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2.21
조회 수 1140
추천 수 7
댓글 0








https://news.v.daum.net/v/20220219075618271

 

"이젠 영혼까지 끌어모아 이자 내게 생겼습니다"

 

내가 첨부터 이래서 레버리지를 쓰면 안 된다고 했는데, 결국 죄다 코 궤이는 어리섞은 병신같은 놈들.

 

야 씨발 한국은 본질적으로 기축 화폐국이 아닌 개도국이라고. 그러므로 한국바닥에서 진정으로 싼 돈은 없다.

 

imf의 처절한 교훈도 결국 싼 돈인줄 알고 빌렸는데, 금리 20프로까지 쳐 오르면서 싸그리 다 쳐 망했던 것이기도 한데 존나 결국 또 물렸군.

 

"바닥인줄 알았는데"..34조 베팅 '삼성개미' 망연자실

 

https://news.v.daum.net/v/20211012180108286

 

앞으로 삼성전자는 미국채 가격이 바닥을 칠 때까지는 절대로 오르지 않는다. 

 

미국채 시장이 만약에 떡락을 치면 그 다음날에는 삼전을 사라. 지금 헤지펀드 중에서 반도체 지수에 투기하는 존나 미국보지년 갸가 판을 패대기 칠 수 있는게 변동성이지. 그 변동성에서 그 년 이길 자신 없으면 아예 들어가지도 말아야 되는 거다.

 

지금의 변동성 장세에서 지금 한타 치고 있는 년이 있잖아. 케이시 우드라고.

 

‘돈나무 언니’ 캐시 우드, 폭락株 5천억원 어치 긁어모았다

 

https://biz.chosun.com/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2022/02/14/3ZSL62DFCJAIXAOV3YTXVUSXZU/

WDDYTQ3NVVLJ7D4OOE6YQFYAX4.jpg

 

야 씨발 조까치 생겼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쩌랩 개미들이 스카우트 해보면 해골마크에 레벨 99999다 씨발 절대로 이길 수 없는 존재가 지금 판을 다 쓸고 있는데, 거기가서 니 전재산 기부해주냐고.

 

그냥 딱봐도 존나게 싸하게 생긴 타짜인데, 씨발 싸워서 이길 실탄은 있냐?

 

미국채가 바닥을 치면 바로 그 전에 호재를 만드는 마냥 저 년이 함정을 파겠지. 제년은 기술주 다 팔고 빠지고 삼전으로 갈아타면서. 그럼 개미가 곰포지셔닝에서 그걸 추격해가면 이기겠냐 지겠냐?

리버스랑 ETF 그 외에 이상한 조까튼 것들 절대 하지 말라고 이 병신새끼덜이 대가리가 없어요 씨발. 니가 그걸 하는 순간 저년과 싸우겠다는 뜻인거라고. 차라리 우직하게 먹었다 뱉었다를 할 수 있는 것은 삼전만 가지고 뺐다가 박았다가를 미국채 시장을 보고 해야 될까말까인데, 욕심이 화근이다 이 조까튼 새끼덜.

 

미국채가 떡락을 치고 반등으로 가면 외국인들의 사자가 부활하는 모멘텀이 나오면 결국 저 년도 헤지포지션을 청산하고 삼전으로 다시 들어오겠지. 그 시간은 미 연준의 금리 스케쥴에 달린 것이므로 지금판에서는 먹을 수가 없다. 금리가 오르면 미국채가격이 떨어지는 것이니 바닥을 찍으려면 금리 인상 스케쥴이 끝나야 되는 그때까지 삼전은 보지도 말아야 한다는 거라고.

빼서 은행에나 박아. 요즘 신용금고 특좌 개설하면 이자 많이 주더라. 발품 팔아서 특좌 계정 3개월짜리 10개 굴리면 2천만원씩 10개 굴리면 2억이지 씨발. 2억으로 10프로 3번 쳐 먹으면 6천만원이고, 5프로만 3번 쳐 먹어도 3000천만원인데 씨발 니 하늘에서 3천만 떨어지는 것 본적 있냐?

