부 남자아니냐?
5 |
이반카 | 1022 | 5 | 2016.08.17 |
| 21523 |
헬조선 노동자 = 소모성 부품
3 |
일본프리타족 | 968 | 5 | 2016.08.17 |
| 21522 |
미국 재난 안전청, FEMA 에대한 진실을 아십니까? (긴글)
7 |
KBS6시내고환 | 1070 | 0 | 2016.08.17 |
| 21521 |
초딩이 헬조선 처자에게...
5 |
잭잭 | 1004 | 9 | 2016.08.17 |
| 21520 |
국방부..의료사고 또..
1 |
잭잭 | 963 | 5 | 2016.08.17 |
| 21519 |
동아시아를 스타크래프트에 비유하면?
6 |
헬조선둠가이 | 1121 | 0 | 2016.08.17 |
어차피, 대전의 부촌 전민동, 세종시 코 앞에 큰 연구용 원자로가 있잖아. 사고도 곧잘 났는 모양이고... 경상도야 말할 것도 없는 "사망전대"고... "상호주의" 원칙에 의해서 이제 서울도 원전 하나 놔야지. 오세훈이 앞장서서 강남 은마 헐어서 "차세대 원전 실증기지"를 짓는다면, 절대로 말리지 않는다. 다만 썩다리 고리, 월성도 어떻게든 해체하고 "보다 안전한" 신식으로 다시 지어줘야 공정거래 성립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