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2.04.01
조회 수 673
추천 수 0
댓글 2








 

https://www.sedaily.com/NewsVIew/2627ADX7Q0

 

노후 대비 못하고 저출생 집착하네 ㅋㅋㅋㅋ

축하해 






  • 세마
    22.04.01

    노노,


    그 "저출산"의 "출산 파업"을 운운한 페미들이 일으킨 후과라면? 당연히 그 "페미니즘"을 승인한 세대의 여자들이 1빠따로 연대책임을 져야 한다.


    더우기 여성계는 "여성가족부"등의 공권력을 앞장세워가면서까지 "저출산 대책 예산"을 혈세로부터 갈취했지? 하지만 이 역시, "성과"가 있었나??? 이 해먹은 돈 역시 이자까지 쳐서 도로 토해내야지. 윤석열이가 쫓겨날만한 죄를 지었더라도, 여성부라도 참수하고 쫓가나면 그래도 공(功)이라도 조금 인정해서 감옥은 면하게 해주꾸마. 돌팔이한테 항문침 맞아서 엉망진창이 된 채로 "항문검사"를 당하기엔 너무 창피하잖아???


    https://m.blog.naver.com/antiallergy/222528671502


    성재기 형님 산소 가가 벨루가 보드카, 아르메냐 꼬냑이라도 부어드리면서 치성해야 되지 싶다. "여성부가 폐지되면 '막걸리파티' 열고 해산한다고 약속하셨었건만 젠장...


    또 그것때문에 연금정책, 건강보험정책 뒤틀려서 온통 산통(算筒) 깨지는데, 이렇게 되면 당연히 가난한 사람부터 다친다. 가장 큰 피해자가 incel 인채로 늙다가, 나라의 복지 기금조차 거덜나서 적빈(赤貧)의 신세인 채로 "홉스적 자연상태"가 돼가는 상태에서 무방비 상태에서 노후를 맞게 되는 사람들... incelism에 의해서 안티페미니즘의 기작이 발동하는건 "생존본능"적으로 가히 당연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


    성서에도 "열매를 보면 선악을 안다"는 말씀이 계셨다.


    정 국토에 인구압 과부하가 심해지면, 유럽인들이 소싯적에 그랬듯이, 이중국적 허용해서 남미, 아프리카 같은데로 "이민"을 보내면 된다. 농사를 짓게 하든지, 무역을 장려하든, 광산 개척 및 원자재 유통 이권에 노골적으로 손을 대게 하는 등, 이민자 집단에게 스크럼을 이루게 해서 "마피야적 연대"라는 칼을 쥐여주가 어떻게든 뜯어먹을 수 있는 "혈연적 이권구조"를 형성하게 하고, "공민권, 사회복지권"을 이유로 이 나라에 세금 내라 하면 되지무... 고로 "현대척식학"을 연구할 인재 역시 이 나라에 필요하리라 본다.

  • 노인
    22.04.01
    아무튼 어느 레딧 유저는 한국 여성들의 출산 파업에 대해 '한국 출산율을 고려한다면 남극에서 비키니 보이콧 하는 것과 같다'고 비유함


    e0ca62d8a3319a1adf7a861eb61b00ff6262e362.png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21276 헬조선 군대 = 꼰대 양성소. 2 new 하마사키 1021 8 2016.08.29
21275 총기 만능 주의가 허상이라고? 12 new 교착상태' 1085 3 2016.08.29
21274 헬조선 장관 3명이 바뀐 이유(썰전) 5 newfile 잭잭 1066 6 2016.08.29
21273 피해자가 죄인인 헬센진 사회 6 new oldberry1800 1174 5 2016.08.29
21272 누가 쉽게 '이생망'을 말하는가..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2 5 2016.08.29
21271 역대급 최악의 헬센징... 5 new rockmuse 1109 5 2016.08.29
21270 헬조선에 전자산업도 망할도짐이보이는구나 (방금뉴스봄) 18 new 돼지우리 1036 5 2016.08.29
21269 만물좆선창조설.text 7 new 조선임파서블 1023 2 2016.08.29
21268 헬조선의 상류층들은 대부분 미실이네 같네요 new oldberry1800 941 1 2016.08.29
21267 조선은 망하지 않는한 답이 없어요. 3 new 뿌뿌뿡 1057 5 2016.08.29
21266 대중국 수출 부진 사상 최장…활로는 없나? 1 new alexis 1022 3 2016.08.29
21265 헬센징들은 진짜 학살이 답인듯 3 new 조센송 1026 6 2016.08.30
21264 대구와 강남구 new 심영의짜씩 869 0 2016.08.30
21263 이나라는 중소기업은 클수가 없군요. 1 new 이거레알 1079 3 2016.08.30
21262 대법원 삼성전자 반도체 백혈병 산재 불인정.jpg newfile 김무성 791 0 2016.08.30
21261 ???: 아..일하기 힘드네 2 newfile 김무성 1119 0 2016.08.30
21260 헬조선 허영심 레전드.jpg newfile 김무성 1030 5 2016.08.30
21259 오늘자 헬뉴스. news 2 newfile 이거레알 1130 6 2016.08.30
21258 대구와 강남구 1 new 심영의짜씩 1132 0 2016.08.30
21257 내수는 대기업들 먹여 살리느라 막혀 버렸고 수출은 원천 기술없는 단순 제조 기술로 어찌 연명할 것인가? new alexis 821 3 2016.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