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서울 신림동 그지새끼덜 말이다. 서울 바닥 하류집단 새끼덜.

 

그 개새끼덜은 철저하게 배제해야 될 양아치만도 못한 놈들일 뿐이다. 

 

007년 제17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당내 경선에서는 결선 투표까지 간 끝에 심상정을 제치고 권영길이 대선 후보로 선출되었다. 권영길 자신이야 진보정당 운동에서 중요한 정치인이었지만, 문제는 그가 NL의 지지로 대선후보가 되었다는 점. 그리고 그들의 입맛에 맞는 선거 구호가 바로 코리아연방이었다. 당시 주된 논쟁거리였던 경제 문제(부동산 폭등, 양극화 등)와는 상관없는 이 구호로 인해 충분히 얻을 수 있었던 표도 날리면서 2002년 대선에서 얻은 3.9%보다도 못한 3.0%라는 득표율을 기록하는 데 그친다.

 

그리고 경제문제를 논하는 진영을 요상하게 물리치고는 개소리하는 놈들이 집권함.

 

나 또한 경제문제를 논하는 놈인데, 저격하려고 드는 것 함 보소.

 

니덜은 그냥 안 될 새끼들이고. 서울거지당 이름으로 함 창당해봐 씨발. 서울의 거지새끼덜 100만거지가 모여서 집권하여 사회주의 성국 이뤄봅세다. 라고 말이다. '서울의 빚은 지방에 전가한다.'

 

바로 씨발 서울에 핵 날려버릴거다 이 개자슥들아. 서울이야말로 온갖 개조까튼 놈들이 다 모인 빌어먹을 바닥이 되는 날이 될 것이다. 사회주의 븅신새끼덜이 행여나 집권한다면 말이다. 

 

 

니 부모가 왜 조까튼 놈년이냐면 서울 바닥의 빚에서 기인한거 조까튼 용역 실행해서는 다른 빚쟁이 새끼덜의 빚으로부터 매출 좀 올린 것에 지가 사장이 되거나 혹은 밥숫갈 올려서 너를 쳐 낳았기 때문이야 이 씨발 병신아. 당연히 그 빚덩이 도시 서울의 채무는 너에게 전가되어야하고 너는 가난한게 맞는 거란다. 니가 사는 서울의 천형인 것이다. 

그거 지금 지방사는 나한테 전가하겠다고? 이 씨발새꺄. 부산에 와서 좃물이나 싸지르고 가지말라 그래 이 씨발 병신새끼. 부산은 그러면 흑자가 되잖냐 이 병신아. 부산년들 보지 팔아서 서울자지 털어 번 돈 민자도로 깔아서 다시 후려가는 양아새끼덜이 서울그지새끼덜 사회주의고 자본주의고 개 지랄하는 쓰레기 새끼일 뿐이다.

 

마치 자본주의도 공산주의도 제3세계에서는 정답이 아니었고, 민족자결주의와 독립만이 답이었듯이 말이다. 나는 이미 그렇게 보고 경상독립이나 경상도는 미국식 주가 되어야 한다는 입장일 뿐인데, 서울 거지가 와서 지랄지랄 잘 들었다 임마. 꺼져 이 개새꺄.






  • 그만 좀 잘난 척 해라. 현실에서는 아무 것도 아니면서
    자신이 무슨 대단한 영향력을 지닌 사람인 줄 알아요
    입만 열면 욕지거리, 허세, 거만. 
    보면 본인이 글 잘 쓰는 줄 아나봐? 그러면 당신 글 출판사에 한번 내놓아봐라.
    그게 어디 마흔 살 넘은 사람의 글이냐? 볼 때마다 유치찬란해서 못 봐주겠다
    본인 글 창피하지도 않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3 0 2015.09.21
20862 국민안전처 클라스(어제오늘일은 아니지만요...) 2 new 국뽕충박멸 1086 7 2016.10.07
20861 문자쓰고 싶은 헬조선의 병신들 과 "Paradigm" 1 new Ninja 1125 1 2016.10.07
20860 386 홀로코스트 2 new 심영의짜씩 985 1 2016.10.08
20859 아반카 new 심영의짜씩 958 1 2016.10.08
20858 한국과 일본간에 과연 교류가 많았을까? 10 new john 971 3 2016.10.08
20857 (증거有/스압) 일본 피해자 = go to the 박정희 3 new 헬조선반도 969 6 2016.10.08
20856 뭐? 빵꾸네 지지율이 29% 나 된다구?? 9%도 안될거 같은데 ?ㅋㅋ 2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71 2 2016.10.08
20855 퉁구스가 한국인의 조상이든 통치자든 연결할 근거가 있긴 한 것인지 29 new Uriginal 1316 1 2016.10.08
20854 개목줄에 묶인 소녀위안부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089 4 2016.10.08
20853 간절히 탈조선하고싶은분만 읽으시오~ 1 new 아진짜돌겟구나 1149 4 2016.10.08
20852 최민수가 깍두기 2명을 발라놨드만 똘마니들 떼거지로 데려옴.. new 기무라준이치로 972 0 2016.10.08
20851 우생학? 도래? 우리지날, 사이비 시뮬라르크가 오리지널로 행사하게 되는 헬조센 30 new john 1050 5 2016.10.08
20850 헬조선의 KT new 신발조센 824 2 2016.10.08
20849 헬조선은 생각하는게 병신인만큼 인생에 손해를 보는나라 1 new 감옥안의사회 1040 3 2016.10.08
20848 MB 4년차 닮아가는 누군가 new 국뽕충박멸 773 2 2016.10.08
20847 헬조선의 극과 극 3 new 이넘의헬 1237 7 2016.10.08
20846 여기 있는 사람들이 한국을 퉁구스와 동족이라고 주장하는 의도가 1 new Uriginal 1088 1 2016.10.08
20845 진짜 여기에도 참 이상한 애들 많은 듯 27 new Delingsvald 1243 3 2016.10.08
20844 헬조선 기업 K에서 직원을 다루는 방식.. 4 new 신발조센 1130 4 2016.10.08
20843 각하의 10대 업적 3 newfile 너무뜨거워 1182 2 2016.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