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그냥 문재인이 왕이 되는게 낫다.

 

로마정부도 결국 그 지랄이었듯이. 미국이야 뭐 대통령에게 거의 절대 권력을 주고 있으므로 가능한 것이고.

 

특히 한국의 민주주의란 실상 과두제적인 유사민주주의로써 소련식 중앙당을 규정하고는 중앙당이 2개니까 형식상으로는 미국식이라는 실상은 전제주의적인 권력과점구조를 가진 가짜 민주주의에 불과하다.

 

https://news.v.daum.net/v/20220210160008084

'부산대마저 지잡대 취급, 이래선 대한민국 미래 없다' 부산대를 서울대로!'

 

단지 당만 그러한 것이 아니라 사학체제조차도 독점화구조인 것이다.

 

이 책은 왜 한국만 지옥인가? 이를 해소하기 위한 방안으로 '서울대 10개를 만들자' 제안하는 책입니다. 왜 우리가 교육 지옥에서 살고 있는가? 의문에 빠질 수 있는데요. 한마디로 '병목 현상' 때문입니다. 대학 체제는 크게 <유럽식 평준화 체제>, <미국식 다원화 체제>, <한국식 독점화 체제>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대선 후보한테 선거하러 조빠지게 가봤자 바로 그 한국식 독점화 체제에서 성장한 개새끼덜이나 뽑게 될 뿐이다. 어차피 개새끼덜 회전문 인사 돌려막는 그 놈이 그 놈일 뿐인 것에 김일성식 투표나 강요당하는 것이다.

 

윤석열도 서울대 법대이고, 이재명은 중앙대 법대이고, 그런 개새끼덜끼리 사법연수원 시절부터 과두제로 해 쳐 먹던 권력 아닌가.

 

엉터리 과두권력집단을 승인하는 것은 민주주의라고 개구라나 칠 요량이면 이따구 민주주의는 사라지는게 낫다 이 말이다. 차라리 왕정이었으면 가계부채가 2000조에 달하는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어차피 한국의 모든 정당은 보수이므로 더욱이 대안이니 뭐니 하는 조중동 개새끼덜이 선거철마다 지랄하는 쇼도 볼 것도 없는 것이다.

 

뭐 씨발 경북대, 부산대, 전남대를 서울대로 만들어준다고? 그걸 믿냐? ㅋㅋㅋㅋㅋㅋ 그랬다가는 정당권력부터 다 개박살나는데. 뭐 끽해야 그들의 권력 창출에 누가 안 되는 공대나 자연대나 조금 좋게 해준다 그게 다겠지.

 

경북대 법대, 부산대 법대, 전남대 법대 학사과정은 죄다 이미 로스쿨로 과두집단화 해놓고는 개지랄하는 수작질에 불과할 뿐.

 

2030년대의 경북대 법대의 학사과정의 한국사회의 정치나 사법에의 존재감을 1960년대의 서울대 법대랑 동급으로 만들어준다는 수준의 분점이면 이해하겠지만, 사다리 치우기 다 해놓고는 개소리하기는 이 개새끼덜아.

 

 

한국의 경성제국대 과두집단은 모두 국헌문란 집단으로 간주하여야하며 애초에 서울대 철학과 출신 김영삼이 이룩한 체제는 한갖 기만적인 과두제에 불과한 것이다. 그러한 개좃같은 체제의 노예가 되느니 나는 문재인이 왕이 되고 모은 나머지는 공민이 되는 것보다 못하다는 것이다.

문재인이 왕이 되고 차라리 세종시로 천도해버리고 서울새끼덜에게 1급 국민 지위는 없다고 선언함만 못한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4 0 2015.09.21
20690 *진지 주의. 진심으로 읽어주세요 17 new 와튼스쿨? 1027 3 2016.10.22
20689 선진종(외국인) VS 미개종(헬센징) 15 new 탈조센계획중 1058 9 2016.10.22
20688 사실상 헬조선은 중국에게 나라 전체를 유린당하는중이다. 12 new 아라카와방울뱀 1038 8 2016.10.23
20687 한국인들이 영어를 못하는 이유 4 new 노호호호력 1018 6 2016.10.23
20686 외국인과의 결혼 합니다., 결혼식은 해야 할까요? 23 new 허리케인조 1421 8 2016.10.23
20685 헬조선 예능프로 극혐 new 인생한번뿐이다. 968 7 2016.10.23
20684 헬조선인<군대안간헬조선인(신의아들)< 외국인 < 동수저이상 군대안간헬조선인(신의아들)=맑은 외... new 티티카링 946 1 2016.10.23
20683 일본놈들은 뒤통수를 잘친다고 하는데 10 newfile sense4545 1078 7 2016.10.23
20682 메갈을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9 new sense4545 1029 6 2016.10.23
20681 9급 공노비 120만원이 많다고 생각하세요? 15 new oldberry1800 1023 2 2016.10.24
20680 사실 이런 쓰레기같은 나라에 태어나기도 쉽지 않은데 16 new 탈조센계획중 1047 8 2016.10.24
20679 어느 교수의 정신승리 4 newfile 디일레 974 3 2016.10.24
20678 블레이징이가 말을 겁대가리없게 하네. 니말대로 하면 존망이다 이놈아 9 new john 1050 6 2016.10.24
20677 ??? : 누나 좀 바꿔주세요 5 newfile 잭잭 1604 7 2016.10.24
20676 흔히들 둥글게 모나지 않는 성격이 좋고 사회생활하기 좋다하지만 4 new perioecoe 1127 6 2016.10.25
20675 가족도 친척도 적인헬조선 1 new 하마사키 1206 0 2016.10.25
20674 민주화세대도 이제 수구가 되었습니다 4 newfile 평등 1011 5 2016.10.25
20673 여기에도 민족주의적 시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은 것 같지만 42 new Delingsvald 1209 4 2016.10.25
20672 한국이 헬조선인 이유가 지역차별 때문인 것인지 12 new Uriginal 843 2 2016.10.25
20671 [스포주의] 만화에 나왔던 일이 실제로 벌어진건가요??? 3 newfile sanzo 1229 5 2016.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