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03.10
조회 수 1007
추천 수 2
댓글 15








블레이징.리아트리스도 

 

다시 오면 좋으련만 






  • 노인
    22.03.10
    그래서 상황 파악 못하는 감성팔이(=eit)가 멍청한 거지
  • 킹석열
    22.03.10
    근데 감성도 중요하긴하죠 .
  • eit
    22.03.10
    내가 님보고 자꾸 뭐라해서 속상했음? 미안. 난 님이 좀더 공정했으면 해서. 그리고 인신공격은 지나치다. 나도 상황 파악 충분히 하고 있다. 내가 왜 모르겠나
  • 노인
    22.03.11
    그러나 40대진보대학생존이 먼저 인신공격 했음

    상황 파악 못하는 너가 바보라서 그렇지 

    사이트가 여러번 갱신된 건 저런 자 때문에 그럼

    절대로 그에게 동정하지 마시오

    오히려 님이 존에게 너그럽게 대하지 않으면서 너그럽게 대하려는 것이 모순적이고 위선적임

  • 헬조선 노예
    22.03.11
    노인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eit
    22.03.12
    존에게 님이라고도 했잖아? 그리고 처음에는 존대말로 말도 걸었었음. 좀 심하다 싶길래 한번 세게 나가본 거임
  • 노인
    22.03.12

    문맥 파악 제대로 하고 저래라

    그래놓고 위선적인 행태 보이니까 너가 욕 먹는거다

  • 헬조선 노예
    22.03.12
    노인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eit
    22.03.12
    그 참 또 문맥 파악 얘기는. 문맥 파악 잘 하고 있다. 그럼 존은 그동안 잘했다고 할 수 있나? 자기보다 한참 어린 사람들에게 좀 지나치게 말을 막 했잖아. 왜 그렇게 존 역성을 자꾸 들지? 그리고 뭘 욕을 먹기까지야. 내가 다 잘했다는 건 아니지만 사람이 때로는 약간 미흡할 수도 있지. 노인 님 보면 늘 잣대가 스파르타식으로 넘 엄한 듯. 님 부모님도 엄하신 편임?
  • eit
    22.03.11
    leakyout인가 그 분 글도 참 좋았는데 왜 요즘 통 안 보일까? 요즘 어디 가셨는지
  • eit
    22.03.12
    그런데 왜 하필 존임? 존 그 사람은 성향이 좀 극단적이라 자칫 많은 사람들을 그릇된 길로 인도할까봐 걱정되던데
  • 노인
    22.03.12
    그러나 오히려 사칭범, 트롤인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이 더 극단적이라 걸러내야 하는 것이 현실 
  • eit
    22.03.12
    내가 봐도 40대진보님도 좀 극단적이라 약간 말을 순화헤 주었으면 싶긴 해. 나도 40대 진보님 행동이 다 옳다는 건 아님. 다만 그 분을 배제하기보다 같이 가야 하지 않겠냐는 얘기. 난 어느 한쪽을 버리고 한쪽만 고르는 양자택일적인 건 좀 잔인한 것 같고 양쪽을 모두 아우르는 중도를 지향하는 편이라
  • 노인
    22.03.12
    근데 미안하지만 한국애는 좌파 하나도 없음.

    중도가 되려면 수구세력, 민주당 모두 믿지 말고 탈이념화 되어야 함

  • eit
    22.03.12
    그렇지. 좌파가 거의 없는 듯. 말씀 고마움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7 0 2015.09.21
21010 탈조선 이고 뭐고 미치겠내 3 new 레임드 1089 5 2016.09.23
21009 헬조선 한가지는 괜찮은게 7 new 노호호호력 1106 0 2016.09.23
21008 한국이 헬조선 이고 탈조선 해야하는 이유는 6 new 레임드 1065 7 2016.09.23
21007 근데 궁금 한게 있는데 만약에 일본 아니였으면 6 new 레임드 1324 3 2016.09.23
21006 조금이라도 힘이 있으면 거만한게 한국인 3 new 이거레알 1078 9 2016.09.23
21005 강남의 금수저 친구들 5 new Ninja 1157 6 2016.09.23
21004 이중에서 헬조선 환생했을 일본사람들은? 1 newfile 감옥안의사회 930 4 2016.09.23
21003 Now everybody in the world is every nation's slaves. 6 new john 1061 4 2016.09.23
21002 내가 왜 사는지 이유를 모르겠다. 4 new 호프리스 966 6 2016.09.24
21001 모든 노동자가 현대자동차 노조를 본받아야 함 3 new 장미 1174 3 2016.09.24
21000 [한글자막] 생지옥 한국경제의 실체 new KBS6시내고환 1057 1 2016.09.24
20999 박정희 각하는 반일발언을 한적이 없습니다. 1 new 슬레이브 1258 4 2016.09.24
20998 헬조선 관련노래 또 있음. new 기무라준이치로 781 1 2016.09.24
20997 생체실험 731부대, 외국살인자 인생만도 못한 헬조선 인생 new 감옥안의사회 998 1 2016.09.24
20996 탈조선하면 이사이트나 헬조선인들 1명이라도 안보는게답 5 new 티티카링 1209 2 2016.09.24
20995 새로운 신작 탈인간 연재합니다 ^^ 1 new 에르시아 1323 0 2016.09.24
20994 보이냐 국뽕 병진들아! 6 new 씹센비 1138 4 2016.09.24
20993 개같은 개센징들의 특징.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098 6 2016.09.24
20992 넥스트(N.EX.T) - 아! 개한민국. 이 노래 졸라 좋구만.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2 4 2016.09.24
20991 헬조선 당당한 1등! 2 new hellokori 1049 1 2016.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