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4.12
조회 수 609
추천 수 0
댓글 0








터키 버러지 새끼덜 시리아 내전에 그간 개입해왔음. 시리아 내전 막바지에는 터키군을 움직여서 직접 개입하기도 했고, 특히 터키 새끼덜이 터부시하는 쿠르드족을 잡는다는 명분하에 쿠르드족과 적대관계인 시리아의 독재자 알아사드 새끼를 지원해왔음. 그리고, 근자에 아제르바이잔 새끼덜도 터키가 지원함.

 

전쟁이 씨발 장난도 아니고 돈이 하루에 2조 깨지고, 싸게 쳐도 수천억 깨지는 짓거리인데, 그걸 뒤에서 지원해왔으니 국민들이 죄다 빚으로 힘겹게 연명하게 된 것이지.

 

그러다가 아제르바이잔에서 크게 이겼다고 금리 좀 낮춰주는 선심 좀 써 보겠다고 그 지랄하다가 이미 남발된 리라화에 대한 시장에 대한 평가가 뻔한데 말리는 재경쪽 참모들의 조언 개무시하고 금리 인하해서 씹망한 것임.

 

터키 그지 새끼덜 한국의 흑표의 기술을 써서 만들었다는 알타이 전차도 론칭만 해놓고 정작 만들지도 못하고 있음. 이러쿵저러쿵 하지만 사실은 돈이 없는거지 뭐.

 

 

https://namu.wiki/w/알타이%20전차

2012년경에 시제 양산형이 공개되었다. 2015년에 배치예정일 듯했으나 여러 문제로 2020년에도 본격적인 양산에 들어가지는 못했다. 저렴한 가격을 위해 자동추적장치, 능동방어 시스템, 반응장갑, 자동장전장치 등의 기술이 제외된 상대적으로 낮은 스펙을 추구하였음에도 기술적인 문제가 남아있으리라 보인다. 

 

 

기술적인 문제가 곧 돈이지 뭐. 씨발 새끼덜. 지금이 2022년인데 7년동안 뭐했냐고. 북한같은 나라라도 7년이면 공밀레로 문제해결했겠다. 이미 그럴 돈도 없는 거지가 터키임.

상대적으로 낮은 스펙을 추구한 쌈마이임에도 못 만들고 있음. 애초에 이미 돈 없는 거지 티를 개발에서 반영한 놈인데, 그 것도 거지라서 못 만드는거다.

 

푸틴 버러지가 에르도안의 파산을 교훈으로 삼았으면 애초에 우크라이나 전쟁은 일어나지도 않았지만. ㅋㅋㅋㅋㅋㅋ

 

푸틴 버러지새끼도 전쟁으로 루블화가 떡락할 것 같자 금리를 확딱 올렸지만 터키의 금리가 내리기전에 19프로였다는 것은 터키가 그간 몰래 자행한 전쟁 비용이 이미 리라에 전가되어 있었단 것 밖에 안 됨.

그러다가 금리를 낮추자 단숨에 악재들이 현실화되면서 국가경제전체가 씹떡락한 것.

 

 

현대에는 전쟁광 국가는 저따위 꼬라지가 될 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21482 하류층이라고 다 국뽕만 있고 인성파탄자만 있는건 아니다 30 new 추적도살자 1117 3 2016.08.19
21481 역시 헬조선은 드라마로 개돼지들 세뇌시키네 ㅋㅋ 5 new 곰발바닥 1046 8 2016.08.19
21480 사람들은 당신들의 지식에 감동하지않아. 19 new 시대와의불화 1098 8 2016.08.19
21479 한국이 전쟁으로 이길나라 얼마 없음요 ㅋㅋㅋ 5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11 5 2016.08.19
21478 뉴욕타임즈에 실린 박교수. jpg 6 newfile 이거레알 1117 6 2016.08.19
21477 심미자 할머니 이야기. txt 3 new 이거레알 985 8 2016.08.19
21476 헬조선 최고의 전자상가 수준.jpg 13 newfile 레테 1079 5 2016.08.19
21475 뜨끔하네요 ㅎㅎㅎ 12 newfile 너무뜨거워 959 2 2016.08.19
21474 터키가서 또 민폐끼친 헬독 6 new 이넘의헬 1098 8 2016.08.20
21473 민병대를 모집합니다. 9 newfile 당신은NERD 1145 8 2016.08.20
21472 우리나라라는 표현대신 느그나라 어떨까여? 헬조센보단 간접적인 표현이며 비꼬는 뉘앙스가 더 좋을듯 12 new 노오오오력 1177 5 2016.08.20
21471 평창 올림픽 예상 시나리오? 9 new Сталинград 1036 8 2016.08.20
21470 ‘여자라서 하차했다’ 티파니 욱일기 사태 여혐논란… 페북지기 초이스 4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38 3 2016.08.20
21469 국뽕 치사량은 어느정도임.?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1 1 2016.08.20
21468 여기 들어오는 국뽕들 에게 꼭 보여줘야 될 장면. 5 new 기무라준이치로 1359 0 2016.08.20
21467 지폐 속 주인공=그나라 사회의 가치관 4 new 오딘 1009 6 2016.08.21
21466 악귀씌었다고 애완견과 딸 함께 살해한 엄마 이야기 5 new 나도한마디 1089 3 2016.08.21
21465 헬조선에서 서비스직으로 산다는 것 4 new 허리케인조 1095 2 2016.08.21
21464 환경탓 하지 말라? 5 new 나도한마디 946 3 2016.08.21
21463 헬조선인들이 스스로를 혐오하는 이유 2 new 문명개화론자똥통폐기물보이 1133 0 2016.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