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 새끼덜 소싯적에는 네덜란드가 제일 배를 잘 만들었는데, 영국에게 따라잡혔다고 그 지랄하지만 정작 지덜의 전투기 성능은 러시아, 중국, 심지어 한국에도 따라잡히려는데도 잘 모르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에서 싸우면 미국이 이길 수 있지. 미국 개새끼덜 싸우질 않으려니까 문제지.

 

미국 전투기랑 러시아 전투기랑 교전비 1.4:1 이 나오면 킬링필드지. 이기는 놈이 살고, 지는 놈은 뒈진다. 다만 우크라이나 상공에서 싸우면 사출기로 낙하하고 나면 전투기를 터져도 조종사는 살 수 있음.

미군 조종사는 사출기 신뢰도 만큼 살 수 있고, 러시아 조종사는 온 사방에서 전투기 떨어지는거 보고 달려온 우크리이나 원숭이들에게 잡혀서 푹찍.

 

참고로 비행기로 하늘에서 강간치다가 땅 위의 원숭이들에게 잡히면 뒤 끝이 매우 안 좋다고 한다. 차라리 독약을 마시는게 나을 정도. 온갖 개조까튼 고통을 선사한 뒤에 결국 뒈지게 된다 이 말이다.

 

당연한 야그지만 땅개 원숭이들에게 잡히면 영화와 같은 적군 비행기를 타고 도망친다 그딴건 없다. 애초에 땅개 장비밖에 없어서 땅개인 놈들한테 잡힌건데, 땅으로 도보나 운 좋으면 차 훔쳐서 도망친다고?

 

바로 다시 잡혀서는 뒤지게 쳐 맞음.

 

 

그러므로 여기서 미공군으로 러시아 공군을 슈킹걸면서 러시아 파일럿 새끼덜을 죄다 척살하면 러시아의 파일럿 pool을 거의 한계까지 밀어붙일 수 있지만. S-400 지대공 미사일에 잘 안 걸리냐가 관건.

 

교전비 1.4:1이 나온다고 쳤을 때에 러시아 공군 파일럿 애들은 1명 살아남고, 미군애들은 직격으로 폭사한 애들이나 부상이 심각한 애들 빼고는 살아남으면 6~7명이 살아남으면 실교전비는 3:13 정도가 되는 것.

2:1이라고 치면 18마리 뒈질 때에 3마리 정도 뒈지면 1:6 정도. 요럼 할 만하지. 브리튼 항공전 느낌나지.

 

문제는 그 것도 우크라이나 지상군 새끼덜이 너무 빠르게 공간을 러시아 육군에 내주지 않았을 때를 전제로 하는 것.

너무 쉽게 밀리면 되려 미군 파일럿이 러시아군 사이에 떨어지게 되지. 출격할 때에는 우크라이나 상공이었는데, 낙하산으로 떨어져보니 러시아 구역.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39 0 2015.09.21
20841 대통령권이 문제가 아니라 중앙당이 문제지. 15 newfile John 1208 7 2022.03.02
20840 우크라이나 분쟁에 관한 기사 new 노인 508 7 2022.03.01
20839 한국식 시위의 문제점 new 노인 790 7 2022.03.01
20838 (펌) 퐁퐁남 서사가 생기는 이유 2 new 노인 905 7 2022.03.01
20837 헬조센 지방에서는 유난히 공무원을 희망하는 자, 공무원이 직업인 자가 많다 new 노인 707 7 2022.03.01
20836 4000억, 1000억 그거 녹취 좀 했다고 개소리 하는 김은혜 new John 868 7 2022.03.01
20835 다당제 정치개혁안은 진정성이 없지. 1 new John 872 7 2022.03.01
20834 뭔 투쟁을 하자는거야 븅신같은 새끼. newfile John 505 7 2022.03.01
20833 애미뒤진존 병신새끼는 너무 뻔해. new John 741 7 2022.03.01
20832 러·우크라 휴전협상 4시간여째 진행 중..종료 발표 정정(종합) new John 1083 7 2022.03.01
20831 아 개새끼들 이런데서 아직도 센척들을 하시나 탈퇴 가입 반복하는 내가 한심하다 new 꼰대는꺼져버려 772 0 2022.03.01
20830 현재 원자재 가격만 폭등중임. 1 newfile John 1255 7 2022.02.28
20829 지금 현재 보도되고 있는 전쟁관련 뉴스들은 싸그리 프로파간다 라인에서 만든 개구라임. 6 new John 1334 7 2022.02.28
20828 블랙필 믹타우, 반출생주의자들한테 존 병신 세마 병신 느그덜 존나 까이고 또 까여야 되지 new 꼰대는꺼져버려 771 1 2022.02.28
20827 야 씨발 김은혜 욕하니까 알바 붙네. 어그로 통했네. 1 new John 531 7 2022.02.28
20826 사회주의 운지하는거 보니까 인서울 대학권의 엘리트 자처하는 놈인가 본데, 노멘클라투라 새끼. 1 new John 954 7 2022.02.28
20825 <사회주의자>센징 특 : 내면화된 자본가 마인드 2 new 꼰대는꺼져버려 855 1 2022.02.28
20824 헬조선 원로 네임드들의 전투력(또는 정력) ㅎㄷㄷ new 꼰대는꺼져버려 1108 0 2022.02.28
20823 짧지만 강한 레가투스의 명언 1 new 꼰대는꺼져버려 1103 0 2022.02.28
20822 <사회주의자>사상투쟁이 실종된 로동운동은 승리할 수 없다 new 꼰대는꺼져버려 862 1 202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