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300만 부산새끼덜 버리고, 어차피 수도권 인구가 지방을 앞질렀으니 승률 높은쪽으로 간다는거지.

 

다르게 표현하면 민주당은 국짐당에게 이슈 경쟁에서 밀린 것이고.

 

가 아니라 원전족 새끼덜에게서 나오는 돈이 탐난 것이지. 김중배의 다이아몬드다. 에라이 개새끼덜.

송영길 그 개새끼가 테러당한 것도 다 그러한 까닭이야. 그 개새끼 자기 편한테 쳐 맞은거야. 그래도 싼 놈이니까. 좃구린 새끼.

결국 죄다 자기대에 해 쳐 먹을려는 놈들. 송영길 그 개새끼도 마찬가지. 당론이랍시고 대통령한테 지랄 좀 했나보지 뭐.

 

울진, 삼척에 산불난 것 보고도 잘 모르겠나. 그 지역은 봄만 되면 푄 현상으로 불나기 좋은 곳이다. 그러한 지역이 울진위로 죄다 그러하고, 불이 그나마 덜 나는 지역이 태백산맥이 낮아지는 포항, 경주, 울진, 기장일대인 것이다.

 

이미 거기에 죄다 원전 쳐 지어놓고도 더 짓는다는 개새끼덜이지. 

 

서울 한복판에 소형 원자로 지으면 되지. 지금의 기술적 대세는 소형 원자로라는데 말이다.

 

팔당댐 근처 그린밸트 풀고, 한강물로 식히는 소형 원자로 4~5기 정도 지으면 되긋네. 조까튼 것들. 그 물로 강남에 공짜 난방도 넣어주고. 정수해서 사람도 쳐 마시고. 꿩먹고 알먹고네.

 

 

https://www.youtube.com/watch?v=7OPYr8os7iM

 

탈원전을 논쟁에 붙인 새끼는 다름 아니라 송영길이지. 굳이 이부망천이 아니라도 역대 인천의 정치가들은 당을 불문하고 구린 새끼가 존나게 많았지. 서울에 열등감 가진 새끼덜.

 

그러한 송영길을 애초에 당수로 뽑아준게 문제. 이재명은 결국 그 것 때문에 망하는 것. 팀킬.

 

송영길 그 병신새끼도 이재명이 낙선하게 되면 자신의 정치생명도 그와 함께 끝이고, 대선패배에 의한 지도부 사퇴로 이어질텐데, 뭐 그 이상의 돈으로 쳐 받았다고 맘대로 가정해준다.

 

 

사실 민주당이 정당원은 4,053,466명에 권리당원은 704,656명으로

국민의 힘당의 정당원 3,489,924명에 권리당원 569,059명 밖에 안 되는 것보다는 그래도 더 다수인데 당수 하나 잘 못 뽑아서 말아먹는 것.

 

개병신새끼가 청와대에 에너지 정책 재고나 하라고 하고 말이다. 지금이 그럴 시간이냐고 씨발 새꺄.

 

송영길이랑 원희룡이랑 친하다던데, 이 두마리 새끼는 그냥 돈 보고 진보인척 하는 새끼덜인.

유유상종이다 이 개새끼덜아.






  • John
    22.03.08

    송영길이 X맨 맞음. 180석을 이끌어낸 유능한 전대인 이낙연으로부터 물려받고는 색깔을 못 내는 후대지. 

    자기 자신을 어필한다는게 꼴랑 원전 문제임. 게다가 사리사욕까지 겹치는.
     
