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무튼 유신회세운멤버들 원래는 자민당이많았음

 

자민당이 일본주류정치의 본무대니까 

 

아무튼 뭐 거기서 도태됐나 .... 자민당에서 나와서 유신회라는 당 하나팠잖아

 

오사카를 지역기반으로하고

 

아직도 오사카에서도 지지기반이 강한거보면 ....중앙정치집권체제에서 탈피하려는모습이 많이보이긴함

 

역사왜곡하고 우경화를 심하게 해서 그렇지 

 

우리나라도 유신회와같은 그런 지역정당이 있어야 ..... 지방문제가 어느정도 해결될듯 






  • 세마
    22.03.08
    내가 그렇지 않아도 인천쪽, 부산쪽 기반으로 "대한 현실주의자당"을 건설할 생각이 있다.


    뭐 노선이야, 체코 현실주의자당, 이탈리아 오성운동같은  (둘다 지정학적으로 개판을 경험한 나라다. 체코는 폴란드 독일 오스트리아 러시아의 동네북, 이탈리아는 프랑스와 그리스, 오스트리아, 더 거슬러 올라가면 바이킹 회회교도 족속들의 동네북) 철저히 "계급적, 지역적, 종족적 이해관계", 그리고 무엇보다도 "생존 문제" 중심의 정당.


    어차피 서울하고 인천은 싸울 수 밖에 없게 돼 있어. 쓰레기 매립장 문제만 해도 평행선을 달리는 갈등이고.


    원래 인천쪽과 그 주변 일대는 김구 임정파로 대변되는 "토종 우파"들이 장악하던 지역이었는데, 김구 암살되고 중국 공산화되니까 다 연줄 끊어졌지. 설상가상 임정파 라인을 도울 수도 있는 실력과 의리가 잠재된 사람들인 화교들의 재산과 소득을 뺏는 "화교 탄압"을 자행해서 지역기반 정치세력이 성장할 기반이 사라져버린채로 수도에 종속돼 버렸지. 이는 부산도 마찬가지다.


    괜히 부천 (같은 032 국번을 공유한다) 소신여객에서 일하던 박기서씨가 괜히 안두희를 몽딩이 씨게 후려쳐서 때려죽였겠느냐? 다 그렇고 그런 지역정치적 은원의 뿌리가 깊기 때문이다.

  • 킹석열
    22.03.08
    나는 오히려 수원이 그나마 정치적명분이 선다고 생각한다 .... 정조의 지방분권정치와 맞아 떨어지니까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66 0 2015.09.21
21022 어차피 민주당 또한 지구당 폐지하고, 강남과 분당 중심으로만 통치하려고 했던 놈들. 1 newfile John 4079 7 2022.03.11
21021 우크라이나 전쟁 가지고 장사하는 기업들 1 new 노인 1086 7 2022.03.11
21020 이준석을 싫어하는 수구세력 2 new 노인 852 7 2022.03.11
21019 항후 사라질 직업들 1 new 노인 1017 7 2022.03.11
21018 더분당 개새끼덜이 왜 이준석을 몰아내려고 할까? 3 new John 1037 7 2022.03.11
21017 오랜만에 고전 게임 파이널파이트 해봤는데 반갑더라 2 new eit 728 0 2022.03.11
21016 존 이 40대 진보대머리새끼 피해의식보소 강남3구 독립ㅋㅋㅋㅋㅋ 3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848 7 2022.03.11
21015 존 님, 노인 님은 좀더 너그럽고 따뜻했으면 좋겠다 3 new eit 906 0 2022.03.10
21014 강남3구는 독립시켜준다음에 우크라이나처럼 재합병 해야 됨. 4 new John 1044 7 2022.03.10
21013 난 그냥 솔직히 국힘이 평생 정권잡았음 좋겠다 new 킹석열 730 0 2022.03.10
21012 만약에 이재명이 대통령에 되었다면 new 킹석열 1011 0 2022.03.10
21011 헬조선이 지금 둠조선으로 넘어가는시점으로 가고있는거야 new 킹석열 695 2 2022.03.10
21010 솔직히 존 같이 여러논리주장하는애들이 많아야돼 15 new 킹석열 1007 2 2022.03.10
21009 이번대선은 지방애들끼리의 전쟁이었다 new 킹석열 617 0 2022.03.10
21008 윤석열뽑아준애들심정도 이해는간다 10 new 킹석열 1056 1 2022.03.10
21007 40대 진보 대머리 새끼들이 걱정하는 미래는 사실 이거 아니냐?ㅋㅋㅋㅋ 1 newfile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170 7 2022.03.10
21006 전국민의 절반이 이재명 떨어져서 좋아하는데 ㅋㅋㅋㅋ 4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07 7 2022.03.10
21005 워마드에서 윤석열이 대통령 됐다고 좋아하는데 1 new 노인 968 7 2022.03.10
21004 옛날부터 심각했던 한국 대학 등록금 문제 newfile 노인 609 7 2022.03.10
21003 존 이새끼 인생 오년더 썩히겠네 민주당 나가리돼서 ㅋㅋㅋㅋㅋ 6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1089 7 2022.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