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3.21
조회 수 578
추천 수 1
댓글 2








호주새끼덜이 토끼잡는다고 바이러스 살포한 이래에 이 바이러스들이 대륙밖으로 유출되면서 인간, 돼지, 꿀벌 등 온갖 종들에게 변이를 일으켜서는 변종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

 

"70억 꿀벌들아 어디갔니" 벌 집단 실종에 전국 양봉 농가 '속앓이'

https://news.v.daum.net/v/20220320150003081

 

일부에서는 바이러스가 원인이라는 해석도 나왔다. 정현조 양봉협회 경상남도 지회장은 "(자신이)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의뢰한 조사 결과서에는 꿀벌에서 총 9종의 바이러스가 검출된 것으로 적혀 있다"면서 "하지만 현재 진흥청이 발표한 보도자료에는 꿀벌 실종 이유로 '바이러스'가 빠져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 세마
    22.03.21
    이건 영미 내에 "딮스테이트" 때리는 세력들이 폭로해야 할 내용이라고 생각된다. 트럼프 Q같은 세력들.


    우한, 끼이우 쪽에 딮의 바이러스 연구소가 있었지. 뭐 거기가 출처라고 얘기하는것 역시 물타기라고 생각되지만... 호주, 뉴질랜드 쪽 생화학 연구소를 때려야 결정타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미 호주 산불 data는 누가 분석해 놨더구만... 호주에서 삼림 있는 지역 치고 근자에 불이 안난 곳이 없었다고 한다. 한달 새 데이타라고 한다.


    https://m.ytn.co.kr/news_view.amp.php%3fparam=0104_202001081305068575


    이정도로 방대한 규모라면 흠... 그게 고의적이라면, 뷴명히 숨겨야 할 엄청난 이슈가 있을게 뻔하다고 본다.

  • 세마
    22.03.21

    정정 : 호주에서도 꿀벌 개체 감소가 꽤 심각한 문제라고 하는데, 농약설, 전파설, 바이러스설, 기후이상으로 인한 먹이 감소설, "썰"만 난무하다고 한다. 그런데 호주산 프로폴리스 가격의 변동이 딱히 심하지 않은 것 보면, 그나마 타격이 덜한 품종인 것 같기도 하고...


    참고로 프로폴리스를 많이 생산하는곳이 브라질인데, 이 브라질에서는, 일명 "살인 꿀벌"이라 부르는 "아프리카화 꿀벌"이란 품종을 소싯적에 개발한 게 있어. 워낙 민폐가 커서 골칫거라라지만, 아마존 바닥에서 키울 수 있는 벌꿀 품종이 오로지 이것 뿐인데다 소출도 괜찮아서 남미에선 이걸 많이 키워. 특히 프로폴리스 생산량은 다른 꿀벌의 무려 10배! 아마존 식물다양성이 어마어마하고 게다가 약초자원이 많아서, 그런 성분에서 나오는 프로폴리스는 색깔도 다르고 (그린 프로폴리스), 약효도 강력해서 비싸게 팔린다고 한다. 나름 돈이 되고, 아마존 생태계 보전에도 도움이 되니까, 이 "살인벌"을 개발한 사람은 결과적으로 브라질에서 훈장까지 탔다나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1 0 2015.09.21
21164 탈조선 자체만이 답이 아니다. 2 new 인생한번뿐이다. 1036 6 2016.09.06
21163 네이판에 써본 나의 예언인데 어떻나 6 new 야매불반도 1073 0 2016.09.06
21162 헬조선 수련회 에서 안좋았던 추억. 7 new 기무라준이치로 963 7 2016.09.06
21161 요즘들어 요상한 아이디를 가진 놈들이 똥글을 싸질러대고 다니는데 11 new 블레이징 998 5 2016.09.06
21160 헬센징들에게 필요없는 것들 4 new 이반카 1367 4 2016.09.06
21159 탈조선 에너지 2 new 야매불반도 1245 0 2016.09.06
21158 부모 학대·빈곤에 하루 13.6명의 아이들이 버려지고 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4 4 2016.09.06
21157 헬의 번호. new 야매불반도 885 1 2016.09.06
21156 그나마 그 핵폐기물 국뽕 노예 엠생 들한테 감사할게 있다면 1 new 반인반요 1077 1 2016.09.06
21155 나는 헬조선 시스템에서 노예로서의 가치도 없다고 정부에서 판단되면서 버려진 놈이다 2 new 반인반요 1040 1 2016.09.06
21154 국내에서 뜨지 않는 K-POP가수들은 반드시 일본의 도움을 받아야 된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346 4 2016.09.06
21153 대체...왜 new 이민실패자 981 2 2016.09.07
21152 아직도 중소기업 에서는 야근할때 라면이나 주는 데가 있나.?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279 3 2016.09.07
21151 오늘 아침도 ...... new 야매불반도 1186 0 2016.09.07
21150 헬조선인은 열등감 덩어리들이다 3 new 일본프리타족 1093 8 2016.09.07
21149 헬조센식 사직서 퇴사사유 해석법 2 new 노오오오력 938 5 2016.09.07
21148 헬조선은어떻게된게 느낌이나 운치 고유한모습이없어 4 new 돼지우리 1189 6 2016.09.07
21147 국민들이 반드시 알아야할 사실 1 new 모르면쫌! 1091 5 2016.09.07
21146 한국은 멘날 정부만 잘못 이라고 하지만 .... 2 new 레임드 1124 8 2016.09.07
21145 꼰대 : 도전하라 젊은이! 3 new 일본프리타족 1121 9 2016.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