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437/0000294741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182935
현실은 몇몇 자영업자 뻬면 어차피 망할 것인데 최저시급 인상 가지고 마녀사냥 하면 안되지
그리고 그런거 굳이 안해도 직종마다 임금 차이 크다
왜 일본인들이 빈곤해졌는지 보면 답이 나오는데 반일 선동만 하고 정작 임금 상승을 안하고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37/0000294741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182935
현실은 몇몇 자영업자 뻬면 어차피 망할 것인데 최저시급 인상 가지고 마녀사냥 하면 안되지
그리고 그런거 굳이 안해도 직종마다 임금 차이 크다
왜 일본인들이 빈곤해졌는지 보면 답이 나오는데 반일 선동만 하고 정작 임금 상승을 안하고 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28 | 0 | 2015.09.21 |
| 21405 |
헬조센 국방부 만화. jpg
6 |
이거레알 | 962 | 7 | 2016.08.22 |
| 21404 |
헬반도 두개로 갈라지지 않았으면 모병제 일까요??
3 |
국뽕충박멸 | 1217 | 2 | 2016.08.22 |
| 21403 |
한국이 10위권 수성에실패해서 너무기쁩니다.
|
곰발바닥 | 814 | 1 | 2016.08.22 |
| 21402 |
헬조선 망하면 좋은점이 뭔가요?
2 |
문명개화론자똥통폐기물보이 | 1214 | 1 | 2016.08.22 |
| 21401 |
일본 부흥하면 좋은점이 뭔가요?
|
문명개화론자똥통폐기물보이 | 806 | 0 | 2016.08.22 |
| 21400 |
아 썅 배부르다
4 |
이반카 | 794 | 1 | 2016.08.22 |
| 21399 |
제가 진짜 좀 이해가 안되서 올리는건데요.
10 |
블레이징 | 1016 | 9 | 2016.08.22 |
| 21398 |
헬조선 생활 일기
1 |
실천도못하믄서강요말라 | 987 | 2 | 2016.08.22 |
| 21397 |
헬조센의 적응
|
생각하고살자 | 868 | 1 | 2016.08.23 |
| 21396 |
집값 질문입니다...
5 |
기행의나라=헬조선 | 947 | 0 | 2016.08.23 |
| 21395 |
각 나라 사람들 세명이 모이면
3 |
노호호호력 | 1097 | 7 | 2016.08.23 |
| 21394 |
한국이 헬조선 인 이유
8 |
레임드 | 1064 | 6 | 2016.08.23 |
| 21393 |
업다운공정이 뭔가요?
|
동아시아똥통론 | 848 | 1 | 2016.08.23 |
| 21392 |
조선인은 유전적으로 불량인게 확실함
1 |
돼지우리 | 1019 | 2 | 2016.08.23 |
| 21391 |
위조지폐 범인이 컴퓨터 회사 면접 붙고 10년 근무한 나라
1 |
감옥안의사회 | 965 | 3 | 2016.08.23 |
| 21390 |
반공반일아니면 이 나라는 과연 어떻게됬을까?
1 |
동아시아똥통론 | 1080 | 3 | 2016.08.23 |
| 21389 |
꼰대를 향한 일침.jpg
3 |
거짓된환상의나라 | 1289 | 6 | 2016.08.23 |
| 21388 |
중세 유럽보다 못해가는구나
|
식칼반자이 | 777 | 1 | 2016.08.23 |
| 21387 |
자 한반도를 평화롭게만드는방법과 탈조선추천지
2 |
동아시아똥통론 | 974 | 0 | 2016.08.23 |
| 21386 |
탈조선할려면 북유럽 영국 캐나다나 발칸반도에 가거라
2 |
동아시아똥통론 | 1038 | 2 | 2016.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