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어떤 사이트에서 이재명 떨어져서 좋아하네 마네가 무슨 의미가 있냐 병신 40대 진보대머리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꺼낸 카드가 이재명이니까 윤석열이 당선된거고

 

니들이 내세운 대통령이 문재앙이라 윤석열이 당선됐다는걸

 

아직도 이해못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 하는 꼬라지 보니까 국힘이 두번은 더해먹겠네 ㅋㅋㅋㅋ

 

기분 개좋구만ㅋㅋㅋㅋㅋ

 

민주당 좆병신년들은 오년만에 정권뺏긴거에 대한 

 

반성부터 해야된다 누구 탓하기 전에 ㅋㅋㅋㅋㅋㅋㅋ

 

검찰총장만들어준것도 느그 문재앙이랑 민주당이고

 

대선후보로 키워준건 추미애라는걸 잊지마라 병신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






  • 세마
    22.03.10
    진짜 비극한 문제는, 윤석열 좋아서 윤석열 뽑은 사람 역시 별로 없다는 것이지. 뭐 대안 없고, 연줄이나 이해관계 얽혀있는대로 자기한테 가장 피해가 덜 갈거라고 기대되는 "차악"을 뽑은게 이 모양새지. 돌팔이 새끼가 의사가운 입고 의사행세를 해도 잡아가두긴 커녕 졸졸 따라다니는 윤석열의 "깐부"인게 제일 토나오지. 그것도 "공정, 법, 질서" 좋아하는 자가 대놓고 개돼지덜 비웃듯 저런 이율배반을 저지르고 다니니...


    이게 양당제의 딜레마다. 거기에 이 선거과정의 여론을 manipulate하여 정보 없는 가난뱅이들의 "역선택"을 유도하는 데마고기 언론사들의 호작질도 빼 놓을 수 없고. 나 사실 보수 우파지만,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이재명이 저정도 성적이면 만만한 인물은 아니라는 생각도 든다. 허경영 지지자로서 이런 동질성에 대해선 심정적인 연민을 느끼기도 하고.

  • 세마
    22.03.10
    마 그래 운다, 울어. 비극(悲劇)이니까!


    한국 정치판에 씨발 인물이 없어서 보지찢는 깡패새끼하고 지 똥꼬에 침좀 찔러달라고 돌팔이한테 애원하는 항문 마조키스트가 나왔네 씨팔???


    그게 씨발 비극이 아니고 뭐꼬?

  • 노인
    22.03.10
    그럼 워마드 가라
    너같은 자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2 0 2015.09.21
21010 탈조선 이고 뭐고 미치겠내 3 new 레임드 1089 5 2016.09.23
21009 헬조선 한가지는 괜찮은게 7 new 노호호호력 1106 0 2016.09.23
21008 한국이 헬조선 이고 탈조선 해야하는 이유는 6 new 레임드 1065 7 2016.09.23
21007 근데 궁금 한게 있는데 만약에 일본 아니였으면 6 new 레임드 1324 3 2016.09.23
21006 조금이라도 힘이 있으면 거만한게 한국인 3 new 이거레알 1078 9 2016.09.23
21005 강남의 금수저 친구들 5 new Ninja 1158 6 2016.09.23
21004 이중에서 헬조선 환생했을 일본사람들은? 1 newfile 감옥안의사회 930 4 2016.09.23
21003 Now everybody in the world is every nation's slaves. 6 new john 1061 4 2016.09.23
21002 내가 왜 사는지 이유를 모르겠다. 4 new 호프리스 966 6 2016.09.24
21001 모든 노동자가 현대자동차 노조를 본받아야 함 3 new 장미 1174 3 2016.09.24
21000 [한글자막] 생지옥 한국경제의 실체 new KBS6시내고환 1057 1 2016.09.24
20999 박정희 각하는 반일발언을 한적이 없습니다. 1 new 슬레이브 1258 4 2016.09.24
20998 헬조선 관련노래 또 있음. new 기무라준이치로 781 1 2016.09.24
20997 생체실험 731부대, 외국살인자 인생만도 못한 헬조선 인생 new 감옥안의사회 998 1 2016.09.24
20996 탈조선하면 이사이트나 헬조선인들 1명이라도 안보는게답 5 new 티티카링 1210 2 2016.09.24
20995 새로운 신작 탈인간 연재합니다 ^^ 1 new 에르시아 1324 0 2016.09.24
20994 보이냐 국뽕 병진들아! 6 new 씹센비 1138 4 2016.09.24
20993 개같은 개센징들의 특징.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098 6 2016.09.24
20992 넥스트(N.EX.T) - 아! 개한민국. 이 노래 졸라 좋구만.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2 4 2016.09.24
20991 헬조선 당당한 1등! 2 new hellokori 1052 1 2016.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