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남자는 어떻고 여자는 어떻고 ...그런 편견과 차별로인해 사회적으로 이슈화되는문제들 마저 해결하기가 불가능에 가까워진거

 

군대문제,일자리문제,복지문제 등등 

 

이해관계에 있어서 서로 풀어나가야함에도 불구하고 ..... 남자와여자의역할에있어서 차이를 두는거자체가 문제해결보단 갈등을 더 심화시키는 요인이라고봄 






  • John
    21.10.27
    이준석 뽑으라는 개소리 오지게 잘하네. 씨발년아.
  • 킹석열
    21.10.27
    이준석보다는 ... 그 김미경강사를 여성부장관에 앉히는게 더 현명할듯싶다 
  • 야발년아 해봐 니애미한테

  • 노인
    21.10.27
    이래서 젠더 갈등이 실체가 없는 거짓 갈등임
  • 킹석열
    21.10.27
    실체가 없다기보단 ... 남녀역할에있어서 차이를 두니까 문제가 더 복잡해지는것같네요 
  • 노인
    21.10.27
    회사 부터 젠더 분업을 해서 문제를 일으키죠
  • 박가분이랑 메갈 워마드 페미들 싸우는 것 재밌더라 박가분 이 새끼 얼마 처 받고 기레기짓 하는지 모르겠지만 정통 보수인 내가 봐도 박가분은 페미들과 별반 차이 없는 머가리 쫄면 처 넣고 다니는 노예인 것 같다

    회사 상사한테 개기지 못해서 집구석 부모 여포 자처하는 것과 같은 것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paxwonik&logNo=222542297401&navType=by


    한국 남자 한국 여자 싫다고 징징대며 글 중간에 꼭 일부 를 붙이고는 전체를 겨냥하는 짓 할땐 언제고 생물학적 섹스와 사회적 섹스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보다 안정적인 인생 누리려 한다 그래서 젠더 갈등으로 먹고 사는 박가분 쉴드 못 치겠고 한국 역사상 여자니 남자니 하는 것이 아직도 입방아 오르내린다는게 한국 국민으로서 창피하다

    철없는 한국 부모들 숫자가 늘어나는 것은 다 건강한 욕망을 실천하기 때문이라고 봐야 됨

    옛말에 싸우면서 큰다 잖아 하여튼 한국 놈년들 신념 대단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20210 기계화 부대 전진. 16 newfile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216 0 2016.11.25
20209 장하네~ 바로 밑에 있는글..... 정말 이 할배 감격하네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886 0 2016.11.25
20208 인증사진일세 3 newfile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349 1 2016.11.26
20207 불고기 고구려 기원, 일리가 없지 않느냐. 2 new 교착상태 829 4 2016.11.26
20206 그러니까 나라만 질이 나쁜게 아니고ㅁ 1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7 9 2016.11.26
20205 헬센징 종특 (하비투스)를 뿌리뽑는 방법은. 11 newfile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119 5 2016.11.26
20204 씹센징을 제거해야 하는 이유.png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49 7 2016.11.26
20203 헬조선에서 당연한듯 만연하는 집단주의 4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300 4 2016.11.26
20202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님의 사고방식이 이해가 안가더군요.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792 1 2016.11.26
20201 신의 한수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뭐 딱히 신의 한수는 아니지만. 6 new john 977 2 2016.11.26
20200 나이 = 벼슬이 되는 희한한 나라. 13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095 4 2016.11.26
20199 애국하고 민족을 사랑해라는 개새끼들에게. 5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015 5 2016.11.26
20198 19~20세기초의 일본의 정한론자들에 대해서.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083 1 2016.11.26
20197 위안부 문제에 애당초 잘못된 논점이 있는데 1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35 1 2016.11.26
20196 이제 부동산 하락기에 대비하길 ~~~ 7 new 지옥랜드 1183 3 2016.11.27
20195 헬조선의 국방부는 없어져야 한다. 12 new 하마사키 1091 5 2016.11.27
20194 보나마나 통일하면 개같이 후회하게 될꺼다. 남한인뿐 아니라 중궈, 로씨야도 죄다 후회한다. 6 new john 1045 3 2016.11.27
20193 이 것이 고구려와 북방 역사다. 1 new john 1008 1 2016.11.27
20192 이 나라는 전쟁이 해방이다 2 new 티티카링 945 2 2016.11.27
20191 솔직히 이제 삼성일가 현대일가 욕하던 시대도 지났다. 3 new john 1041 1 2016.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