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국방은 원래 우리만을 위한 것. 남의 나라를 지켜주는 군대란 원래 없는 법.
TSMC도 솔직히 쳐 망하면 한국이 개이득이지만.
자주국방은 원래 우리만을 위한 것. 남의 나라를 지켜주는 군대란 원래 없는 법.
TSMC도 솔직히 쳐 망하면 한국이 개이득이지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075 | 0 | 2015.09.21 |
| 21158 |
소름돋는 헬조선 협박녀.jpg
|
잭잭 | 1016 | 9 | 2016.09.07 |
| 21157 |
헬조선의 데스티네이션..
2 |
잭잭 | 1030 | 6 | 2016.09.07 |
| 21156 |
여러분들 한테 물어볼 말이오만 중소기업에 석식이나 야식에 라면으로 때우는 소기업도 있소.?
9 |
기무라준이치로 | 1100 | 3 | 2016.09.07 |
| 21155 |
서민들과 노동자들의 권리, 자유 향상을 이룰려면
5 |
장미 | 817 | 4 | 2016.09.08 |
| 21154 |
순수한 시민들의 노숙투쟁은 어떻나?
5 |
이반카 | 1046 | 2 | 2016.09.08 |
| 21153 |
자살하는 사람보고 비웃는 한국인
|
일본프리타족 | 997 | 6 | 2016.09.08 |
| 21152 |
헬조선 야근
1 |
심영의짜씩 | 1271 | 1 | 2016.09.08 |
| 21151 |
노동권
3 |
심영의짜씩 | 1049 | 0 | 2016.09.08 |
| 21150 |
미국이 북한에게서 한국을 구한이유는?
|
감옥안의사회 | 966 | 1 | 2016.09.08 |
| 21149 |
조선인은 인간이라고 보기 어렵다
|
일본프리타족 | 1023 | 6 | 2016.09.08 |
| 21148 |
헬조선 은행을 어느걸 선택해야 할지 모르겟네요.
5 |
安倍晴明 | 1083 | 2 | 2016.09.08 |
| 21147 |
"모병제는 정의롭지 못하다." txt
14 |
이거레알 | 1082 | 5 | 2016.09.08 |
| 21146 |
세계가 짱깨를 싫어하는 이유와 짱깨를 숭배하는 헬조선
|
Ninja | 963 | 1 | 2016.09.08 |
| 21145 |
숨이 막힌다 이제.
2 |
Ninja | 1068 | 8 | 2016.09.08 |
| 21144 |
북한이 미사일 계속 쏴댄다는데 언제쯤 밑에 떨어지냐 ?
4 |
安倍晴明 | 1012 | 3 | 2016.09.09 |
| 21143 |
'사라지는 사람들'..성인 하루 185명 행방묘연...강력범죄 타깃되나
4 |
기무라준이치로 | 1171 | 4 | 2016.09.09 |
| 21142 |
여기 말고 다른데서 헬조선 지옥불반도를 언급하면 북한으로 가라고 한다.
|
기무라준이치로 | 911 | 4 | 2016.09.09 |
| 21141 |
형들 도와줘~!
2 |
ㅋㅋㅎㅁㄴ | 1033 | 2 | 2016.09.10 |
| 21140 |
헬조선은 토테미즘 사회?!
2 |
평등 | 1198 | 9 | 2016.09.10 |
| 21139 |
"알면서 속는다" 사기 사실 알고도 신고율 낮은 이유
|
기무라준이치로 | 1183 | 3 | 2016.09.10 |
진짜 깡 우파적 관념으로 그렇다는 얘기다. 난 좌파 하기에는 솔직히 겁이 많거든. 4.3 사태 때 제주도민처럼 김일성 추종자로 몰려 총살당할 일 있어?
하여간, 예로부터 "우리 나라"가 아닌 "남 좋은일 하는"새끼들은 "우익"이 아니라, 옛날 중화민국 시절 중국말로 "한간漢姦"이라고 한다.
지금이 양의 무리(합당한 자격의 공민)으로부터 염소("남"을 위해 공민의 이익과 안보를 침익하는 자)를 솎아낼 때. 2차대전때 스위스같이 잘 존버하면 로스케 보지들도 우리것, TSMC도 우리거 되는 시창에 말이다.
뭐 온 나머지 세상이 지옥불이 돼도, "천당 밑의" 스위스같은 나라가 될려면, 일단 국민들이 인심이 존나게 사납고 텃세 지독히 더러우며, 공동체의 이익을 팔아먹는 배신자들은 귀신같이 식별하고 가혹히 응징하는 절대omerta와 방첩(防諜)정신의 룰, 또 "의리"와 "정"을 중시하는 옛 우리의 썩어빠진 정신과 완전히 단절되는, 정신문명적 유신(維新)이 필요한 것이다.
좋아, 이참에 "지옥 조선"을 "천당 바로아래 스위스"로 테라포밍하기 위한 혁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