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22.02.06
조회 수 579
추천 수 1
댓글 5








 

이미지 10752.png

이미지 10751.png

 

 

ㅈㄱㄴ

 

 






  • John
    22.02.06
    ㅋㅋㅋㅋ 가보긴하고 지랄하냐? 산만디 한복판에. ㅋㅋㅋㅋㅋㅋ 에라이.
  • 왜안되는지 니가 제대로 설명해봐. 
  • 세마
    22.02.07
    느그 집안 거기 땅이라도 사 놨냐? 뭐 잘못하면 왜놈들하고 다시 수틀리면 함락되기 딱 좋은 위치네. 일본 군함 낙동강 쳐들어 갈라치믄 뭐 하구둑 따위야 미사일로 뿌시면 그만이고. 그러고서도 육로교통이 제법 고립돼있어 후방지원을 받기 쉽지 않다는 것도 또 문제지.


    차라리 물이 부족해도, 방위하기 좋은 태백에 수도를 짓지. 교통이 조금 파이지만, 어차피 철도 인프라 다 돼있잖아. 뭐 철도로 경기도 충청도 경상도에서도 골고루 닿기 쉬워서, 한국에 강원도 말고 충청도 보령, 보은, 경상도 문경, 전라도 화순 등 큰 탄좌지대가 꽤 있었어도 유독 여기만 "팔도공화국"이라고 서울에서 부산에서 대전에서 광주에서까지 막장일하려고 온 사람이 천지빼까리였단다. 지금은 고속도로 얘기도 나오고, 충청도 가는 국도 경상도 가는 국도도 시원시원하게 뚫렸어. 뭐 황지쪽 태백역보다도, 철암역이 얼마나 큰 역인지 알지? 거기서 전국 8도 연탄 다 대줬는 바람에, 그 역 하나가 호남지역 전체 철도보다 수익이 높았다고 하더라고.


    인구는 옛날에 지었던 인프라에서 조금 더 보충해서, 정치인 공무원 위주로 딱 20만명만 수용하고, 달방댐 물은 동해 물 담수화시켜서 채우면 된다. 특히, 아즉도 석탄이 많이 남아있어, 위기시엔 적어도 "에너지"는 자급자족 가능하니까. 탄광 인력은? 비리 저지른 공무원들, 정치인들 탄광 막장 항부로 일하도록 좌천시키면 된다. 사북사태만 봐도 알듯이, 안그래도 인성 더럽디 더러운 바닥이 항내노동자 사회인데 (내 할아버지도 공직에서 물러나고 금광 수정광산 등등 전국 떠돌면서 땅속으론 막장일 땅위에선 산판일 안해본 일이 없다. 물려받은 집안 아비뛰스가 그래서 그런진 몰라도 나도 성질이 정말 개좃같다. 농담이 아니라, 곤조는 완전 브라질 마피야 수준 이상이다. movimento antropofogismo 이래로, 피부색을 막론하고 브라질 사람들은 누구나 "식인종"이라는 말이 있지), 공무원이 비리 저질렀다 "강등"돼서 막장에 가게되면 항부들 사회에서 어떤 취급을 해주게될까? 무지막지하게 갈굴끼다. 숫제 교도소에서 잡범들이 "아동 성폭행범" 다루듯이 말야...


    씨발 "다이나믹 로동~"


  • 일본은 그런짓 절대 안해.
  • 세마
    22.02.07
    주변의 "남"을 항상 경계하고 의심해야 "통수" 처맞고 대가리 깨지지 않는 법이다. 오직 "야생"에선 믿을건 나 자신, 우리들 스스로밖에 없어.


    물리적으로는 상시징병제에 고슴도치 무장전술, 그 뿐만이 아니라 모사드 간첩도 잡혀나갈 정도로 철저한 방첩정신으로 무장된 스위스의 지독한 병영사회, 그라고 외인들에게 절대로 호의를 베풀지 않는 "사나운 인심"이 오늘날의 스위스의 안락과 부를 이루게 만들었지. 그 척박한 산만디에서 말야. 강대국 틈바구니 험산유곡에서 그런 생존전략으로 살아남는 스위스를 보건대, 한국호의 안보적 롤모델은 스위스라 봐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 개떡같은 입지에서 생존하기에, 솔까말 당신같은 사람 너무 naïve해 임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20656 현시각 국정원 앞.jpg newfile 허경영 951 3 2016.10.25
20655 헬조선 결식아동을 위한 복지카드 실태.jpg 5 newfile 허경영 1156 6 2016.10.25
20654 System:서버와 연결이 끊겼습니다 2 newfile 잭잭 1168 6 2016.10.25
20653 여기 애들한테 물어볼 것이 있지만 26 new Delingsvald 1286 4 2016.10.25
20652 남조선에 맞는 적정한 복지기준 제시해준다. 9 new 이반카 1073 1 2016.10.25
20651 지금 공무원들 하는 짓거리를 보고도 공산주의를 주장하는 건 미친짓거리다. 3 new meinvater 1323 3 2016.10.25
20650 한국에 반일감정이 없다는 한국 실드자들에게 3 new 진정한친일파 1080 3 2016.10.25
20649 임진왜란은 전면적이고 근본적으로 재평가되어야 합니다. 18 new 진정한친일파 1203 5 2016.10.25
20648 조선총독부의 무단통치? 말도안되는 명칭이고 올바로 고쳐져야 합니다. 6 new 진정한친일파 1132 3 2016.10.25
20647 한국이 헬조선인 이유가 북방계 지배층 때문인 것인지 4 new Uriginal 1048 1 2016.10.25
20646 이번 최순실 사태 아주 간단하게 해석해준다. 12 new 블레이징 1084 8 2016.10.25
20645 음모론의 출처는 중국새끼들과 러시아새끼들이 맞다. 그리고, 힐러리는 그런 말을 한다. 9 new john 1316 3 2016.10.25
20644 오늘자 주겔 ㅋㅋㅋㅋ 4 newfile 블레이징 1140 5 2016.10.25
20643 헬조선 사이트 조차 중도우파 사이트가 된다면 어디에 의지해야 합니까 6 new 평등 1095 3 2016.10.25
20642 헬조선 취업은 이렇다. 6 new 하마사키 1060 3 2016.10.26
20641 이반카 << 이 양반은 밴도 안당하나요? 4 new 평등 1046 4 2016.10.26
20640 의혹만 남았다뇨? 이제야 모든 의혹이 풀렸습니다. new 다프 936 0 2016.10.26
20639 최순실에 너무 함몰돼선 안됩니다 5 new 박멸장인세스코 1095 6 2016.10.26
20638 한국에서 가장 시급한 일 4 new 박멸장인세스코 1005 5 2016.10.26
20637 복지고 나발이고 개소리임 1 new 박멸장인세스코 1150 2 2016.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