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서울 신림동 그지새끼덜 말이다. 서울 바닥 하류집단 새끼덜.

 

그 개새끼덜은 철저하게 배제해야 될 양아치만도 못한 놈들일 뿐이다. 

 

007년 제17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당내 경선에서는 결선 투표까지 간 끝에 심상정을 제치고 권영길이 대선 후보로 선출되었다. 권영길 자신이야 진보정당 운동에서 중요한 정치인이었지만, 문제는 그가 NL의 지지로 대선후보가 되었다는 점. 그리고 그들의 입맛에 맞는 선거 구호가 바로 코리아연방이었다. 당시 주된 논쟁거리였던 경제 문제(부동산 폭등, 양극화 등)와는 상관없는 이 구호로 인해 충분히 얻을 수 있었던 표도 날리면서 2002년 대선에서 얻은 3.9%보다도 못한 3.0%라는 득표율을 기록하는 데 그친다.

 

그리고 경제문제를 논하는 진영을 요상하게 물리치고는 개소리하는 놈들이 집권함.

 

나 또한 경제문제를 논하는 놈인데, 저격하려고 드는 것 함 보소.

 

니덜은 그냥 안 될 새끼들이고. 서울거지당 이름으로 함 창당해봐 씨발. 서울의 거지새끼덜 100만거지가 모여서 집권하여 사회주의 성국 이뤄봅세다. 라고 말이다. '서울의 빚은 지방에 전가한다.'

 

바로 씨발 서울에 핵 날려버릴거다 이 개자슥들아. 서울이야말로 온갖 개조까튼 놈들이 다 모인 빌어먹을 바닥이 되는 날이 될 것이다. 사회주의 븅신새끼덜이 행여나 집권한다면 말이다. 

 

 

니 부모가 왜 조까튼 놈년이냐면 서울 바닥의 빚에서 기인한거 조까튼 용역 실행해서는 다른 빚쟁이 새끼덜의 빚으로부터 매출 좀 올린 것에 지가 사장이 되거나 혹은 밥숫갈 올려서 너를 쳐 낳았기 때문이야 이 씨발 병신아. 당연히 그 빚덩이 도시 서울의 채무는 너에게 전가되어야하고 너는 가난한게 맞는 거란다. 니가 사는 서울의 천형인 것이다. 

그거 지금 지방사는 나한테 전가하겠다고? 이 씨발새꺄. 부산에 와서 좃물이나 싸지르고 가지말라 그래 이 씨발 병신새끼. 부산은 그러면 흑자가 되잖냐 이 병신아. 부산년들 보지 팔아서 서울자지 털어 번 돈 민자도로 깔아서 다시 후려가는 양아새끼덜이 서울그지새끼덜 사회주의고 자본주의고 개 지랄하는 쓰레기 새끼일 뿐이다.

 

마치 자본주의도 공산주의도 제3세계에서는 정답이 아니었고, 민족자결주의와 독립만이 답이었듯이 말이다. 나는 이미 그렇게 보고 경상독립이나 경상도는 미국식 주가 되어야 한다는 입장일 뿐인데, 서울 거지가 와서 지랄지랄 잘 들었다 임마. 꺼져 이 개새꺄.






  • 그만 좀 잘난 척 해라. 현실에서는 아무 것도 아니면서
    자신이 무슨 대단한 영향력을 지닌 사람인 줄 알아요
    입만 열면 욕지거리, 허세, 거만. 
    보면 본인이 글 잘 쓰는 줄 아나봐? 그러면 당신 글 출판사에 한번 내놓아봐라.
    그게 어디 마흔 살 넘은 사람의 글이냐? 볼 때마다 유치찬란해서 못 봐주겠다
    본인 글 창피하지도 않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38 0 2015.09.21
20870 퉁구스 야만족 새끼들의 원시시대 자연사 19 newfile john 1413 6 2016.10.06
20869 헬조센 생활 단상 8 new 육노삼 1011 7 2016.10.06
20868 서울대 자과대생 절반이 미래 백수 ㅋㅋ 9 new 다프 1078 5 2016.10.06
20867 저유가로 풍비박살난 나라가 한둘이 아니네 2 newfile sddsadsa 1117 1 2016.10.06
20866 눈 부시네요 5 new 코스모스꽃향기 1361 6 2016.10.06
20865 헬조센 꼰대들의 가장 큰 특징은 "변화를 두려워하는 것" 12 new 인피너스 969 6 2016.10.06
20864 이 장면 졸라 재밌음.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01 0 2016.10.06
20863 샘송이 이것만큼은 세계제일이지! new hellokori 927 3 2016.10.07
20862 4차 산업혁명으로 바뀔미래 2 newfile sddsadsa 1239 1 2016.10.07
20861 헬조.센에선 결혼만 안하면 됩니다 6 new 노오오오력 1022 3 2016.10.07
20860 한국인들에게 노동운동은 좌파적인 것이 아니다 되려 실력주의와 자기꺼 찾아먹자는 우파자유주의진보에 가... 2 newfile john 1111 7 2016.10.07
20859 그런데 삼한이 한국 역사이기는 한가 15 new Delingsvald 1057 2 2016.10.07
20858 전두환과 노태우는 군인 이전에...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37 2 2016.10.07
20857 Delingsvald 야 니가 그런 식으로 말하면 그 것은 경도된 것이 된다. 23 new john 1112 5 2016.10.07
20856 내 주장에서 중요한 부분만 이야기 해 준다 60 new Delingsvald 1090 2 2016.10.07
20855 한국인의 조상은 퉁구스 및 몽골의 기마민족인 것인지 18 new Uriginal 952 1 2016.10.07
20854 어떻게 보면 헬조선의 시급이랑 일본 섬나라의 시급이랑 별 차이가 없음.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09 1 2016.10.07
20853 이반카님 ㅋㅋ new 국뽕충박멸 779 2 2016.10.07
20852 세월호 이후 변한게 없음 3 new 국뽕충박멸 1103 1 2016.10.07
20851 마린시티 상인 클라스 1 new 국뽕충박멸 1029 2 2016.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