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2.01.06
조회 수 977
추천 수 1
댓글 1








오히려 분열돼면 더더욱 힘들어지지않을까싶다 . 외교적으로 신경써야될나라가 늘어나는셈이니까 .

 

지금 중동대륙만해도 나라가 10개가 넘잖아 . 거기다 각국가들마다 이해관계도 다르고 . 갈등도 그만큼 많고

 

내가 중국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 분열돼면 나라가 그만큼 많아지기때문에 외교력에있어서 어려움이 많이 생겨나지않을까 그런부분에 있어서 생각해야된다고본다 

 

 






  • 세마
    22.01.07
    그 상황을 통제해서 내 나라의 "호재"로 만들려면, 영국의 Mi-6, 이스라엘 모싸드, 소련 까게베 이상의 수완을 갖춘 막가파식 국제정보기관의 작전교리가 수립되어야 가능하다. "정보기관" 의 중요 임무중에 하나가 뭔줄 알아? 외치에서나, 내치에서나, 인민들을 "divide and rule" 하는기야. 아예 아초에 정보기관의 등장의 역사적 유래가, 소싯적 제국주의 국가의 피지배 국가 인민에 대한 "divide and rule"라고 유재일씨가 대놓고 lecture 한 적이 있어.


    하지만 현재의 이 나라 국정원 수준을 보면 뭐 한숨만 쳐 나오지... 괜히 "양재동 개새끼들"이라고 여기서 욕처먹는게 아니야. 내 그래가, 다른거 민영화는 반대해도, 단 "국정원 민영화는" 씨발 대 환영하마. 아예 나에게 천재일우의 기회가 될 수도 있으니까! 내가 소싯적 영국 "세실 로즈" 저리가라 할 "척식회사(拓殖会社)" 끼깔나이 맨길어주지. 이거 비밀로 해야 하는데, 내 친할아버지도 사실 인텔리젼트 서비스쪽 라인에서 알음알음 일한 정황들을 내 좀 아는데... 원래 광산에서 "두더지" 하는 놈들 뒷세계 "두더지" 노릇도 많이 하잖아.


    실제로 지금도 일본의 재벌격인 "종합상사(総合商社)" 그룹의 정보력은 미국 CIA를 능가한다는 말이 정설이라고 할 정도고, 그들의 목적은 "이익이 될만한 '자원의 채굴권'을 깃발꼽아가 선점하는 것"이 주 목적이고, 따라서 그들이 이미 이 나라에 끼치는 영향력 정말 무시 못한다. 수틀리면 자기들 이익에 배반되는 중요한 사람 자객 보내서 대놓고 암살할 수도 있는 수준, 에잇 우리만 당할쏘냐? 씨발 우리도 함 저지레에 깽판 지대로 오지게 쳐 보자.


    잠언 24:6 - 너는 "모략(謀略)"으로 싸우라 승리는 "모사(謀士)"가 많음에 있느니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64 0 2015.09.21
20656 현시각 국정원 앞.jpg newfile 허경영 951 3 2016.10.25
20655 헬조선 결식아동을 위한 복지카드 실태.jpg 5 newfile 허경영 1156 6 2016.10.25
20654 System:서버와 연결이 끊겼습니다 2 newfile 잭잭 1168 6 2016.10.25
20653 여기 애들한테 물어볼 것이 있지만 26 new Delingsvald 1286 4 2016.10.25
20652 남조선에 맞는 적정한 복지기준 제시해준다. 9 new 이반카 1073 1 2016.10.25
20651 지금 공무원들 하는 짓거리를 보고도 공산주의를 주장하는 건 미친짓거리다. 3 new meinvater 1323 3 2016.10.25
20650 한국에 반일감정이 없다는 한국 실드자들에게 3 new 진정한친일파 1080 3 2016.10.25
20649 임진왜란은 전면적이고 근본적으로 재평가되어야 합니다. 18 new 진정한친일파 1203 5 2016.10.25
20648 조선총독부의 무단통치? 말도안되는 명칭이고 올바로 고쳐져야 합니다. 6 new 진정한친일파 1132 3 2016.10.25
20647 한국이 헬조선인 이유가 북방계 지배층 때문인 것인지 4 new Uriginal 1048 1 2016.10.25
20646 이번 최순실 사태 아주 간단하게 해석해준다. 12 new 블레이징 1084 8 2016.10.25
20645 음모론의 출처는 중국새끼들과 러시아새끼들이 맞다. 그리고, 힐러리는 그런 말을 한다. 9 new john 1316 3 2016.10.25
20644 오늘자 주겔 ㅋㅋㅋㅋ 4 newfile 블레이징 1140 5 2016.10.25
20643 헬조선 사이트 조차 중도우파 사이트가 된다면 어디에 의지해야 합니까 6 new 평등 1095 3 2016.10.25
20642 헬조선 취업은 이렇다. 6 new 하마사키 1060 3 2016.10.26
20641 이반카 << 이 양반은 밴도 안당하나요? 4 new 평등 1046 4 2016.10.26
20640 의혹만 남았다뇨? 이제야 모든 의혹이 풀렸습니다. new 다프 936 0 2016.10.26
20639 최순실에 너무 함몰돼선 안됩니다 5 new 박멸장인세스코 1095 6 2016.10.26
20638 한국에서 가장 시급한 일 4 new 박멸장인세스코 1005 5 2016.10.26
20637 복지고 나발이고 개소리임 1 new 박멸장인세스코 1150 2 2016.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