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2.21
조회 수 1146
추천 수 7
댓글 0








https://news.v.daum.net/v/20220219075618271

 

"이젠 영혼까지 끌어모아 이자 내게 생겼습니다"

 

내가 첨부터 이래서 레버리지를 쓰면 안 된다고 했는데, 결국 죄다 코 궤이는 어리섞은 병신같은 놈들.

 

야 씨발 한국은 본질적으로 기축 화폐국이 아닌 개도국이라고. 그러므로 한국바닥에서 진정으로 싼 돈은 없다.

 

imf의 처절한 교훈도 결국 싼 돈인줄 알고 빌렸는데, 금리 20프로까지 쳐 오르면서 싸그리 다 쳐 망했던 것이기도 한데 존나 결국 또 물렸군.

 

"바닥인줄 알았는데"..34조 베팅 '삼성개미' 망연자실

 

https://news.v.daum.net/v/20211012180108286

 

앞으로 삼성전자는 미국채 가격이 바닥을 칠 때까지는 절대로 오르지 않는다. 

 

미국채 시장이 만약에 떡락을 치면 그 다음날에는 삼전을 사라. 지금 헤지펀드 중에서 반도체 지수에 투기하는 존나 미국보지년 갸가 판을 패대기 칠 수 있는게 변동성이지. 그 변동성에서 그 년 이길 자신 없으면 아예 들어가지도 말아야 되는 거다.

 

지금의 변동성 장세에서 지금 한타 치고 있는 년이 있잖아. 케이시 우드라고.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폭락株 5천억원 어치 긁어모았다

 

https://biz.chosun.com/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2022/02/14/3ZSL62DFCJAIXAOV3YTXVUSXZU/

WDDYTQ3NVVLJ7D4OOE6YQFYAX4.jpg

 

야 씨발 조까치 생겼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쩌랩 개미들이 스카우트 해보면 해골마크에 레벨 99999다 씨발 절대로 이길 수 없는 존재가 지금 판을 다 쓸고 있는데, 거기가서 니 전재산 기부해주냐고.

 

그냥 딱봐도 존나게 싸하게 생긴 타짜인데, 씨발 싸워서 이길 실탄은 있냐?

 

미국채가 바닥을 치면 바로 그 전에 호재를 만드는 마냥 저 년이 함정을 파겠지. 제년은 기술주 다 팔고 빠지고 삼전으로 갈아타면서. 그럼 개미가 곰포지셔닝에서 그걸 추격해가면 이기겠냐 지겠냐?

리버스랑 ETF 그 외에 이상한 조까튼 것들 절대 하지 말라고 이 병신새끼덜이 대가리가 없어요 씨발. 니가 그걸 하는 순간 저년과 싸우겠다는 뜻인거라고. 차라리 우직하게 먹었다 뱉었다를 할 수 있는 것은 삼전만 가지고 뺐다가 박았다가를 미국채 시장을 보고 해야 될까말까인데, 욕심이 화근이다 이 조까튼 새끼덜.

 

미국채가 떡락을 치고 반등으로 가면 외국인들의 사자가 부활하는 모멘텀이 나오면 결국 저 년도 헤지포지션을 청산하고 삼전으로 다시 들어오겠지. 그 시간은 미 연준의 금리 스케쥴에 달린 것이므로 지금판에서는 먹을 수가 없다. 금리가 오르면 미국채가격이 떨어지는 것이니 바닥을 찍으려면 금리 인상 스케쥴이 끝나야 되는 그때까지 삼전은 보지도 말아야 한다는 거라고.

빼서 은행에나 박아. 요즘 신용금고 특좌 개설하면 이자 많이 주더라. 발품 팔아서 특좌 계정 3개월짜리 10개 굴리면 2천만원씩 10개 굴리면 2억이지 씨발. 2억으로 10프로 3번 쳐 먹으면 6천만원이고, 5프로만 3번 쳐 먹어도 3000천만원인데 씨발 니 하늘에서 3천만 떨어지는 것 본적 있냐?

 

나는 주식시장 쳐다도 안 보는 놈인데, 조까튼 말을 해야 되냐고 조깥네 씨발.

 

기술주 지금 나같으면 쳐다도 안 볼꺼다. 그런데 한국의 주식은 대부분 기술주이다. 씹라 국민연금이 다 살리는거야. 믿습니까? 안 믿어 씨발.

 

 

예수.jpg

 

야 이 병신새끼덜아. 니 똥구녕에 니가 자처해서 쳐 넣은 pain in the ass 다 이 병시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36 0 2015.09.21
20781 경상왜구를 찢어 죽여야 하는 이유 15 new Delingsvald 1109 6 2016.10.15
20780 존 님 질문있어요 4 new 씹센비 1079 0 2016.10.15
20779 보호받지 못하는 파견 노동자 4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110 8 2016.10.16
20778 헬조선의 정치성향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14 new 평등 1088 1 2016.10.16
20777 사상과 프락치의 기원 4 new john 1048 4 2016.10.16
20776 국뽕- 일뽕과의 전쟁이 초등애들 한테까지 번졌다고.? 예전부터 있었구만. new 기무라준이치로 995 2 2016.10.16
20775 (논평) 헬조선은 노오력을 해도 노오력을 안해도 답이 없다 4 new 평등 1142 7 2016.10.16
20774 캐나다 경제 장기적인 전망을 어떻게 보시나요? 1 new sddsadsa 1271 0 2016.10.16
20773 캐나다 이민은 안가는게 좋을듯 new sddsadsa 1116 0 2016.10.16
20772 나는 완전한 마인드 탈조센을 이뤘음. 15 new 박멸장인세스코 1112 4 2016.10.16
20771 힘든하루 애완동물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는걸로 완화시킬수 있ji 3 new 安倍晴明 1405 4 2016.10.16
20770 운영자가 국뽕이나 국정원관계자가아니라면 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62 4 2016.10.16
20769 니들 뭔가 착각하고 있다. 10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31 1 2016.10.16
20768 중요한건 현제 지금 우리가 하는 행동이라는 거지. 8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00 2 2016.10.16
20767 폭력적 투쟁, 처단, 암살 따위를 이야기하면 5 new 박멸장인세스코 977 1 2016.10.16
20766 이념은 피보다 진하다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977 1 2016.10.16
20765 극단적인 혐한 새끼들도 죽창의 대상이다. 15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85 3 2016.10.16
20764 서양식단을 배우고 싶다 1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53 5 2016.10.16
20763 게임안에서 어떤놈이 자기 군대간게 자랑스럽다면서 미필들은 꺼지라하는거 보고 진짜 웃겻다..<> 9 new 安倍晴明 1146 6 2016.10.16
20762 김제동 군대 영창사건을 보면서 생각난 본인의 군대시절 일화 5 new 불반도시민 1039 5 2016.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