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eit
22.03.20
조회 수 981
추천 수 1
댓글 4








부침개 님, 리아트리스 님, 또라이헬조선 님, leakyout 님,

공감 님, 교착상태 님, 헬고려 님, 레기투스 님 등등 참 많았는데

그리고 바르네미 님은 내가 말이 많아서 그랬나.

한동안 많이 보이시더니 요즘 안 보이고 게다가 쪽지를 막았던데 아쉽다

그리고 이가영 님도 많이 보이시다가 요즘 안 보이네요 

마음이 무척 여려 보이시던데

 

 






  • 노인
    22.03.20
    레가투스, 이가영, 바르네미는 지금도 활동한다 

    자주 안와서 그렇지

    여기서 바르네미는 닉네임 바꿔서 오지만 말이다 

  • eit
    22.03.20

    응, 글치. 오시긴 오시는데 자주들 안 오시긴 해. 요즘은 좀 뜸하게들 오시는 듯

  • 나 이외에도 나머지도 여기서 잔령처럼 눈팅하고 있다. 실질상 + 잠재상 = 100% 결합참석 결과가 나온다. 일하는 시기엔 바쁘다. 

  • 루루왕자
    22.04.18
    갈로우도 좋앗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0 0 2015.09.21
21302 헬조선 군대 = 꼰대 양성소. 2 new 하마사키 1034 8 2016.08.29
21301 총기 만능 주의가 허상이라고? 12 new 교착상태' 1091 3 2016.08.29
21300 헬조선 장관 3명이 바뀐 이유(썰전) 5 newfile 잭잭 1071 6 2016.08.29
21299 피해자가 죄인인 헬센진 사회 6 new oldberry1800 1185 5 2016.08.29
21298 누가 쉽게 '이생망'을 말하는가..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6 5 2016.08.29
21297 역대급 최악의 헬센징... 5 new rockmuse 1113 5 2016.08.29
21296 헬조선에 전자산업도 망할도짐이보이는구나 (방금뉴스봄) 18 new 돼지우리 1041 5 2016.08.29
21295 만물좆선창조설.text 7 new 조선임파서블 1026 2 2016.08.29
21294 헬조선의 상류층들은 대부분 미실이네 같네요 new oldberry1800 943 1 2016.08.29
21293 조선은 망하지 않는한 답이 없어요. 3 new 뿌뿌뿡 1067 5 2016.08.29
21292 대중국 수출 부진 사상 최장…활로는 없나? 1 new alexis 1028 3 2016.08.29
21291 헬센징들은 진짜 학살이 답인듯 3 new 조센송 1034 6 2016.08.30
21290 대구와 강남구 new 심영의짜씩 875 0 2016.08.30
21289 이나라는 중소기업은 클수가 없군요. 1 new 이거레알 1086 3 2016.08.30
21288 대법원 삼성전자 반도체 백혈병 산재 불인정.jpg newfile 김무성 794 0 2016.08.30
21287 ???: 아..일하기 힘드네 2 newfile 김무성 1129 0 2016.08.30
21286 헬조선 허영심 레전드.jpg newfile 김무성 1034 5 2016.08.30
21285 오늘자 헬뉴스. news 2 newfile 이거레알 1143 6 2016.08.30
21284 대구와 강남구 1 new 심영의짜씩 1138 0 2016.08.30
21283 내수는 대기업들 먹여 살리느라 막혀 버렸고 수출은 원천 기술없는 단순 제조 기술로 어찌 연명할 것인가? new alexis 826 3 2016.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