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더밀661
15.09.20
조회 수 1134
추천 수 0
댓글 3








?외국인에게 공매도를 허용하는 주식시장이 좆같은거다.


외국인은 비싼가격에 주식을 대여매도 해서 싼가격에 차환매수하여 막대한 이득을 얻고 우리 국내투자자들만 불이익을 받는다.


국내투자자들이 외국인(매국노)투자자로부터 보호받으려면 외국인 공매도제를 폐지하고 각 기업별로 외국인의 지분이 40%가 도달할때 해당종목은 외국인이 매수할 수 없도록 해야 한다.


또한 국내의 금융회사 신한지주, 하나금융, KB금융, 우리은행 등 외국인 지분이 70%에 달한다. 즉 은행들이 예대마진과 수수료 수입에 따른 배당이 외국인 호주머니로 들어간다.


마음 같아서 국내은행을 모조리 상장폐지시키고 부도를 내고 싶다.

정부도 야당도 국민편이 아니라 외국인편이라는 느낌이 든다.

외국인으로 부터 우리 국민의 재산권을 보호하자는것도 국수주의적인 극우의 주장도 시대를 역행하는 소리린다.

우리 국민을 보호하자는게 시대에 역행하는건가?


강도가 집으로 처들어오면 집문서 땅문서 다 내어주고 텐트치고 야외노숙하는게 이 나라 진보이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78 0 2015.09.21
1776 자발적 노비 7 new 괴괴나사 1449 7 2015.09.22
1775 헬조선의 합법적 마약 3 new 괴괴나사 1078 4 2015.09.22
1774 헬조선이 과연 중국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가? 1 new 대한망국조센 1146 1 2015.09.22
1773 내가 외국가서 느낀 헬좆선과의 차이점 FEAT. 금수저의 생각 6 new 온새미로 1111 6 2015.09.22
1772 [펌] 늙는다는 건 罰이 아니다 7 new 영의정 1072 1 2015.09.22
1771 ADB, 한국 올해 성장률 3.0%→2.7%로 하향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798 3 2015.09.22
1770 자신들을 통제해달라는 젊은이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2 2 2015.09.22
1769 나이에 집착하는 문화 세대가 바뀌면 될까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1 3 2015.09.22
1768 조선 열화설 new 이거레알 1055 3 2015.09.22
1767 여기에도 무슨 한국 발전이니 지껄이는 새끼가 있지만 8 new Delingsvald 1232 3 2015.09.22
1766 일본에 대해 인정할건 인정해야된다고 본다 14 new 갈로우 1153 4 2015.09.22
1765 국뽕? 7 new Dr.song 1169 3 2015.09.22
1764 중국인들 정말 특이한점 7 new 갈로우 1029 4 2015.09.22
1763 메르스 결과, 공무원 자리만 늘고, 얻은 게 없다 4 new 헬조선탈조선 1023 3 2015.09.22
1762 생각해보니... 중국에는 문화혁명. 일본에는 메이지유신이 있었는데... 18 new 들풀 1114 4 2015.09.22
1761 人骨塔 7 new 염락제 1109 6 2015.09.22
1760 헬조선 한마디 요약 2 new 염락제 1367 5 2015.09.22
1759 자기전 마지막.... 3 new S1213123 1357 0 2015.09.22
1758 일단 처음은 부담 없게.... 8 new S1213123 1094 2 2015.09.21
1757 '많이 듣고 적게 말하라' 8 new 사회정의 1124 3 201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