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국방은 원래 우리만을 위한 것. 남의 나라를 지켜주는 군대란 원래 없는 법.
TSMC도 솔직히 쳐 망하면 한국이 개이득이지만.
자주국방은 원래 우리만을 위한 것. 남의 나라를 지켜주는 군대란 원래 없는 법.
TSMC도 솔직히 쳐 망하면 한국이 개이득이지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096 | 0 | 2015.09.21 |
| 21300 |
헬조선 군대 = 꼰대 양성소.
2 |
하마사키 | 1032 | 8 | 2016.08.29 |
| 21299 |
총기 만능 주의가 허상이라고?
12 |
교착상태' | 1089 | 3 | 2016.08.29 |
| 21298 |
헬조선 장관 3명이 바뀐 이유(썰전)
5 |
잭잭 | 1069 | 6 | 2016.08.29 |
| 21297 |
피해자가 죄인인 헬센진 사회
6 |
oldberry1800 | 1180 | 5 | 2016.08.29 |
| 21296 |
누가 쉽게 '이생망'을 말하는가..
6 |
진정한애국이란 | 1196 | 5 | 2016.08.29 |
| 21295 |
역대급 최악의 헬센징...
5 |
rockmuse | 1112 | 5 | 2016.08.29 |
| 21294 |
헬조선에 전자산업도 망할도짐이보이는구나 (방금뉴스봄)
18 |
돼지우리 | 1039 | 5 | 2016.08.29 |
| 21293 |
만물좆선창조설.text
7 |
조선임파서블 | 1023 | 2 | 2016.08.29 |
| 21292 |
헬조선의 상류층들은 대부분 미실이네 같네요
|
oldberry1800 | 943 | 1 | 2016.08.29 |
| 21291 |
조선은 망하지 않는한 답이 없어요.
3 |
뿌뿌뿡 | 1065 | 5 | 2016.08.29 |
| 21290 |
대중국 수출 부진 사상 최장…활로는 없나?
1 |
alexis | 1024 | 3 | 2016.08.29 |
| 21289 |
헬센징들은 진짜 학살이 답인듯
3 |
조센송 | 1029 | 6 | 2016.08.30 |
| 21288 |
대구와 강남구
|
심영의짜씩 | 873 | 0 | 2016.08.30 |
| 21287 |
이나라는 중소기업은 클수가 없군요.
1 |
이거레알 | 1083 | 3 | 2016.08.30 |
| 21286 |
대법원 삼성전자 반도체 백혈병 산재 불인정.jpg
|
김무성 | 793 | 0 | 2016.08.30 |
| 21285 |
???: 아..일하기 힘드네
2 |
김무성 | 1125 | 0 | 2016.08.30 |
| 21284 |
헬조선 허영심 레전드.jpg
|
김무성 | 1031 | 5 | 2016.08.30 |
| 21283 |
오늘자 헬뉴스. news
2 |
이거레알 | 1134 | 6 | 2016.08.30 |
| 21282 |
대구와 강남구
1 |
심영의짜씩 | 1135 | 0 | 2016.08.30 |
| 21281 |
내수는 대기업들 먹여 살리느라 막혀 버렸고 수출은 원천 기술없는 단순 제조 기술로 어찌 연명할 것인가?
|
alexis | 825 | 3 | 2016.08.30 |
진짜 깡 우파적 관념으로 그렇다는 얘기다. 난 좌파 하기에는 솔직히 겁이 많거든. 4.3 사태 때 제주도민처럼 김일성 추종자로 몰려 총살당할 일 있어?
하여간, 예로부터 "우리 나라"가 아닌 "남 좋은일 하는"새끼들은 "우익"이 아니라, 옛날 중화민국 시절 중국말로 "한간漢姦"이라고 한다.
지금이 양의 무리(합당한 자격의 공민)으로부터 염소("남"을 위해 공민의 이익과 안보를 침익하는 자)를 솎아낼 때. 2차대전때 스위스같이 잘 존버하면 로스케 보지들도 우리것, TSMC도 우리거 되는 시창에 말이다.
뭐 온 나머지 세상이 지옥불이 돼도, "천당 밑의" 스위스같은 나라가 될려면, 일단 국민들이 인심이 존나게 사납고 텃세 지독히 더러우며, 공동체의 이익을 팔아먹는 배신자들은 귀신같이 식별하고 가혹히 응징하는 절대omerta와 방첩(防諜)정신의 룰, 또 "의리"와 "정"을 중시하는 옛 우리의 썩어빠진 정신과 완전히 단절되는, 정신문명적 유신(維新)이 필요한 것이다.
좋아, 이참에 "지옥 조선"을 "천당 바로아래 스위스"로 테라포밍하기 위한 혁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