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2.02.11
조회 수 707
추천 수 7
댓글 2








만약에 사람들이 죄다 복종하게 된다면 그들은 또 나름대로 빚을 내서 그 와중에도 좀비 기업 새끼덜이나 살리려고 할 것이다.

 

그래서야 뭐 되는게 없는 판만 벌어지는 것이다.

 

사기꾼 새끼덜과 좀비 기업 개새끼덜이 다음 시대까지 이어가서 뭘 하겠단 말인가? 그런 놈들을 사정없이 골로 보내는 의미에서 참아줄 필요는 전혀 없다는 것이다.

 

이미 한국의 재벌집단은 남의 빚으로 성장하면서 허당이 된 놈들 투성이이고, 좀비덜 투성이이다. 그런 놈들이 존재하면 국내공급이나 수입시장을 장악해서는 물가나 올리므로 더더욱 스태그 탈출은 어려워지는 것이다.

 

컴퓨터 부품으로 치면 총판 개새끼덜을 상대로 파업쳐서 그 개새끼덜을 멸망시키면 차라리 다음 페이즈에는 더 나은 놈들이 나타나게 된다. 왜냐면 그 무엇보다도 전 시대의 부채가 없는 새로운 놈들이 나타나는 것이기 때문에 그 자체로 의미가 있는 것이다.

 

새 술은 새 부대에라는 말은 경제에서도 적용되는 것이다. 죄다 집산다고 10억씩 빚진 새끼덜의 빚을 죄다 하청업체랑 소매업체가 독박 써서 다 갚아줘서 1800조를 어느 세월에 다 갚냐는 말이다. 그러다가 잃어버린 30년이 오고, 40년이 오는 것이다.

 

그냥 죄다 개인회생절차나 거치라고 판을 엎는게 차라리 나은 것이다. 스태그 플레이션이나 초래하는 집단을 자본그룹 대상으로는 파업하다가 회사가 멸망해도 된다는 말이다.

애초에 그 개새끼덜이 남발해서 썼기 때문에 이 사단이 온 것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부실이 없을리도 만무한 것이다.

그들도 자빠뜨리고, 그들의 주관사인 은행도 싸그리 부실화시켜서 나자빠뜨리자.

 

 

조중동 개새끼덜은 끝까지 그들의 스폰서 새끼덜의 기득권을 놓지 않게 하기 위해서 끝까지 거꾸로 말할 것이다. 그러나 단연코 말하건데, 그간 빚덩이 위에서 구가해온 자들은 다 망하는게 순리이다.

삼성전자나 현기차 정도는 다음 시대에도 살아남을테지만.

배터리로 뭐 대단한 거 한다는 것들도 아직은 주가나 올리려고 하는 짓거리고, 실적은 좃도 없는 상태이고.

 

개조까튼 김치 공장 그딴 것은 그냥 망하는게 나은 것이다. 사주 일가랑 임직원 새끼덜 아파트 담보 대출 받은거나 회사 매출로 죄다 땜빵하다가 30년 걸리느니 말이다. 그 30년 때문에 되려 니가 결혼도 못하고 출산도 못 할 수도 있다. 그럼 그 회사가 망하는게 사회적 이득이라는 것이다.

 

아파트 대출에 10억 안 물린 사장이 새로 세운 새로운 김치 회사가 시장에 나타날 것이고, 그 회사에서는 적어도 부채가 노동에 전가되지 않는다. 그러함으로써 비혼이나 저출산 또한 어느 정도 완화된다가 시장원리인 것이다. 

 

 

그러므로 사정없이 파업하고 저항하자. 이미 옛 것이 될 자들에게 내일을 양보할 의리는 없다.

 

야 어차피 오너나 사장 새끼덜은 죄다 현금 다 꿍쳐놓을 꺼잖아. 그런 지점에서도 회사가 망하게 해도 다 되는 것.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6 0 2015.09.21
20703 *진지 주의. 진심으로 읽어주세요 17 new 와튼스쿨? 1041 3 2016.10.22
20702 선진종(외국인) VS 미개종(헬센징) 15 new 탈조센계획중 1073 9 2016.10.22
20701 사실상 헬조선은 중국에게 나라 전체를 유린당하는중이다. 12 new 아라카와방울뱀 1049 8 2016.10.23
20700 한국인들이 영어를 못하는 이유 4 new 노호호호력 1025 6 2016.10.23
20699 외국인과의 결혼 합니다., 결혼식은 해야 할까요? 23 new 허리케인조 1431 8 2016.10.23
20698 헬조선 예능프로 극혐 new 인생한번뿐이다. 978 7 2016.10.23
20697 헬조선인<군대안간헬조선인(신의아들)< 외국인 < 동수저이상 군대안간헬조선인(신의아들)=맑은 외... new 티티카링 955 1 2016.10.23
20696 일본놈들은 뒤통수를 잘친다고 하는데 10 newfile sense4545 1091 7 2016.10.23
20695 메갈을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9 new sense4545 1039 6 2016.10.23
20694 9급 공노비 120만원이 많다고 생각하세요? 15 new oldberry1800 1028 2 2016.10.24
20693 사실 이런 쓰레기같은 나라에 태어나기도 쉽지 않은데 16 new 탈조센계획중 1054 8 2016.10.24
20692 어느 교수의 정신승리 4 newfile 디일레 992 3 2016.10.24
20691 블레이징이가 말을 겁대가리없게 하네. 니말대로 하면 존망이다 이놈아 9 new john 1060 6 2016.10.24
20690 ??? : 누나 좀 바꿔주세요 5 newfile 잭잭 1614 7 2016.10.24
20689 흔히들 둥글게 모나지 않는 성격이 좋고 사회생활하기 좋다하지만 4 new perioecoe 1140 6 2016.10.25
20688 가족도 친척도 적인헬조선 1 new 하마사키 1221 0 2016.10.25
20687 민주화세대도 이제 수구가 되었습니다 4 newfile 평등 1032 5 2016.10.25
20686 여기에도 민족주의적 시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은 것 같지만 42 new Delingsvald 1220 4 2016.10.25
20685 한국이 헬조선인 이유가 지역차별 때문인 것인지 12 new Uriginal 856 2 2016.10.25
20684 [스포주의] 만화에 나왔던 일이 실제로 벌어진건가요??? 3 newfile sanzo 1240 5 2016.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