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1.12.09
조회 수 872
추천 수 0
댓글 2








문화차원 이론을 연구하면서 한국인들에 대해 놀란 점 :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kinmasters/222571547715

 

이래서 헬맛이다






  • 헬조선 노예
    21.12.09
    노인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봊이
    21.12.09
    망한민국을 아무리 씹어도 씹록일베 새끼들 글은 과감히 처리장으로

    저글 댓글들이 말해주고 있잖음 세상 모든걸 정치(성향)론으로 밖에 못보는 새끼들의 글과 말과 행동은 참고용 깜도 안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8 0 2015.09.21
20422 이반카 (과거 닉네임:잉여학개론 등)님께서 지은 시. 1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41 1 2016.11.13
20421 센징이들이 하고 있는 좆불시위 의의 4 new 박멸장인세스코 1164 4 2016.11.13
20420 John님의 생각은 그래서 무엇인지 10 new 박멸장인세스코 1028 0 2016.11.13
20419 고구려가 한국 역사냐는 것에 대해서 32 new Delingsvald 1293 0 2016.11.13
20418 제 2의 imf 시나리오 13 new 우디앨런 1072 6 2016.11.14
20417 코리아가 선진국이 아닌 이유 6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194 1 2016.11.14
20416 블레이징아 너는 이거나 좀 봐라. 13 newfile john 1074 6 2016.11.14
20415 저번 주말 서면집회에 참가했습니다 6 new 모르면쫌! 1021 1 2016.11.14
20414 한국이란 나라 자체가 다 싫다 3 new rockmuse 999 2 2016.11.14
20413 한국 문자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하려고 하지만 14 new Uriginal 1186 0 2016.11.14
20412 지금 시위가 폭력시위로 번질 가능성은 얼마나 되나요? 9 new sense4545 1017 0 2016.11.14
20411 john 님에 게 질문 6 new 와튼스쿨? 992 0 2016.11.14
20410 개돼지들은 지금 시위한번 했다고 겁나 우쭐되네요 9 new sense4545 1545 2 2016.11.14
20409 시민의식? 개소리 9 new 10의아해 1036 1 2016.11.14
20408 시위한 개돼지가 웃기다고? ㅋㅋㅋ 10 new 블레이징 1084 8 2016.11.14
20407 하야 시위자체 의도는 좋지 6 new 좀비생활 1104 1 2016.11.14
20406 결국 ㄹ해년이 헬센징들 수준을 넘어섰던 거지. 4 new 육노삼 1258 3 2016.11.14
20405 어차피 어제오늘일도 아니고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34 2 2016.11.14
20404 나도 니들과 다를바없는 개돼지지만 최소한 인간이라면 7 new 모르면쫌! 1152 2 2016.11.14
20403 헬조선 연애시장은 지옥이다. 21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25 6 2016.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