 

나는 주식시장 쳐다도 안 보는 놈인데, 조까튼 말을 해야 되냐고 조깥네 씨발.

 

기술주 지금 나같으면 쳐다도 안 볼꺼다. 그런데 한국의 주식은 대부분 기술주이다. 씹라 국민연금이 다 살리는거야. 믿습니까? 안 믿어 씨발.

 

 

예수.jpg

 

야 이 병신새끼덜아. 니 똥구녕에 니가 자처해서 쳐 넣은 pain in the ass 다 이 병시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1 0 2015.09.21
20836 4000억, 1000억 그거 녹취 좀 했다고 개소리 하는 김은혜 new John 867 7 2022.03.01
20835 다당제 정치개혁안은 진정성이 없지. 1 new John 867 7 2022.03.01
20834 뭔 투쟁을 하자는거야 븅신같은 새끼. newfile John 501 7 2022.03.01
20833 애미뒤진존 병신새끼는 너무 뻔해. new John 740 7 2022.03.01
20832 러·우크라 휴전협상 4시간여째 진행 중..종료 발표 정정(종합) new John 1080 7 2022.03.01
20831 아 개새끼들 이런데서 아직도 센척들을 하시나 탈퇴 가입 반복하는 내가 한심하다 new 꼰대는꺼져버려 771 0 2022.03.01
20830 현재 원자재 가격만 폭등중임. 1 newfile John 1251 7 2022.02.28
20829 지금 현재 보도되고 있는 전쟁관련 뉴스들은 싸그리 프로파간다 라인에서 만든 개구라임. 6 new John 1327 7 2022.02.28
20828 블랙필 믹타우, 반출생주의자들한테 존 병신 세마 병신 느그덜 존나 까이고 또 까여야 되지 new 꼰대는꺼져버려 769 1 2022.02.28
20827 야 씨발 김은혜 욕하니까 알바 붙네. 어그로 통했네. 1 new John 529 7 2022.02.28
20826 사회주의 운지하는거 보니까 인서울 대학권의 엘리트 자처하는 놈인가 본데, 노멘클라투라 새끼. 1 new John 952 7 2022.02.28
20825 <사회주의자>센징 특 : 내면화된 자본가 마인드 2 new 꼰대는꺼져버려 851 1 2022.02.28
20824 헬조선 원로 네임드들의 전투력(또는 정력) ㅎㄷㄷ new 꼰대는꺼져버려 1106 0 2022.02.28
20823 짧지만 강한 레가투스의 명언 1 new 꼰대는꺼져버려 1098 0 2022.02.28
20822 <사회주의자>사상투쟁이 실종된 로동운동은 승리할 수 없다 new 꼰대는꺼져버려 859 1 2022.02.28
20821 노인 이놈 사회주의자 같은데 사회주의운동 왜 대놓고 안하냐? 사회주의자 사이트에서 왜 안퍼오냐? 2 new 꼰대는꺼져버려 1184 0 2022.02.28
20820 소문에 의하면 조증 병신 존이란 작자가 사회주의자를 싸잡아 비난한다카든데 노조깃발 흔들어는 봤냐? 5 new 꼰대는꺼져버려 1001 1 2022.02.28
20819 헬조선도 그렇고 한국의 커뮤니티는 다 거기서 거기. 일베 디씨 운영진에 존 병신이 제격이다 new 꼰대는꺼져버려 781 0 2022.02.28
20818 왜 못 깨닫지? 베충이들 수준이나 디씨 버러지들 수준이나 존 병신새끼 수준이나 거기서 거기인 것을 new 꼰대는꺼져버려 688 0 2022.02.28
20817 존 병신새끼 혹시 조증 있냐? 병신새끼가 조증까지 있어서 힘들겠구나 참 고생한다 new 꼰대는꺼져버려 1009 0 202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