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1.12.08
조회 수 917
추천 수 0
댓글 3








의사수도 간호사수도 늘어나야하는데

 

작년에 전공의파업한거보면 ....쉽지않을거같다 

 

특히 의료시설이 부족한 지방도시들에 공공의료시설이 늘어나면 좋겠지 . 아무래도 






  • 세마
    21.12.08
    코로뻥 꼬무신 똥약스캔들 퍼져서, 지금 의사 간호사 세대 새끼덜 피의 숙청을 당하면, 의료 정책은 변혁될수도...

    재수없으면 "의료민영화"라는 빅똥을 맞을 수 있다는게 함정이지만, 우야든둥 저 바닥 꼬라지를 똑바로 감시하는게 관건이지.
  • 킹석열
    21.12.08
    반대하는 의료진애들 이해를 못하겠는건 아닌데 ..... 지방문제는 나라존립이 걸려있는문제라 ... 
  • 세마
    21.12.08
    지방쪽으로 사람을 보내려면 기업이 아니라, 병원부터 먼저 내려보내는게 합당한 절차라고 생각한다.


    일자리를 내려보내도, 산재 대책, 출산 대책이 없으면, 그 동네 가서 100만원 더 쳐줄게 해도 안내려간다. 그게 고소득 도시라는 울산, 창원, 천안, 청주, 여수가 겪고 있는 고질적인 딜레마다.


    일본에선 "지역 공공의사 복무제도"로 이 문제를 타개하고 있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나고야 사람들이, 아니 관청 차원에서 동경사람들 대놓고 디스한다 카드라. 숫제 와싱톤 지하철공사에서 공익광고판에 "뉴* 지하철에는 시궁쥐가 나오지 않냐?" 하듯이 말이다. 실제로 동경보다 더 잘사는 동네이기도 하고... 음식 맛도 좋다. - "10평짜리 맨션에서 아둥바둥대는 동경 끄르지덜... 나고야 온나 이사비용에 정착비용까지 줄게. 나고야에선 그돈으로 30평 맨션 사고도 남아서, 주말에 골프치고 논다카이."


    그런데 울산엔 왜 북유럽 수준의 1인당 GDP를 자랑해도 그런 너스레가 없겠느냐? 제도 차이 때문이다.


    아무리 "미인이 없다"는 나고야도 이런 걸출한 인물이 나온 적이 있다. 뭐 이미 돌아가셨지만... 참고로 성재기씨랑 정확히 연배가 같은 분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0 0 2015.09.21
20525 헬조선도 히틀러.무솔리니같은 전체주의자가 나올가능성도 높다 . new 킹석열 641 0 2022.01.06
20524 중국은 해.공군력에 있어서 일본보다도 약한측면이 있어 . 2 new 킹석열 1185 0 2022.01.04
20523 자국 내 아동 노숙인(홈리스) 존재를 부정하는 한국 정부 new 노인 694 0 2022.01.03
20522 헬조선이 미국때문에 나라빼앗겼다는주장이 말도 안돼는이유 new 킹석열 1194 0 2022.01.03
20521 중국은 전쟁을 일으킬능력이 없다 5 new 킹석열 864 1 2022.01.03
20520 중국이 역사를 왜곡하는이유 new 킹석열 774 0 2022.01.03
20519 헬조선의 역사 new 킹석열 839 0 2022.01.03
20518 찢 = 국가주의 , 도리도리 = 상대주의(그네주의) new 킹석열 846 0 2022.01.03
20517 저출산이 갈수록 심해지는이유 new 킹석열 702 0 2022.01.03
20516 족보 위조가 현재에도 이뤄지고 있다? new 노인 780 0 2022.01.01
20515 몇몇사람들은 1980년대 때부터 남한이 저출산 상황인 것을 보고 new 노인 835 0 2022.01.01
20514 1984 소설을 보면 new 노인 827 0 2022.01.01
20513 기존의 출생신고제, 주민등록증의 문제점 new 노인 1054 0 2022.01.01
20512 한국 부모에게 효도를 강요하는 규율이 문제 있는 이유 new 노인 798 0 2022.01.01
20511 학생에게 학교 청소를 하라고 하는 것은 아동 노동착취이다 1 newfile 노인 1125 0 2022.01.01
20510 우크라이나.대만문제는 3 new 킹석열 1142 0 2021.12.31
20509 헬조선은 헬기관광을 활성화시키면 괜찮을듯 1 new 킹석열 918 0 2021.12.31
20508 앞으로는 자원이나 식량을 무기화하는경우도 많아질듯 new 킹석열 465 0 2021.12.31
20507 맞아요.아시아인은 생각할 줄 몰라요! 6 new fck123 723 0 2021.12.29
20506 1900년 뉴욕 new 킹석열 1250 0 2021.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