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나이쳐먹고 살은 찌고 머리는 빠지고 키는 좆만해서

 

와꾸 하나만으로 사회에서 존나 무시당하는 새끼임

 

그렇다고 지 본인만의 필력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다른 큰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사람들 반응 이끌어낼만한 필력도 없어서 이 좆만한 사이트에서 걍 혼자 쉐도우복싱하는

 

비루한 인생임ㅋㅋㅋㅋㅋㅋㅋㅋ






  • 노인
    22.03.09
    역시 Doxxing 못하는 자 답게 개소리는 참 잘하네 
  • eit
    22.03.09
    토론하는 곳에서 개소리라는 말이 어울린다고 봐? 왜 하고 싶은대로만 말하지?
  • 헬조선 노예
    22.03.09
    eit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eit
    22.03.09
    토론하는 곳에서 개소리라는 말이 어울린다고 봐? 왜 하고 싶은대로만 말하지?
  • 노인
    22.03.09
    저것은 토론이 아닌데 착각 하네 .

    문맥 파악 이나 제대로 해라

  • eit
    22.03.10
    님은 그럼 토론하고 있다고 할 수 있나? 개소리라고 하는 건 너무 쉬운 선택 아니냐?
  • 노인
    22.03.10
    토론할 것 가지고 토론이라고 해야지
    상황 파악 못하는 것이 개소리는 참 잘해요 
  • eit
    22.03.10
    개소리는 10대때나 할법한 단어선택 아니냐? 게다가 저 사람 꽤 젊어보이는데 그때는 치기 어리게 행동할 나이 아니냐? 왜 그리 엄격하지?존은 부패한 기득권 세력인데 그런 부패하고 독재자 같은에게는 한없이 관대한거 보면 참 편향된 거 맞다니까. 혹시존이랑 연인 사이인가 보지? 보면 케미가 잘 맞아요. 가끔 공손하게 존대말도 해주던데 어우 느끼해. 존의 신하임 ?
  • eit
    22.03.10

    그리고 노인 보면 좀 조급하게 상대를 판단하려 하고 어조가 좀 격렬한 거 같음. 차근히 말했으면 좋겠는데 필요 이상으로 언성을 높이는 것 같어. 그리고 사람을 흑과 백으로 나누려는 경향이 있는것 같음. 존, 세마처럼 중간이 없고 좀 극단적인 듯. 또 포용력이 좀 아쉽던데 그래서 아직 지도자 감은 아닌듯 싶네

  • 노인
    22.03.10
    너도 포용력 하나도 없으면서 남한테 따지네
  • eit
    22.03.10
    뭘 하나도 없어. 그동안 많이 포용했다.얘는 늘 모 아니면 도 극단적이라니까
  • 노인
    22.03.10
    그렇게 생각하면 40대진보대학생존이 극단적인 건 뭐냐?
  • eit
    22.03.10
    존 그 사람이 좀 지나치니까 강하게 나가본걸거임. 말은 좀 거칠었어도 솔직히 존 그 사람 심했지 않나. 님은 왜 저 분이 존 얘기만 하면 극히흥분하는거? 존 그 사람을 두둔만 하지 말고 말리기도 했음 좋겠다
  • 노인
    22.03.10
    그런 자는 그냥 신경 쓰지 않는 것이 답
  • 노인
    22.03.10
    그놈의 10대 타령 하며 상황 파악 못하는 eit
    저러니까 욕먹지 
  • eit
    22.03.10
     내가 뭘 욕먹을 행동 했는데? 상황 파악은 자기가 못하면서

  • eit
    22.03.10
    저는 여기서 막말에 욕설 숱하게 했더만 욕 먹을짓은 자기가 많이 해놓고선 자신은 깨끗한 양 말하기는
  • 노인
    22.03.10
    자기도 저러면서 남한테 따지냐?
    모순덩어리 같으니
  • eit
    22.03.10
    나도 그럴 마음 없었는데 존 그 사람은 여기서기득권이 돼서 좀 세게 나가본거임. 모순 같았냐?  알았다. 미안하고 조심할께
  • John
    22.03.09

    그럼 그 비루한 놈에게 왜 관심을 가져주냐고? 개무시하면 되지 말이다. 신경을 쓰고 있으면서 신경을 안 쓴다고 말하는 차원이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20984 모든 여자들이 이런건 아니지만... new 비상식이가득한곳 1211 3 2016.09.25
20983 실업·기업파산…주요 경제지표 '외환위기 수준' 줄줄이 추락 3 new 공기정화 1159 3 2016.09.25
20982 2012년 경에 구속된 친일카페 13세짜리 꼬마 주인장을 석방해야 된다. 16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0 9 2016.09.25
20981 제2외국어 일본어과외 열풍.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073 7 2016.09.25
20980 백남기 농민 사망... 대책위 "적절 조치없이 장래 못해" 14 new 씹센비 930 7 2016.09.25
20979 터미네이터가 경찰서의 경찰들을 조지는 장면.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13 1 2016.09.25
20978 헬센징 새끼들은 진짜 연구대상이다. 3 new 블레이징 1106 6 2016.09.25
20977 광복때 부터 단추가 잘 못 껴진 나라... new Ninja 990 8 2016.09.25
20976 나의 개인적인 정부의 저출산 해결법 9 new 모르면쫌! 1113 4 2016.09.25
20975 니들은 이나라가 정상으로보이냐 5 new 모르면쫌! 1112 7 2016.09.25
20974 한국인들 단풍보러 가서도 심정지로 죽는다는데 2 new 安倍晴明 1172 1 2016.09.25
20973 최지룡씨 만화 . 7 new 安倍晴明 1887 8 2016.09.25
20972 대한민국의 청년 취업률 88프로!! 와 ~ 높다 !!! 5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33 8 2016.09.26
20971 양세형, 국회의원 표창원 인터뷰ㅋㅋ.jpg 1 newfile 잭잭 1218 3 2016.09.26
20970 헬조선은 민주주의? 파시즘? (선택해주세요) 15 new 평등 1099 6 2016.09.26
20969 헬조선 이라는 말 안들을 려면 저출산 부터 해결하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64 2 2016.09.26
20968 메디안 치약쓰는 헬게이들! 6 new 너무뜨거워 1033 2 2016.09.26
20967 초딩:보이스카웃. 고딩:군사교련. 그리고 군대 7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43 8 2016.09.27
20966 국뽕이 또! 6 newfile 너무뜨거워 1260 8 2016.09.27
20965 네이버 국뽕 카페 역개루는 자신의 마음에 안들면 다 조작이라고 말하나? 3 new ㅋㅋㅋ 1267 4 2016.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