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4.01
조회 수 604
추천 수 0
댓글 2








이제 내 위로 반, 내 아래로 반이 된 놈으로 말하건데, 보지선생 새끼덜 위주로 된 학교에서 그 병신년들은 세상에는 양보고 타협이고 필요없는 지점이 있다는 것을 가르치지 못한다.

그러하기 때문에 나이가 다 찬 성인인 남자 병신새끼덜이 노조가 나쁘다 이 지랄이나 하는 것이다. 어린 아새끼 10대도 아니고 20년이나 큰 새끼가 말이다.

 

그건 내 처자식과 내 나라와도 같은 보수적인 가치이기는 하다. 그러나 내가 타협하지 않아야 되기 때문에 내가 지지하는 것들이고, 결국 그 책임은 내 어깨 위에 있다는 것이다.

 

정작 외국양아치 새끼덜이 개지랄병을 하고, 연애인 그 개것들이 엉터리 거짓부름이나 치지만 실상은 정작 미국과 영국도 가부장적인 나라이다. 미국의 유부녀의 절반이 자신은 남편이 찍는 정당을 자신이 찍는 것이 당연하다고 하는 나라가 또한 미국이다.

 

그 나라도 또한 사람은 똑같다는 말이다. 모두가 그들의 자국에서 자국민중심주의에 의한 기득권이자 책임을 가진 남성인데, 왜 투쟁하겠는가? 글로벌을 횡행하는 양아치 새끼덜 때문인 것이다.

 

그 것이 글로벌 자본주의 발권 경제의 배분에서부터 엉터리라는 것이다. 각국의 인간들이 노오력을 많이한 순서대로 구매력이 부여된 것이 아니라 자산시장을 나눠먹는 바론 새끼덜이 구매력을 부여하는 것이다.

 

어떤 국가는 누리고, 어떤 국가는 노오력을 탈취당한다. 그 두가지는 한국가내에서도 구현될 수 있다. 그게 국짐당 매국노 새끼덜인 것이다.

 

멕시코의 자동차 생산가능대수는 500만대가 넘지만 미국놈들에게 경영권을 장악당해서는 거진 절반에 가까운 200만대 어치의 생산시설량은 그냥 놀리게 되고 부평GM대우 꼴이나 났고 300만대나 생산하게 되어서는, 900만대를 생산하는 미국에게 장기를 털렸다고 한다. 그 200만대는 물론 미국놈들이 고스란히 지덜의 시장업황을 전가한 것이다.

그걸 가지고 꼴랑 MSCI 선진국 지수 편입이라고 개구라나 치는 것들이 국짐당 새끼덜의 수준이다.






  • 정당방위 철저히 탄압 하는게 한국교육 목적 중 하나인 듯..
    상대가 아무리 먼저 모욕해도 피해끼쳐도 일체 암것도 못하게 만들고.. 
    학교 뿐 아니라 사법시스템도..

  • 미국 달러의 신비로운 길만 봐도 다 설명이 되는데 말이다. 

     

    제조 국가에서 공산품 만들면, 빚을 지게해서라도 달러로  미국 시민이 공산품 카드빚 노예가되서 사들이게 만들고 제조국가는 달러수입을 rdb 국고에 달러로 저장하고, 그 저장한 달러는 미 국이 또 빼서 해외 기업 지분에게 투자하면서 배당이나 주가 상승을 얻는 방식. 

     

    어차피 미국이 발권국가라서 그냥 대출명목으로 달러 빌려줘서 그냥 해외 기업에

    투자할 수 있음. 양적완화인데, 마음에 안드는 국가가 있으면 금리 올림으로 테이퍼링으로

    파산상태 디폴트로 만들면 되는게 그 국가들이 남미 역권. 

     

    그러한 달러 발권에 의한 우세함을 막으려고 리브라나 알리페이만든 저커버그 마윈이 

    정부한테 심판당하는것도 다 화폐발권력때문이지.
     
    화폐발권력이 넘어가면 국가가 넘어가는것이다. 
     
    근데 결국 미래는 국가 조차도 글로벌리스트 기업에게 넘어갈것이다. 
    이미 국가는 기업것이고, 화폐발권만 가져오면 완전히 다른 세상으로 재편성될것. 
     
    트럼프가 이걸 막으려다가 글로벌리스트들한테 견제당한것. 
     
     
    어차피 글로벌리스트에 편입안되면 비참하게 살다 죽는것이고,
    다시 말하자면 국가나 사회에서 제시한대로 성실하게 회사, 공무원 생활을 하면서
    삶을 주조된 틀대속으로 생각없이 퍼붇는것이  비참하게 살다가 뒤지는것.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9 0 2015.09.21
21310 유럽연합이 군대를 창설한다면 일어나게 될 일 6 new hellchosen 1082 2 2016.08.27
21309 과거 우리 형도 오덕이었음 반일오덕 new hellchosen 1308 0 2016.08.28
21308 대체 뭘 믿고 반일 하는건지 이해가 안 가는 헬조선 정부 6 new hellchosen 1028 3 2016.08.28
21307 헬조선 인들 키 작고 병 잘 걸리고 자살율 높은 이유 알아냈음 3 new hellchosen 1030 2 2016.08.28
21306 퍼지는 해산물 불안감에 손님 '뚝', 수산시장·횟집 울상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242 0 2016.08.28
21305 대구는 지도에서 파버려서 호수로 만들어야한다. 8 new 노호호호력 1161 6 2016.08.28
21304 이민을 가서 헬센징 만나면 2 new 감옥안의사회 1112 6 2016.08.28
21303 헬조선 국가대표가 몰카 ㅋㅋㅋ 3 new 아라카와방울뱀 1029 3 2016.08.28
21302 나이 운운 하는게 제일 꼴보기 싫지 않나요? new 헬조선탈출 972 3 2016.08.28
21301 인터넷 커뮤니티질만큼 의미없는것도 없음 3 new hellchosen 1110 0 2016.08.28
21300 2018년 인구절벽 -> 소비절벽 + 샌드위체경제로 수출절벽.. 버로우 탈 헬조센. 4 new 지고쿠데스 1302 4 2016.08.28
21299 한국인은 남들 참견하길 좋아함 2 new 일본프리타족 1094 6 2016.08.28
21298 한국 화폐 vs 달러 8 new 아스페르 1106 1 2016.08.28
21297 근래 5년간 헬조선 내에서 어딜 가도 우중충하고, 흉흉하고 신경 곤두섬.. 4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293 4 2016.08.28
21296 총기만능주의를 니들 머가리에서 빨리 걷어내라. 19 new 블레이징 1134 9 2016.08.28
21295 중국까지 외면받는 근본적인 이유,!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251 0 2016.08.28
21294 한국사회에서 빨리 깨우칠수록 좋은말들 new 생각하고살자 974 4 2016.08.29
21293 한국에서 바퀴벌레나 벌레종류를 보면 더 역겹게 보이는이유 new 감옥안의사회 1065 0 2016.08.29
21292 주요언론사들이 탈조선을 다루는 이유 2 new 갈로우 1234 5 2016.08.29
21291 부모도 부모다워야 부모다. 3 new 하마사키 1314 8 2016.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