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2.23
조회 수 593
추천 수 7
댓글 0








마이비.jpg

 

요게 말레이시아에서는 단돈 1300만원이다. 그 의미도 모르는 인서울 우물안 개구리 새끼덜과는 문답무용.

 

 

https://www.youtube.com/watch?v=tg567-outbs

 

병신같은 년 과거 야그만 해대는 븅신새끼. 너는 왜 카드대란 때 자살 안 했냐 이 씨발년아.

아니 어려서라고? 응 느금마.

 

 

또 구차한 설명을 해야 하는가 모르겠는데, 이미 중미교역의 패러다임은 똥남아로 옮겨가고 있는 중인거야.

 

똥남아가 중국의 모든 싸구려를 누릴 수 있는 멜팅 스팟이 되어가고 있는 거지. 경쟁력에서 월등한 지역이지 한국+일본 다 해봣자 인구 2억되냐? 

 

똥남아 시장이 5억 6천만이다. 훨씬 더 거대하고 강력한 새로운 시장이 곧 등장하는 것이지. 

이미 시드 머디 죄다 털어먹은 왕정 병신새끼 태국 정도 빼고. ㅋㅋㅋㅋㅋㅋ

 

무슬림이 약진하겠지. 뻔한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20782 경상왜구를 찢어 죽여야 하는 이유 15 new Delingsvald 1109 6 2016.10.15
20781 존 님 질문있어요 4 new 씹센비 1079 0 2016.10.15
20780 보호받지 못하는 파견 노동자 4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110 8 2016.10.16
20779 헬조선의 정치성향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14 new 평등 1088 1 2016.10.16
20778 사상과 프락치의 기원 4 new john 1050 4 2016.10.16
20777 국뽕- 일뽕과의 전쟁이 초등애들 한테까지 번졌다고.? 예전부터 있었구만. new 기무라준이치로 995 2 2016.10.16
20776 (논평) 헬조선은 노오력을 해도 노오력을 안해도 답이 없다 4 new 평등 1143 7 2016.10.16
20775 캐나다 경제 장기적인 전망을 어떻게 보시나요? 1 new sddsadsa 1271 0 2016.10.16
20774 캐나다 이민은 안가는게 좋을듯 new sddsadsa 1116 0 2016.10.16
20773 나는 완전한 마인드 탈조센을 이뤘음. 15 new 박멸장인세스코 1114 4 2016.10.16
20772 힘든하루 애완동물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는걸로 완화시킬수 있ji 3 new 安倍晴明 1406 4 2016.10.16
20771 운영자가 국뽕이나 국정원관계자가아니라면 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63 4 2016.10.16
20770 니들 뭔가 착각하고 있다. 10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33 1 2016.10.16
20769 중요한건 현제 지금 우리가 하는 행동이라는 거지. 8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04 2 2016.10.16
20768 폭력적 투쟁, 처단, 암살 따위를 이야기하면 5 new 박멸장인세스코 979 1 2016.10.16
20767 이념은 피보다 진하다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980 1 2016.10.16
20766 극단적인 혐한 새끼들도 죽창의 대상이다. 15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86 3 2016.10.16
20765 서양식단을 배우고 싶다 1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53 5 2016.10.16
20764 게임안에서 어떤놈이 자기 군대간게 자랑스럽다면서 미필들은 꺼지라하는거 보고 진짜 웃겻다..<> 9 new 安倍晴明 1147 6 2016.10.16
20763 김제동 군대 영창사건을 보면서 생각난 본인의 군대시절 일화 5 new 불반도시민 1040 5 2016.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