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2.26
조회 수 583
추천 수 7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ASEE0cACvaI

 

소싯적에 영도구, 서구, 중구에 인구가 많이 태어나던 때에 흥하던 것도 이제 끝물이지.

 

영도구에는 그나마 한진 새끼덜이 싸지른 어린 애들 많이 보이던데. 서구까지 가서 놀 의리는 없는 듯.

 

차라리 부산항대교 타고 가서는 광안리에서 원 나잇 하고 말지. 20대의 돈 없는 애들 수준에 맞는 점포가 또 딱히 없음.

 

 

죄다 소싯적 창년 끌물 년들이던 년들 수준에 맞는 쇼핑샵 위주로 되어 있다가 80년대생 창녀 새끼덜 노래방이 점점 많이지더니 이제 그 80년생 노래방 창녀 새끼덜도 섹스 안 할 나이 되니까 집단 멸망.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요즘에는 유흥업소 일하는 병신년들도 죄다 부산항대교, 광안대교 타고 가서는 센텀시티 신세계 가면 끝이고, 심지어 몸 팔 가게도 그 쪽이 더 많고. 그 지랄이지.

 

가장 결정적으로 20대 애들 죄다 서울로 빠지는 판이니 뭐. 노오답.

 

 

20대야 뭐 나갈 놈 나가라고 치고, 그럼 소싯적 나가요나 고구려 댕기던 퇴물 40대라도 좀 보지 씹창 내고 댕길 수 있지 않을까라고 어렸을 적에는 생각해봤지만 보지가 섹스 많이 할 때는 20대이고, 40대에 성욕이 증진된다는 년들은 편돌이 새끼가 능력이 증진되는 남성의 피크 연령수준에 맞춰서 보지를 더 굴릴 의향이 있다는 실상은 좀 살만한 애들 야그인거에요.

편돌이가 돈 많이 갔다주니까 야따 나도 섹스 더 많이 대줌 20대랑 다르게 존나게 걸레짝으로 만들어도 겁 안 내고 대준다는 것들이지. 실상 나잇살이 늘면서 몸무게가 좀 더 나가면서 내구성이 조금 증진된 것인.

좃으로 박는 것도 주먹으로 박는거랑 똑같게 체급이 있나봄. 48킬로이던 년이 2체급 올라서 55킬로가 되면 더 잘 박아짐? 남자입장에서 잘 박아지는게 아니라 여자입장에서 박히고도 많이 멀정한.

야 씨발 드루와 요런거.

 

는 돈 있는 여자 유부녀 기준이고, 없는 년들은 신체 사이클도 떨어지고, 더 귀찮아함. 동기가 전혀 없음. 는 캣맘 새끼덜. 대사증후군으로 몸매까지 망가지면 더 하기 싫어하지.

 

그리고 유동인구가 줄면서 주변의 중소도시로부터 왔다갔다 하는 년들도 존나게 확 줄어듬.

 

소싯적에 미남로타리에서 봤던 년이 알고 보니까 양산에 살던 년이었더라고. 양산사는 년이 지하철로 빡촌에 출근했던 것임. 2006년경. 

 

나중에 김해, 양산 쿠팡물류센터에 갔는데, 그 년이 보임. 말로는 유부라는데 내가 보기에는 캐루저년 되었으니 여기서 쿠줌씨나 되었지 속으로 욕해줌. 줌씨라는 년이 여름에 일하기 덥다고 등판이랑 배꼽 다 나오는게 입고옴. 근데, 그 복장이 딱 그년이 그 사창가에서도 그러고 있던 년이라서 바로 알아봤음. 소싯적 미남로타리 탱크탑 줌씨년.

 

어쩌면 그년의 나이도 내 또래로 봤는데, 실제로는 나보다 5살 위인 동안이나 아니면 요즘에는 워낙에 피부관리를 다 받으니 피부보고 40살이라고 생각하면 50살이고, 30살이라고 생각했는데, 40대 초반 이 지랄은 워낙에 커버화장을 많이 해서 죄다 그 지랄이니. ㅋㅋㅋㅋㅋㅋ

 

죄다 피부가 반짝반짝함 물론 샤워하고 씻고 나서는 왠 할망구가 쳐 나올지도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

 

 

그 할망구 새끼덜이 나이 안 들어 보일려고 다이어트는 필사적으로 한단거지. 씨발 그런다고 못 알아볼 줄 알았지? 씨발 다 알아봤다 이 년아. 모른 척 해준 것일 뿐. ㅋㅋㅋㅋㅋㅋ 에라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6 0 2015.09.21
20805 엄마가 딸에게 남긴 유언.japan 5 newfile 허경영 988 0 2016.10.11
20804 내 생각엔 이러는 이유가.... 2 new 육노삼 1065 2 2016.10.11
20803 헬조선...장성부인들 파티위해 군함정까지 동원 2 newfile 허경영 1141 2 2016.10.11
20802 임금 줄 돈 없다고? 돈으로 임금 줄 뜻이 없겠지...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265 2 2016.10.11
20801 헬센뽕새끼들이 맨날 일본타령하지만 현실은... 8 newfile 다이쪽본시대 1103 2 2016.10.11
20800 헬조선이 삼성공화국이 될수밖에없는이유 6 new KAKAO 1198 3 2016.10.11
20799 기독교식 신성성의 근원 2 new john 1259 7 2016.10.11
20798 오사카 헌팅 일본 반응 ....;;; 8 newfile 레임드 13008 6 2016.10.11
20797 CDC가 왜 좀비사태를 상정하고 훈련을 하는줄 아냐? 3 newfile 블레이징 1014 4 2016.10.11
20796 여기 애들 중에 음모론자 새끼들 많은 것 이제 알았네 7 new Delingsvald 1066 1 2016.10.11
20795 오늘은 트럼프가 좀 졌음 1 new john 1033 2 2016.10.11
20794 한국의 계급차이가 완화되지 못하며 앞으로도 심화될 이유 2 new perioecoe 1087 5 2016.10.12
20793 한국인들은 대부분 싸이코다. 3 new perioecoe 1032 7 2016.10.12
20792 한국이 아직까지 이정도 수준인 이유 13 new Delingsvald 1050 7 2016.10.12
20791 지금 헬조선 60살 이상인사람들 13 new 헬조선탈출 1064 7 2016.10.12
20790 한국인들은 일본인들에게 감사해야 하지 않은지 9 new Uriginal 1009 6 2016.10.12
20789 가면 갈 수록 헬조선이 더 역겹고 혐오스럽다. 21 new joy 1185 8 2016.10.12
20788 미개망국의 어린이집 원장 세퀴들은 한창 배워야 될 꼬마애들도 줘팬다. 4 new 기무라준이치로 1158 3 2016.10.12
20787 블레이징씨 블로그 글 모두 삭제됨 7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33 8 2016.10.12
20786 밥먹을 때랑 잘 때 건드리는 헬조선 직장 4 new 공돌이 1018 8 2016.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