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2.21
조회 수 861
추천 수 7
댓글 0








일 안 하는 공무원 새끼덜이나 2055년에 다 고갈된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2030~2035년 사이에 주식 큰 변동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고.

 

그러므로 재벌새끼덜에게는 희대의 통수가 되겠지만 다음 임기로 가면 이미 기대치가 고조되었기 때문에 절대로 그 내부자 새끼덜이 국민연금이 마진콜을 쎄리게 내버려 둘리가 없고, 이번 대통령 임기인 2028년 이내에 결국 해결을 봐야 되는 문제임.

 

그렇지 않으면 결국 주식은 먼저 팔고 떨이하는 놈이 안 파는 놈들의 수익을 먼저 가져가는 셈이 되기 때문에 기관이랑 재벌 새끼덜이 국민연금의 보유를 레버리지로 싸그리 먼저 떨이하고 나갈 때에 국민연금은 막대한 손실만 보고는 그간 모아논 기금을 제대로 털어먹지도 못하고 허공에 삽질하게 되는 거라고.

 

그러므로 털리기 전에 먼저 털어야 된다. 그게 영화 마진콜의 교훈이지. 티 안 나게 떨어버리고 안전자산으로 갈아타야 된다고. 다만 그 떨어버릴 대상이 대기업 새끼덜의 주식이라는 점에서 누가 확정적 손실을 봐야 되는지가 뻔하지. ㅋㅋㅋㅋㅋㅋ

 

그러한 지점에서라도 그들은 국민연금이 마진콜을 못 하게 할 거란 것이지. 그런 의미에서 선제적인 마진콜과 국민연금의 당해치기 관수관급제화로의 전환은 더욱 빨라야 하며 이미 임박한 문제라고.

 

존나 지금의 70대들에게는 열받겠지만 이런 식으로 줄 수가 없음. 이미 2030년이 되면 한국증시에 대한 재평가가 일어날 것이고, 2035년에는 인구구조상의 위기가 나타난다고 하고 있다.

 

그러므로 차기 정권으로 가면 이미 늦단 것이다. 차기 정권으로 가면 국민연금이 먼저 빠져버리면 뒤에 재벌이나 기관이 손실을 확정받아 버려야 하는 문제 때문에 총대 메기가 쉽지가 않다.

 

 

그 로비스트 개새끼덜이 가만 있겠냐? 국민연금이 가만 앉아서 손실을 떠 안도록 개지랄지랄을 하겠지.

 

떡락 게임은 먼저 털고 빠지는 놈이 임자인거다. 그러므로 당장 내년에 빠져도 느린 것이 아니다. 연준 금리가 이미 오르고 있기 때문.

 

국민연금의 1천조를 떨이하면 허경영의 1억만큼은 아니더라도 코로나 지원 전국민에게 2천만원씩 해줄 수 있다. ㅋㄷㅋㄷ

 

 

1천조어치를 어떻게 파냐가 문제인데, 쌩으로 팔면 당연히 주가에 영향을 미치니까 옵션으로 팔아야제. 마중물 부어가면서 말이다. 파는만큼 미연준국채를 사모으면서 국채를 담보로 맡겨서 기관새끼덜이 주식에 쳐 넣도록 하면서 티 안 나게 주식을 싸그리 청산한 다음에 담보로 맡긴 미국채를 싸그리 매각 정리 하면서 포지셔닝 정산이 안 일어날 수 없게 만드는 희대의 통수 마진콜을 치면 1천조를 비교적 손실 없이 죄다 현금화 할 수 있을지도.

 

물론 그 순간 한국의 증시는 곡소리가 나겠지만. 지금껏 국민연금 기금의 운용조차도 재벌 개새끼덜을 지지해줬던 것이지 그게 다 빠지면 뼈만 남은 한국주식시장의 꼬라지를 볼 수 있을 거다. 

 

전세계적으로 보더라도 무려 천조의 자산이 시장에서 청산되는 것이므로 퍼핏 같은 놈도 그 날은 통수 오지게 맞는거지. 한국발 마진콜로 미국 증시까지 떡락하는 날이 올 수 있지만.

 

그러나 지금의 금융권 개새끼덜이 국민연금이 제대로 돈을 들고 청산하게 만들리가 없는. 그러한 지점에서 정권 새끼덜이라도 닥달해야 하는데, 그 개새끼덜이 자기자신의 이득을 위해서라도 제대로 하길 바랄 뿐.

국민연금 뺀 돈으로 뭔가 사업을 벌여서 해 쳐 먹기 위한 동기를 위해서라도 제대로 빼 먹기를 바랄 뿐.

 

뭐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만원은 설마나오겠지. 5000만에게 1억 주면 5000조이고, 2천만원만 주면 1000조. 즉 국민연금 기금규모인데 말이다.

 

 

그러고 나서는 영원히 기금식 연금은 사라져야 되는. 지금 재벌 개새끼덜이 물적 분할로 온갖 개지랄 중이지만 그 개새끼덜의 복마전 짓거리도 결국 이제 한계가 다가오는 것. 그 개새끼덜이 발가벗겨지고 나면 그 때에 진짜 한국의 부자가 등장할 참 기회가 나타날 것. 

국민연금은 그 것을 위해서라도 차라리 청산되어야 하는 것.

 

 

하여간 이재명, 윤석열 누가 되던 직무유기를 하지 않기를 바랄 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7 0 2015.09.21
20779 경상왜구를 찢어 죽여야 하는 이유 15 new Delingsvald 1108 6 2016.10.15
20778 존 님 질문있어요 4 new 씹센비 1078 0 2016.10.15
20777 보호받지 못하는 파견 노동자 4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109 8 2016.10.16
20776 헬조선의 정치성향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14 new 평등 1087 1 2016.10.16
20775 사상과 프락치의 기원 4 new john 1047 4 2016.10.16
20774 국뽕- 일뽕과의 전쟁이 초등애들 한테까지 번졌다고.? 예전부터 있었구만. new 기무라준이치로 994 2 2016.10.16
20773 (논평) 헬조선은 노오력을 해도 노오력을 안해도 답이 없다 4 new 평등 1142 7 2016.10.16
20772 캐나다 경제 장기적인 전망을 어떻게 보시나요? 1 new sddsadsa 1270 0 2016.10.16
20771 캐나다 이민은 안가는게 좋을듯 new sddsadsa 1116 0 2016.10.16
20770 나는 완전한 마인드 탈조센을 이뤘음. 15 new 박멸장인세스코 1112 4 2016.10.16
20769 힘든하루 애완동물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는걸로 완화시킬수 있ji 3 new 安倍晴明 1403 4 2016.10.16
20768 운영자가 국뽕이나 국정원관계자가아니라면 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60 4 2016.10.16
20767 니들 뭔가 착각하고 있다. 10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30 1 2016.10.16
20766 중요한건 현제 지금 우리가 하는 행동이라는 거지. 8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99 2 2016.10.16
20765 폭력적 투쟁, 처단, 암살 따위를 이야기하면 5 new 박멸장인세스코 976 1 2016.10.16
20764 이념은 피보다 진하다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977 1 2016.10.16
20763 극단적인 혐한 새끼들도 죽창의 대상이다. 15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84 3 2016.10.16
20762 서양식단을 배우고 싶다 1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53 5 2016.10.16
20761 게임안에서 어떤놈이 자기 군대간게 자랑스럽다면서 미필들은 꺼지라하는거 보고 진짜 웃겻다..<> 9 new 安倍晴明 1146 6 2016.10.16
20760 김제동 군대 영창사건을 보면서 생각난 본인의 군대시절 일화 5 new 불반도시민 1038 5 2016.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