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2.19
조회 수 936
추천 수 7
댓글 2








탑마트.jpg

 

 

야 씨발 한국에서 정직하게 돈 벌면 착한 보지라고 누가 칭찬이라도 해 준다냐.

 

탑마트 월급 보소. 저런 월급은 일 안 하는 시간은 다 꺾고 대기로 보낸다는거다. 그래서 6시간으로 타협본거다.

130만원 쳐 받고 조냉 행복하겠다. 게다가 55세 정년은 뭐다냐? 65세도 배워주면 안 되냐?

 

수원역 사창가에 40대까지 버티는 년들도 있었는데, 솔직히 관두고 딴거 왜 안했겠냐. 저 지랄이니까 안 한거다.

 

20대에 젊기만 하면 130만원 씨이벌 일주일에 3번만 나가도 버는데 말이다. 여성에 대한 처우라는게 130만원 쳐 받으면서 나는 창녀는 아니니까 남자 생길꺼야 이건가. 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미혼모 창녀도 전에 만난 적 있는데, 애 키우는데 이 짓 하는게 차라리 더 돈된다고 이 짓하려고 남자 안 만나는 거라고 솔직하게 말하더라고.

 

애는 할망구가 봐주고, 자기는 몸 팔고 댕긴다고 함.

 

결국 그에 상응하는 돈을 남자가 책임져 주던가. 자신은 이 것밖에 없다 그 말이잖아. 마트 캐셔해서는 애새끼 절대 못 키운다고.

 

 

개독 새끼덜 잣대로는 이해가 안 되나 봄. 모두를 가난한 루저로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개독 개새끼덜.

그러면서 정작 SOC 바론 새끼덜에 대한 복종은 은근히 강요하는 개씨발놈들. 돈에 영혼 팔라는 마귀 새기덜이 개독 개새끼덜인 것이다.






  • 노인
    22.02.19
    그런데 현재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성매매 업소도 하기 힘들다고 한다


    https://www.bbc.com/korean/international-53994219

    https://www.bbc.com/korean/news-54038904

    https://www.yna.co.kr/view/AKR20210928003000009

    https://swop.org.au/korean-resources/information-on-health-korean/covid-19-impact-and-response-for-sex-workers-korean



  • 세마
    22.02.20

    그 사이에 섹스돌 판매량이 5배나 폭등했다는 통계까지도 나왔다. 코로나가 무섭다는 이유로...

    https://www.hani.co.kr/arti/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954709.html
    문제는 그 "인형"수준에서, "로봇"으로 진화해나가기 시작하는 단계라는 것이지. 그것도 급속도로...
    "섹스 노동" 역시 로봇이 대체하게 되는 시점이 오게 된다는 것.
    그렇게 되면, 장차 여자들이 몸을 팔아서 몫돈을 만질 기회도 줄어듦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라고 몸팔 와꾸 되는 년은 아무나 되나? 와꾸 안되는 년은 20대에 초반에도 못팔고, 와꾸 되는 년은 40대에도 잘나가는 법이다.
    와꾸 안되는 년들은 한창때에도 호빠에서 돈 많이 줘도 남창들이 안받아준다. 특히 일본이 호빠, 즉 남창 산업이 되게 심하지?
    나도 그 길거리를 거쳐간 적이 있지만, 하여튼 신쥬쿠 뒷골목이 그 메카다.
    가뜩이나 일본이 남녀간의 소득격차가 서구에 비해 결코 적지 않은데, 매력없는 여자는 섹스에 도리어 남자에게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건 2중의 경제적 압박인거야. 성비불균형한 한국조차도 그런 trap에 갇힌 "매력 없는" 여자들이 훨씬 많으니까,
    저런 저임금 노동에 내몰리는 수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 와중에 메갈리야같은 "정치적 마약" 쓰레기가 나와서 그런 trap에 갇힌 여자들에게 소비되는 것이고.
     
    그런데 저런 저임금 노동도 로봇이 대체하고, 섹스시장마저 "로봇"의 share가 증가하게 된다?
    그럼 역설적으로 여자 쪽으로 marriage squeeze가 드라스틱하게 증가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는 것이지.
     
    그래서 나는 전통적 결혼제도를 재정비해야 한다는 주의이다.
    그게 특이점시대, "노동의 소멸"이 두드러지는 사회 하에서의 양성간의 "공리(功利)"를 지키는데 최적이란 결론이 나오므로.
    특히 "아이"가 있어야, 무덤에 드가서 "내 핏줄"이 아닌 "남"에게 내 재산을 헌납하지 않지.
     
    ※ 난 (벌들에게) 설탕물 먹이지 않아요. 그건 벌들을 속이는 거에요. 나쁜 짓이거든요! - "지구를 지켜라" 주인공 이병구 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98 0 2015.09.21
20762 이젠 구호물품까지...한국 구호물품 감동실화 3 newfile 새장수 1200 6 2016.10.16
20761 같은 편이 아닌 자는 적이다. 11 new 박멸장인세스코 1015 4 2016.10.16
20760 헬조선현상은 참 신기한게. 2 new 인생한번뿐이다. 1038 2 2016.10.17
20759 헬조선에 아직도 노예제가 있다고 봅니다 2 newfile 평등 1105 5 2016.10.17
20758 2030대 야그들도 처음부터 이 나라를 미워하지 않았을 거이라고이. new 기무라준이치로 981 2 2016.10.17
20757 헬조선인<군대안간헬조선인(신의아들)<외국인 new 티티카링 946 1 2016.10.17
20756 오바마형이 셰일가스 파고 초토화된 나라가 한둘이 아니네 2 new sddsadsa 1063 0 2016.10.17
20755 환멸을 느끼다 12 new ...... 1024 2 2016.10.17
20754 1끼 3500원짜리 급식.jpg 2 newfile 잭잭 1129 9 2016.10.17
20753 최순실 딸 방 20개 호텔 통째로 빌려 사용.news newfile 잭잭 969 4 2016.10.17
20752 어느 커뮤니티 가든지 정상적인 커뮤니티가 안 보임 10 newfile ...... 1065 1 2016.10.17
20751 살아있는것보다 죽는게 더 큰이득이다 10 new 모르면쫌! 1081 5 2016.10.17
20750 인간이 태어난 이유 2 new 모르면쫌! 1057 1 2016.10.17
20749 진짜 금전거래에서 한국인은 무조건 걸러라. 11 new 헬조센십알 1114 8 2016.10.17
20748 지금 괌 와있는데 한국놈들끼리 서로 물어뜯고 난리도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2 new 지고쿠데스 1043 5 2016.10.17
20747 헬조선에서 배운 여자 17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86 4 2016.10.17
20746 제꿈이 실리콘밸리나 뉴욕 it기업에 취업하는것인데 19 new sddsadsa 1008 1 2016.10.17
20745 중국은 벌써 유인우주선 2번째 보내는데.. 12 new 安倍晴明 1100 6 2016.10.17
20744 한국인은 같은 조건이면 남이 손해보는 것을 좋아한다. 5 new perioecoe 1079 6 2016.10.18
20743 ㅋㅋㅋ 뭐? 센징이들이 도토리 주워가서 멧돼지가 민가를 습격한다고? 22 new 블레이징 1316 9 201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