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2.21
조회 수 700
추천 수 7
댓글 4








왜냐면 이러한 선거판에서는 제3자가 많이 뜰 가능성이 높지. 양당 후보가 죄다 네가티브이므로.

 

프랑스에서도 르펜이 약진할 때에 일어났던 일. 그러나 지금 여론조사는 다 조작이라고 본다. 

 

허경영이나 조원진이 득표율이 3프로대까지는 오른다고 봄. 심상정은 잘 모르겠음.

 

지금 하는 꼬라지를 보면 제3의 후보가 발목잡는 일을 방지하려고 온갖 개수작을 부리고 있고, 방송가 새끼덜 지덜도 그러한 부분을 알고 있다고 보인다.

 

허경영을 배제한 것도 같은 맥락.

 

그만큼 한국의 언론 개새끼덜이 기울어진 편파보도하고 있다는 거에요.

 

 

허경영이야 뭐 유명했고, 조원진 그 새끼도 인지도를 은근히 쌓았지. 그 둘이 10프로만 가져가면 대박이고, 안철수도 있는데 국짐당이 된다는게 말이 안 되지.

 

안철수가 단일화를 해도 이제 늦었지. 안철수가 괴물이 되어가는 과정. ㅋㄷㅋㄷ

 

국짐당이 쳐 망하면 안철수를 당수로 영입할 수 있을까? 그 할배새끼덜이. 

 

말도 안 되는 개수작.






  • 세마
    22.02.22
    그나저나 안철수가 윤석열과 단일화를 못한 진짜 이유가 이거 아닐까?


    "돌팔이 스캔들" ... "의사면허"가 아무리 장롱면허 신세라도, 단일화 협상대상이 하필 "무면허 의료업자"와 놀아난다는 사실은 정말 "의사"로서 화나지 않을 수 없는 노릇이지. 무엇보다 상식선에서 "검사"라는 놈이 저런걸 당장 기소해도 모자랄 판에, 저런 것들과 놀아나는꼴을 볼끼네 너무 한심한거지...


    자기 본분도 못하는, "사이즈"가 안나올 놈이라는 계산이 선 것이지. 적어도 엘리트들중에, "의사"들은 속으로 윤석열이 안뽑겠다는 사람들이 80%는 넘을거다.

  • John
    22.02.22
    재벌 개독 하수인 새끼덜이 기만을 너무 많이 하려다보니까 실권 없는 놈이라서 대화하기 싫었을지도. ㅋㅋㅋㅋㅋㅋ
  • 헬조선 노예
    22.02.22
    John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John
    22.02.22
    재벌 개독 하수인 새끼덜이 기만을 너무 많이 하려다보니까 실권 없는 놈이라서 대화하기 싫었을지도.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3 0 2015.09.21
20771 경상왜구를 찢어 죽여야 하는 이유 15 new Delingsvald 1105 6 2016.10.15
20770 존 님 질문있어요 4 new 씹센비 1077 0 2016.10.15
20769 보호받지 못하는 파견 노동자 4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108 8 2016.10.16
20768 헬조선의 정치성향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14 new 평등 1084 1 2016.10.16
20767 사상과 프락치의 기원 4 new john 1045 4 2016.10.16
20766 국뽕- 일뽕과의 전쟁이 초등애들 한테까지 번졌다고.? 예전부터 있었구만. new 기무라준이치로 993 2 2016.10.16
20765 (논평) 헬조선은 노오력을 해도 노오력을 안해도 답이 없다 4 new 평등 1138 7 2016.10.16
20764 캐나다 경제 장기적인 전망을 어떻게 보시나요? 1 new sddsadsa 1268 0 2016.10.16
20763 캐나다 이민은 안가는게 좋을듯 new sddsadsa 1116 0 2016.10.16
20762 나는 완전한 마인드 탈조센을 이뤘음. 15 new 박멸장인세스코 1110 4 2016.10.16
20761 힘든하루 애완동물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는걸로 완화시킬수 있ji 3 new 安倍晴明 1403 4 2016.10.16
20760 운영자가 국뽕이나 국정원관계자가아니라면 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59 4 2016.10.16
20759 니들 뭔가 착각하고 있다. 10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28 1 2016.10.16
20758 중요한건 현제 지금 우리가 하는 행동이라는 거지. 8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98 2 2016.10.16
20757 폭력적 투쟁, 처단, 암살 따위를 이야기하면 5 new 박멸장인세스코 974 1 2016.10.16
20756 이념은 피보다 진하다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977 1 2016.10.16
20755 극단적인 혐한 새끼들도 죽창의 대상이다. 15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84 3 2016.10.16
20754 서양식단을 배우고 싶다 1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50 5 2016.10.16
20753 게임안에서 어떤놈이 자기 군대간게 자랑스럽다면서 미필들은 꺼지라하는거 보고 진짜 웃겻다..<> 9 new 安倍晴明 1146 6 2016.10.16
20752 김제동 군대 영창사건을 보면서 생각난 본인의 군대시절 일화 5 new 불반도시민 1034 5 2016.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