    내가 전에 인천 살아봐서 아는데, 인천에서 난 정치가 치고 똑바로 된 놈을 본 적이 없다.
    당을 불문하고, 서울 권력이라는 놈들한테 붙어먹고 싶어하는 애들.
    송도, 영종도, 그걸로 당시에 인천 바닥이 노가 나던 시절이 송영길 바로 전대였고, 그 끝물에 송영길이 시장 해 쳐 먹었지.
  • 세마
    22.03.08
    영종대교 제3연륙교 무료화, 손실부담 문제도 결단 못내리는데서부터, 인천 지역 정치인들, 또 공직 사회가 꽤 무능하다는것을 느낀다. (이미 영종대교 생긴지 20년이 넘어가는데도!) 검단신도시 1호선 검단신도시 연장선 차라리 장기리쪽으로 고가로 꺾어서 역 하나 놓고 지나가도 되는것을, 굳이 길도 좁은 다남리 쪽으로 통과해서 민원 작난 아니고... (계양구만 봉이다) 아니 그 이전에 계양대교 버스정류장 환승센터 하나 못만들고, 도보교 엘리베이터 고장나도 방치하고, 다남교 아슬아슬하게 지나가게 방치하는것부터가 문제가 많지.


    송영길이 그 계양구 지역구다. 몇選을 해먹고도 똑바로 자기 지역구 지역사회에 답을 내놓은게 없다.


    그런가 하면, 인천 관공서에서 일을 볼려면 서류 몇가지 사소한거 트집잡고 뺀찌놓고 아조 시민을 우섭게 아는 행상머리가 말도 못한다 한다.

  • 세마
    22.03.08

    은마아파트 자리에다 소형원전이나 하나 박아놔라. 니들 전기는 니들이 맨길고, 니들 쓰레기는 만만한 구룡마을 밀어서라도 니들이 알아서 처분해야지. 2026년이면 인천 쓰레기 매립장도 문 닫잖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8 0 2015.09.21
20942 남자들은 이런 정신은 다 가져야 된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03 1 2016.10.01
20941 흔한 회사꼰대 1 new 헬꼰대극혐 1033 5 2016.10.01
20940 TV헬조선과 삼성 new 허리케인조 1040 2 2016.10.02
20939 한국인 국민성 개판 허세문화 지독하다 진짜... 3 new hohoho 1372 5 2016.10.02
20938 헬조선 에서 금수저로 잘사는 부류들은 딱 세가지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11 4 2016.10.02
20937 그것이 알고 싶고, 궁금하다 8 newfile Ninja 1405 5 2016.10.02
20936 저도 20대지만 헬조선 20대들 정말 이해 안가는것 8 new 인피너스 1056 5 2016.10.02
20935 식약처 클라스 1 new 국뽕충박멸 859 1 2016.10.02
20934 입양한 딸 살해한 양부모 new 국뽕충박멸 804 2 2016.10.02
20933 헬조선 친구(?)놈이랑 싸웠습니다. 5 new 인피너스 1133 6 2016.10.02
20932 통일이 마냥 나쁜 것은 아니라네. 다만 하기 나름이지만 그 기준을 너희는 깨달아야 한다. 2 new john 1353 9 2016.10.03
20931 외국인이 전화하자 "sorry" ...엉터리 정부 콜센터 4 new 씹센비 1275 3 2016.10.03
20930 헬조선은 아직도 발전이 없다고 생각되네요 4 newfile 평등 1070 5 2016.10.03
20929 헬조선에는 가족보다 더 말이 통하는 분들이 많아서 좋지만........ 2 new Ninja 1018 1 2016.10.03
20928 앞으로 필요한 것들.. 3 new 유사국가유사국민 901 1 2016.10.03
20927 안녕하세요 헬미팔입니다. (김치녀이슈 외) 13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015 5 2016.10.03
20926 한국 민족의 시조가 나라를 세운 날이라고 하지만 2 new Uriginal 953 4 2016.10.03
20925 헬조선 레전드 신문기사 3 newfile 너무뜨거워 980 8 2016.10.03
20924 어느 아르헨티나 축구선수의 인스타 근황 2 newfile 한민족은미개하다 1053 6 2016.10.03
20923 어떤 미친 설문조사 9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971 8 2016.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