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F7i-ZICQOLc

 

외국 언론 나르시스트 새끼덜 지랄병에 넘어가서는 집창촌 다 없애니까 20대 여자들 돈 없다고 지랄지랄하는거 아닌가?

서울의 자영업 고용이 증가했을리는 없고 말이다.

 

그런 년들이 고삐리, 중삐리 때에 댕기던 교회에서나 가서는 대깨문 쌍욕 개지랄. 허언증 씨발년들.

 

그 년들한테는 보지를 팔게야 해줘야 되는데, 암스테르담, 브뤼셀에도 다 있는 집창촌을 왜 한국만 못하게 하냔거지. 특히 서울.

 

그래봤자 키스방이랑 오피가면 다 있고, 요즘에는 아예 대행 서비스해주고 놀아준다더만. 해외골프여행 함 데리고 나가는데 100만원.

 

그래서 집권층이 아주 간사하면 이 지랄인거에요. 수원역도 외국인 놀이터였다는데 그냥 좀 놔두지 씨발.

 

그럼 씨발 것들이 다 무산자로 전락한단 말인가? 김치공장 고용 잘 되냐? 지원자가 한 년도 안 오던 것이 2명, 3명 팍팍 늘었냐?

 

 

김치공장 병신을 50대 루저 이전에 누가 가냐고? 수원역에서 40대라도 3~4만원만 받을 수 있을 와꾸되면 최대한 개기지.

 

착한 병신이 되어서 몸 많이 아프면 파스값 누가 대주냐 씨발. 어이가 없는 개독새끼덜.

 

뭐 삼성전자에서 그 하청들과 협력업체등에서 싸그리 수거해가서는 백혈병 보지로 만들어서 불구만들어서 내보내주겠네. 임신 안 됨. ㅋㄷㅋㄷ 크하하하하하 하이고 배야.






  • 노인
    22.02.19
    그런데 그 성매매 규제 속에서도 계속 성매매 하는 자들이 있지 
    오죽하면 한국에서도 다른 나라 성노동 운동가들 같이 성노동자 단체가 생겨났다. 그것도 한터라고 해서 한국에서 성노동자 단체 있음
  • 노인
    22.02.19
    참고 : 어느 한국 성노동자의 이야기 


    http://www.sagunin.com/sub_read.html?uid=1324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98 0 2015.09.21
20762 이젠 구호물품까지...한국 구호물품 감동실화 3 newfile 새장수 1200 6 2016.10.16
20761 같은 편이 아닌 자는 적이다. 11 new 박멸장인세스코 1015 4 2016.10.16
20760 헬조선현상은 참 신기한게. 2 new 인생한번뿐이다. 1038 2 2016.10.17
20759 헬조선에 아직도 노예제가 있다고 봅니다 2 newfile 평등 1105 5 2016.10.17
20758 2030대 야그들도 처음부터 이 나라를 미워하지 않았을 거이라고이. new 기무라준이치로 981 2 2016.10.17
20757 헬조선인<군대안간헬조선인(신의아들)<외국인 new 티티카링 946 1 2016.10.17
20756 오바마형이 셰일가스 파고 초토화된 나라가 한둘이 아니네 2 new sddsadsa 1063 0 2016.10.17
20755 환멸을 느끼다 12 new ...... 1024 2 2016.10.17
20754 1끼 3500원짜리 급식.jpg 2 newfile 잭잭 1129 9 2016.10.17
20753 최순실 딸 방 20개 호텔 통째로 빌려 사용.news newfile 잭잭 969 4 2016.10.17
20752 어느 커뮤니티 가든지 정상적인 커뮤니티가 안 보임 10 newfile ...... 1065 1 2016.10.17
20751 살아있는것보다 죽는게 더 큰이득이다 10 new 모르면쫌! 1081 5 2016.10.17
20750 인간이 태어난 이유 2 new 모르면쫌! 1057 1 2016.10.17
20749 진짜 금전거래에서 한국인은 무조건 걸러라. 11 new 헬조센십알 1114 8 2016.10.17
20748 지금 괌 와있는데 한국놈들끼리 서로 물어뜯고 난리도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2 new 지고쿠데스 1043 5 2016.10.17
20747 헬조선에서 배운 여자 17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086 4 2016.10.17
20746 제꿈이 실리콘밸리나 뉴욕 it기업에 취업하는것인데 19 new sddsadsa 1008 1 2016.10.17
20745 중국은 벌써 유인우주선 2번째 보내는데.. 12 new 安倍晴明 1100 6 2016.10.17
20744 한국인은 같은 조건이면 남이 손해보는 것을 좋아한다. 5 new perioecoe 1079 6 2016.10.18
20743 ㅋㅋㅋ 뭐? 센징이들이 도토리 주워가서 멧돼지가 민가를 습격한다고? 22 new 블레이징 1316 9 2016.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