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edaily.com/NewsVIew/2627ADX7Q0
노후 대비 못하고 저출생 집착하네 ㅋㅋㅋㅋ
축하해
https://www.sedaily.com/NewsVIew/2627ADX7Q0
노후 대비 못하고 저출생 집착하네 ㅋㅋㅋㅋ
축하해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146 | 0 | 2015.09.21 |
| 21276 |
헬조선 군대 = 꼰대 양성소.
2 |
하마사키 | 1021 | 8 | 2016.08.29 |
| 21275 |
총기 만능 주의가 허상이라고?
12 |
교착상태' | 1085 | 3 | 2016.08.29 |
| 21274 |
헬조선 장관 3명이 바뀐 이유(썰전)
5 |
잭잭 | 1066 | 6 | 2016.08.29 |
| 21273 |
피해자가 죄인인 헬센진 사회
6 |
oldberry1800 | 1174 | 5 | 2016.08.29 |
| 21272 |
누가 쉽게 '이생망'을 말하는가..
6 |
진정한애국이란 | 1192 | 5 | 2016.08.29 |
| 21271 |
역대급 최악의 헬센징...
5 |
rockmuse | 1109 | 5 | 2016.08.29 |
| 21270 |
헬조선에 전자산업도 망할도짐이보이는구나 (방금뉴스봄)
18 |
돼지우리 | 1036 | 5 | 2016.08.29 |
| 21269 |
만물좆선창조설.text
7 |
조선임파서블 | 1023 | 2 | 2016.08.29 |
| 21268 |
헬조선의 상류층들은 대부분 미실이네 같네요
|
oldberry1800 | 941 | 1 | 2016.08.29 |
| 21267 |
조선은 망하지 않는한 답이 없어요.
3 |
뿌뿌뿡 | 1057 | 5 | 2016.08.29 |
| 21266 |
대중국 수출 부진 사상 최장…활로는 없나?
1 |
alexis | 1022 | 3 | 2016.08.29 |
| 21265 |
헬센징들은 진짜 학살이 답인듯
3 |
조센송 | 1026 | 6 | 2016.08.30 |
| 21264 |
대구와 강남구
|
심영의짜씩 | 869 | 0 | 2016.08.30 |
| 21263 |
이나라는 중소기업은 클수가 없군요.
1 |
이거레알 | 1079 | 3 | 2016.08.30 |
| 21262 |
대법원 삼성전자 반도체 백혈병 산재 불인정.jpg
|
김무성 | 791 | 0 | 2016.08.30 |
| 21261 |
???: 아..일하기 힘드네
2 |
김무성 | 1119 | 0 | 2016.08.30 |
| 21260 |
헬조선 허영심 레전드.jpg
|
김무성 | 1030 | 5 | 2016.08.30 |
| 21259 |
오늘자 헬뉴스. news
2 |
이거레알 | 1130 | 6 | 2016.08.30 |
| 21258 |
대구와 강남구
1 |
심영의짜씩 | 1132 | 0 | 2016.08.30 |
| 21257 |
내수는 대기업들 먹여 살리느라 막혀 버렸고 수출은 원천 기술없는 단순 제조 기술로 어찌 연명할 것인가?
|
alexis | 821 | 3 | 2016.08.30 |
노노,
그 "저출산"의 "출산 파업"을 운운한 페미들이 일으킨 후과라면? 당연히 그 "페미니즘"을 승인한 세대의 여자들이 1빠따로 연대책임을 져야 한다.
더우기 여성계는 "여성가족부"등의 공권력을 앞장세워가면서까지 "저출산 대책 예산"을 혈세로부터 갈취했지? 하지만 이 역시, "성과"가 있었나??? 이 해먹은 돈 역시 이자까지 쳐서 도로 토해내야지. 윤석열이가 쫓겨날만한 죄를 지었더라도, 여성부라도 참수하고 쫓가나면 그래도 공(功)이라도 조금 인정해서 감옥은 면하게 해주꾸마. 돌팔이한테 항문침 맞아서 엉망진창이 된 채로 "항문검사"를 당하기엔 너무 창피하잖아???
https://m.blog.naver.com/antiallergy/222528671502
성재기 형님 산소 가가 벨루가 보드카, 아르메냐 꼬냑이라도 부어드리면서 치성해야 되지 싶다. "여성부가 폐지되면 '막걸리파티' 열고 해산한다고 약속하셨었건만 젠장...
또 그것때문에 연금정책, 건강보험정책 뒤틀려서 온통 산통(算筒) 깨지는데, 이렇게 되면 당연히 가난한 사람부터 다친다. 가장 큰 피해자가 incel 인채로 늙다가, 나라의 복지 기금조차 거덜나서 적빈(赤貧)의 신세인 채로 "홉스적 자연상태"가 돼가는 상태에서 무방비 상태에서 노후를 맞게 되는 사람들... incelism에 의해서 안티페미니즘의 기작이 발동하는건 "생존본능"적으로 가히 당연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
성서에도 "열매를 보면 선악을 안다"는 말씀이 계셨다.
정 국토에 인구압 과부하가 심해지면, 유럽인들이 소싯적에 그랬듯이, 이중국적 허용해서 남미, 아프리카 같은데로 "이민"을 보내면 된다. 농사를 짓게 하든지, 무역을 장려하든, 광산 개척 및 원자재 유통 이권에 노골적으로 손을 대게 하는 등, 이민자 집단에게 스크럼을 이루게 해서 "마피야적 연대"라는 칼을 쥐여주가 어떻게든 뜯어먹을 수 있는 "혈연적 이권구조"를 형성하게 하고, "공민권, 사회복지권"을 이유로 이 나라에 세금 내라 하면 되지무... 고로 "현대척식학"을 연구할 인재 역시 이 나라에 필요하리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