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youtu.be/By-DQH7pTAY

 

 

 

이러니 노력 타령이 무슨 의미가 있냐?






  • 세마
    22.02.09
    진짜 "불만세력"이 될 가능성이 큰 젊은이들은, 애초부터 가난뱅이 천민집구석이 아니라, 소싯적에 존나 잘나가는 귀족이요 지주계급이요 사업가계급이요 존나 개 부잣집안이었다가 다 사기당하거나 뭐 개좃같은 정책따문에 사업 마사져서, 망한 집안들 아들, 손자놈들. 예전 어렸을때 잘살던, 잘살던 선대의 "saudade"에 악에받쳐서 복수활극을 기도하지 않겠나?


    협소한 경험론적으로도, John본좌랑 나 세마 본인이 이야기하는 것들만 봐도 그 험악한 살기(殺気)를 제대로 느낄 수 있지. 내 집안 망하게 하고, 나 결혼 못하게 만들고 불행한 일이나 전전하게 만든 개새끼들 죽여버려야 한다는 스탠스는 동일히 공유한다는 것.


    물론 여기가 결코 좋은 말이 나올래야 나올 수 없는 바닥이다보니, 막상 나와 존 끼리도 서로 듣자듣자 말하자말하자카이 저절로 빡쳐버려서 사이가 험악해졌지만...


    내가 "알바니아 내전사건"을 자꾸 얘기하는 이유가 있어. 많은 집안 경제를 마사지게 하면, 그 후대의 자식 손자 세대에 반드시 끔찍한 피의 보복이 도사린다는거다. 피라미드 사기로 내 집안 궨당 말아먹은 불구대천지원쑤들 총과 납탄으로 보복해야 한다고 남아선호현상 오졌고, 그 다음 세대 젊은이들도 여전히 피를 피로 씻는 Qanoon이란 관습법을 잘 간직하고 있다고. 이 점은 한국도 배워서 확실히 되살려야 이 나라의 정의가 똑바로 선다고 말할 수 있다.   

  • 본글 볼때마다 왜 죽창쳐박혔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본글이 왜 죽창쳐박혔는고 하니 니가 그짝새끼들 대변해서 그렇구나. 어이 세마 인터넷 상병신꼰대새끼 니가 쳐박았냐? 죽창? 세마 니인생이 그딴 앰생이니, 소싯적 꽤나 잘나갔었던가 본지 대변하는 부류, 계급집단을 씨발 어떻게든 급으로 갈라서 달리 보는게 당연하지 그래서 존 꼰대새끼나 세마 니새끼나 이딴 사이트에다 싸지르는 꼰대 개짓거리가 왜 욕쳐먹어야 되는 짓거리인지 너거 본인들은 당연히 모르지. 너거새끼들보다 못난 새끼, 너거새끼들보다 못난 계급집단을 개무시하는 짓거리들, 씨발 심지어 가짜 거짓 세대론이나 쳐믿고 또 좆같이 낚여서는 특정 세대 모든 구성원이 그렇거나 그렇지 않다는 것을 정론으로 팔아먹는 짓거리까지, 특정 세대 모두가 저능하네 특정 세대 모두가 깨어있네 특정 세대 모두가 믿을만 하네 특정 세대 모두가 불쌍하네 하는 똥찰력 즉 그딴 사이비 개멍청 호구 짓거리가 바로 너거 두놈새끼들이 지금까지 해왔던 짓거리들이라고

    그런 너거새끼들이 뭐? 혁명? 웃기고 쳐빠져선 아주 지랄씹옘병을 한다

    부탁인데 너거새끼들 본인 세상경험담, 꼰대 개짓거리 이제 그만 쳐팔으시라고. 글이면 글을 좀 쳐읽고 영상이면 영상을 좀 쳐보시라고. 그러니까 씨발 아주 지랄씹옘병같은 소패 인격 제발 통제나 똑바로 하시라고

    혁명이니 이딴거 외쳐대는 입장이면 소싯적 그만 소환하시라고. 소싯적 그 지랄씹엿같은 맛 따위로 꼰대짓 그만 쳐하시라고 씨발 정신 못차린 짐승새끼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0 0 2015.09.21
20684 *진지 주의. 진심으로 읽어주세요 17 new 와튼스쿨? 1024 3 2016.10.22
20683 선진종(외국인) VS 미개종(헬센징) 15 new 탈조센계획중 1056 9 2016.10.22
20682 사실상 헬조선은 중국에게 나라 전체를 유린당하는중이다. 12 new 아라카와방울뱀 1037 8 2016.10.23
20681 한국인들이 영어를 못하는 이유 4 new 노호호호력 1017 6 2016.10.23
20680 외국인과의 결혼 합니다., 결혼식은 해야 할까요? 23 new 허리케인조 1419 8 2016.10.23
20679 헬조선 예능프로 극혐 new 인생한번뿐이다. 968 7 2016.10.23
20678 헬조선인<군대안간헬조선인(신의아들)< 외국인 < 동수저이상 군대안간헬조선인(신의아들)=맑은 외... new 티티카링 943 1 2016.10.23
20677 일본놈들은 뒤통수를 잘친다고 하는데 10 newfile sense4545 1075 7 2016.10.23
20676 메갈을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9 new sense4545 1029 6 2016.10.23
20675 9급 공노비 120만원이 많다고 생각하세요? 15 new oldberry1800 1022 2 2016.10.24
20674 사실 이런 쓰레기같은 나라에 태어나기도 쉽지 않은데 16 new 탈조센계획중 1047 8 2016.10.24
20673 어느 교수의 정신승리 4 newfile 디일레 974 3 2016.10.24
20672 블레이징이가 말을 겁대가리없게 하네. 니말대로 하면 존망이다 이놈아 9 new john 1050 6 2016.10.24
20671 ??? : 누나 좀 바꿔주세요 5 newfile 잭잭 1604 7 2016.10.24
20670 흔히들 둥글게 모나지 않는 성격이 좋고 사회생활하기 좋다하지만 4 new perioecoe 1126 6 2016.10.25
20669 가족도 친척도 적인헬조선 1 new 하마사키 1205 0 2016.10.25
20668 민주화세대도 이제 수구가 되었습니다 4 newfile 평등 1009 5 2016.10.25
20667 여기에도 민족주의적 시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은 것 같지만 42 new Delingsvald 1208 4 2016.10.25
20666 한국이 헬조선인 이유가 지역차별 때문인 것인지 12 new Uriginal 841 2 2016.10.25
20665 [스포주의] 만화에 나왔던 일이 실제로 벌어진건가요??? 3 newfile sanzo 1228 5 2016.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