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회사단톡방에 인증샷 올린것때문에 투표인증은 일부만 올림 양해좀)

 

 

 

1. 내가 오전 7시에 일찍출근하면서 사전투표하러 

동사무소 갔는데 사람 조오오오오온나 많았음. 

구라안치고 거기 동사무소가 그다지 큰 편이 아님에도 

대충봐도 30명 가까이 줄 서 있었음. 

 

 

2. 코로나때문에 간격 띄워서 줄 서있는거 감안해도 

투표하는데만 20분 가까이 기다림.

글구 내가 들어갈 차례가 되니까 내 뒤로 처음 왔을때 보다 더 줄 서 있었음.

 

 

3. 사전투표할때 줄서있는 사람들 보니까 

2030 나잇대 사람들과 그 외 나잇대 사람 비율이 3:7 정도

 

 

4. 점심시간때 투표하고온 회사사람들도 있는데 

그분들 점심시간 지나고서 한참후인 2시30분되서야 사무실 들어옴.

사장이 왜이렇게 늦게 들어오냐고 화내면서 물었더니 

사람들 말도못하게 줄 서 있어서 늦었다고함. 

근데 사장이 투표때문에 늦은거면 ㅇㅈ한다면서 봐줌. 

문제는 사장이 찢빠임.

 

 

5. 회사에서 애초에 정치이야기 하지말라고 엄포해놔서 

평소에도 잘 안하는 편이긴한데

웃긴게 찢 뽑는다하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주면서 

윤 뽑는다하면 정치이야기 하지말라고 선그음

 

 

6. 내 주변 광주사는 2030 남자인 친구들은 죄다 윤뽑는다함. 

근데 2030남자 제외하고서는 죄다 찢 뽑는다는 분위기임.

 

 

7. 특히 40대 이상은 남녀불문하고 찢 뽑을꺼냐고 묻는거 자체가 없음 

왜냐하면 당연히 찢 뽑는줄 알기때문.

걍 민주당 제외한 다른 후보를 뽑는다는것 자체를 이상하게 생각함. 

언제한번 장난스런 어조로 윤 뽑는다고 했더니 진짜 장난인줄 알음.

 

 

8. 뇌피셜인데 광주지역에서 윤 지지율 진짜 찰쳐봐야 15% 나올것같고 

2030 남자들 한정으론 50%는 넘을것같다. 

일단 내 주변 광주지역 2030 남자들은 

대학동기들부터 동네친구랑 아는 지인들 다 윤 뽑는다곤 함.

 

 

 

 

 

 

 

https://ygosu.com/community/real_article/yeobgi/1910954/?frombest=Y

 

 

 

 

 






  • 노인
    22.03.16
    광주는 그저 지역표로 민주당 지지하는 거 밖에 안된다.

    겉과 속을 제대로 봐라.

    그리고 모든 청년 남성들이 안티페미코인 빠지는 거 아니라서 청년팔이 여론에 속지 마라(이건 내가 페미라서 그런 것이 아닌 단지 세대 갈등 야기하려고 일부로 저러는 거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8 0 2015.09.21
21108 천조국의 위엄 이거 봤는데 ㅎ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19 4 2016.09.11
21107 한국인 성격 요약 2 new 레임드 1066 8 2016.09.12
21106 짱깨들이 난징대학살에 대해 아가리닥쳐야 하는이유 9 newfile 혁명 1210 4 2016.09.12
21105 헬조선이 망하려나 강력한 지진이 났네요 new 레테 910 2 2016.09.12
21104 헬조선이 드디어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new 레임드 1011 6 2016.09.12
21103 헬조선이 출산률이 낮을수 밖에 없는 근본적인 이유. 3 new 기무라준이치로 995 8 2016.09.12
21102 지진 발생 일주일 전 예측이 있어으나 기상청 무시 5 newfile 후진국헬조선 963 1 2016.09.13
21101 이번 지진으로 깨달은점(장문.국뽕.국민.일베다봐라) 7 new 모르면쫌! 1029 7 2016.09.13
21100 지진이 나니까....김정은드립?? 3 new mi6 1090 3 2016.09.13
21099 진정 헬게이트가 열린다.. 13 new 미쿡형 1187 9 2016.09.13
21098 이 미개한 토인들 싹 다 죽여버리고 싶네요 5 new 조선인경멸 1046 5 2016.09.13
21097 이런사람이 헬조선의 대학교수 7 newfile Ninja 1053 4 2016.09.13
21096 독립운동가들도 일제시대가 해방됐을때보다 살기 좋았을 듯 싶다. 7 new 헉스코방 1122 6 2016.09.13
21095 헤뢰도피 임금체불 사업주 13년만에 구속 1 new 국뽕충박멸 1136 7 2016.09.14
21094 진짜 케이팝 ㅈ같이 역겹네요. 일본곡들 아예 창법까지 다 그대로해서 가사만 한국어로 바꿔서 부르는거보면. 3 new 安倍晴明 1250 3 2016.09.14
21093 이북5도지사라고 들어보셨나요. 4 new 우디앨런 1082 4 2016.09.14
21092 헬풍 newfile 대지진 944 2 2016.09.14
21091 "한살 어린 놈이 건방지다" 아파트 주민 살해한 20대 8 new 김티모 1087 5 2016.09.14
21090 모병제가 시급 군대 갔다온 헬센징이 오히려 더위험 2 new 감옥안의사회 1082 5 2016.09.14
21089 사스가 헬조선 의료사고 7 new 비상식이가득한곳 1084 4 2016.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