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eit
22.03.08
조회 수 582
추천 수 0
댓글 0








짬뽕1.jpg

예전에는 짜장면을 더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짬뽕에 푹 빠졌네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참 기가 막히던데 짬뽕 국물 있으면 밥이 꿀꺽꿀꺽 잘 넘어가는 듯

다만 좀 매워서 자칫 속이 쓰릴 수도 있고 값도 좀 비싸서 많이 먹기는 그렇고

가끔 먹는 게 나은 듯 하고 집에서도 한번 해먹어보고 싶네

그리고 편의점 세븐 일레븐에서 교동 짬뽕이라고 1500원짜리 컵라면 팔던데 

그것도 중국집 짬뽕만큼은 아니더라도 꽤 기막힌 맛을 내긴 함

 

암튼 님들은 요즘 뭘 즐겨 드시는지? 

여긴 늘 무거운 얘기만 오가는 것 같아서 분위기 전환용으로 한번 먹는 얘기 해봤어

또 내가 수박을 좋아해서 작년에 수박을 3통을 먹었는데 어째 맛이 보통이었던듯.

전북 고창에서 나는 수박이 좋다길래 그걸 먹으려고 하다 못 먹었네

그 밖에 내가 요즘 피자를 찾아 먹고 있는데

도미노 피자는 지난 번에 처음 먹었는데 그럭저럭 먹을만했는데

그래도 내가 먹어본 피자 중에 뽕뜨락 피자라는 피자가 제일이었네 

그리고 양념치킨 먹어본 지 무려 5년이 넘은 것 같은데 양념치킨도 오랜만에 먹고 싶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1 0 2015.09.21
21084 텔레그램 헬조선 문제 보도 및 자유 토론 그룹 채팅방 "헬조선 채널"을 소개합니다. 3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242 3 2016.09.14
21083 헬조선 또는 지옥불반도를 언급하면 북한으로 가라고 하는 국뽕 새퀴들 개념은 있는거임.?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21 4 2016.09.14
21082 일본 탈조선이 꿈인 분들에게 희소식.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124 3 2016.09.14
21081 tbc 대구방송 뉴스도중 지진.gif newfile 허경영 1041 3 2016.09.14
21080 "기분 나쁘다" 편의점 직원에게 뜨거운 라면 던져 new 김티모 979 0 2016.09.14
21079 전쟁 터지면 모두 가치 죽는다 하는데 2 new 레임드 1151 5 2016.09.14
21078 미생 드라마를 처음 봤는데 정말 이럼? 11 new hellokori 1071 7 2016.09.15
21077 [정보 공유] 미국 IT 대기업 연봉 패키지의 구성 16 new hellokori 5013 2 2016.09.15
21076 지진 사건에서 잘 나타나는.. 센진들의 심리적인 특성 11 new 위천하계 1062 4 2016.09.15
21075 우리들이 구제불능이라...?? 개념에 맞지 않는 이야기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1078 2 2016.09.15
21074 ㄹ혜의 반등 성공?? new 국뽕충박멸 943 1 2016.09.15
21073 이 나라에 살면 부자든 가난하든 항상 경계를 늦춰선 안됩니다 2 new 헬조선탈출 1081 5 2016.09.16
21072 명절때 지인 몇사람 간단히 만났는데.. (전부다 다른 섹터에서 종사하는 사람들) 6 new 지고쿠데스 968 6 2016.09.16
21071 헬조선의 불편한진실 1 new 모르면쫌! 1047 0 2016.09.16
21070 제3자의 입장에서 보는 대한민국의 상황 2 new 모르면쫌! 1034 7 2016.09.16
21069 헬조선의 몰락 카운트다운 1 new 모르면쫌! 1077 4 2016.09.16
21068 여자들이 말하는 벤츠의 진실 과 현실 6 new 모르면쫌! 1977 4 2016.09.16
21067 헬조선이 돌아가는 경제 시스템 3 new 모르면쫌! 1065 7 2016.09.16
21066 헬조선의 친구들 2 new Ninja 1080 6 2016.09.16
21065 헬조선 커플 클라스 new 국뽕충박멸 1035 9 2016.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