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20161203_195725.jpg

 

 

 

5년전에 촛불을 들엇어..

그때 100만이 모인다고 떠들때인데  광화문 광장이 아니라 세종문화회관 뒤쪽에서 유모차에 담요를 둘둘 말은 애기엄마를 봣어.

날이 추운데 세종문화회관 뒤쪽에서 광화문광장쪽을 자꾸 보더라고.

혹시나 자신이 빠지면 100만이 안될까바 이쪽을 보는 느낌이엇지.. 

사실 이 장면을 기억하는 이유는 촛불이 실패한 이유라 그렇거든.

박그네를 탄핵하려고만햇지  그 다음이 없었던거야

100만을 채우려고만햇지  그 이후가 없엇거든.

탄핵을 하려했지만 그 이후 어떤 나라를 어떤 사회를 만들겟다는 생각이 없어보엿어

 

박그네를 국민이 끌어내린것이 아니라  탄핵이라는 대의제를 이용했기에  기득권 정당인 민주당이 재미를 보는거지.

직접끌어내렷다면 소비에트 비스무리한 단체가 결성되어 이 나라를 바꿨겠지만  국민들은 청와대앞 200미터까지 진출햇지 청와대는 못갔거든.

청와대와 촛불의 거리 200미터 그 사이에 민주당이라는 수구반동정당이 들어왔지.

직접민주주의가 후퇴하면 대의제가 들어오는거니까...

대의제가 들어오더라고 왜 민주당인지가 없엇어.

그냥 오래동안 해먹어온 민주당이 거대야당이라 민주당이었던거지.

그래서 촛불이후가 이렇게 망가진거야

민주당이 잘해서 집권한것이 아니라 박그네가 못해서 집권한거라....

 

난 이번에 윤석열을 찍을거야

어차피 직접민주주의(혁명)가 힘들다면  대의제인데 그렇다면 말이야  어쩔수 없잔아?

민주당이 못하면 국힘을 , 국힘이 못하면 민주당을 찍어 정권심판하는게 그나마 나의 최선인걸...

윤석열?

갸가 무능할수도 잇고 유능할수도 있지 . 아직 잘 몰라.

그러나 민주당이 못햇으니 국힘을 찍어야 하는데 윤석열이 나오기 전까지는 이재명이 유리햇는데 다행히 윤석열이 나와서  민주당을 막을수 있게 되엇지...

조국은 무죄다 윤미향은 무죄다를 심판하고 조국과 윤미향을 심판하는것이  내가 할수 있는 최선이지

조국과 윤미향이 관행이다 이러면 더 헬조선이잔아

 

대한민국이 더 나아지는 선택

대한민국이 더 나빠지지 않는 선택

대한민국이 더 나빠지는 선택...

 

더 나아지는 선택은 기호 1번 2번에서는 안나와.

그러면 나빠지는 선택을 피하기위해 나빠지지 않는 선택을 할수 밖에 없잔아.

그래서 윤석열 찍으려는거야

윤석열이 헬조선을 구하는게 아니라 더 헬조선이 되는걸 막는 의미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20422 이반카 (과거 닉네임:잉여학개론 등)님께서 지은 시. 1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41 1 2016.11.13
20421 센징이들이 하고 있는 좆불시위 의의 4 new 박멸장인세스코 1164 4 2016.11.13
20420 John님의 생각은 그래서 무엇인지 10 new 박멸장인세스코 1028 0 2016.11.13
20419 고구려가 한국 역사냐는 것에 대해서 32 new Delingsvald 1293 0 2016.11.13
20418 제 2의 imf 시나리오 13 new 우디앨런 1072 6 2016.11.14
20417 코리아가 선진국이 아닌 이유 6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94 1 2016.11.14
20416 블레이징아 너는 이거나 좀 봐라. 13 newfile john 1075 6 2016.11.14
20415 저번 주말 서면집회에 참가했습니다 6 new 모르면쫌! 1023 1 2016.11.14
20414 한국이란 나라 자체가 다 싫다 3 new rockmuse 1000 2 2016.11.14
20413 한국 문자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하려고 하지만 14 new Uriginal 1186 0 2016.11.14
20412 지금 시위가 폭력시위로 번질 가능성은 얼마나 되나요? 9 new sense4545 1017 0 2016.11.14
20411 john 님에 게 질문 6 new 와튼스쿨? 992 0 2016.11.14
20410 개돼지들은 지금 시위한번 했다고 겁나 우쭐되네요 9 new sense4545 1547 2 2016.11.14
20409 시민의식? 개소리 9 new 10의아해 1038 1 2016.11.14
20408 시위한 개돼지가 웃기다고? ㅋㅋㅋ 10 new 블레이징 1084 8 2016.11.14
20407 하야 시위자체 의도는 좋지 6 new 좀비생활 1104 1 2016.11.14
20406 결국 ㄹ해년이 헬센징들 수준을 넘어섰던 거지. 4 new 육노삼 1258 3 2016.11.14
20405 어차피 어제오늘일도 아니고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6 2 2016.11.14
20404 나도 니들과 다를바없는 개돼지지만 최소한 인간이라면 7 new 모르면쫌! 1152 2 2016.11.14
20403 헬조선 연애시장은 지옥이다. 21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25 6 2016.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