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언론도 말 안하는 중차대한 사건, 정말 내가 살고 일하눈 곳의 지역사회 안보를 위해, 정말 목숨 걸고 공개한다.

 

촬영 위치는 지방도 양촌-검단간 355번 지방도, 김포-인천 시 경계에 위치한, 한 코렁한 이름의 사거리이다. 달리는 버스 안이라서 사진이 떨려서 미안하다. 하지만 최대크기로 열어보면 내용 식별은 거의 가능하리라 믿는다.

 

20210930_070506.jpg

 

2017년 7월 23일, 신현성 살인사건.

구래동 이편한세상 공사현장, 당시 경찰 출동 현장이었다고 한다.

 

한 넉달 전쯤인거 앞전에 김포 사우동에도 보다 자세한 내용의 현수막이 걸려있었는데, 귀신같이 없어졌다.

 

예전에는 무장탈영병은 곡직 불문하고 귀신같이 잡아들였는데, 왜 이건 여전히 미제사건으로 남아있을까? 엄연히 경찰 출동현장이었다는데도 말이다.

 

그동안 엄격히 통제되던, 무장 탈영 행위가, 그것도 집단으로 사고를 쳐도 여태껏 해결을 안해.

 

심지어는 현수막이 주요 교통로에 걸려 있는데도, 이를 조사하는 언론기관 하나 없고...

 

정말 무서운 세상이다. "사사로운 이권"에, 부패경찰도 아니고 엄격히 "사회"와 격리돼있는 "군대"의 "폭력자원"이 유용되고 있으니. 물론 이 현장을 출동했는데도 수사 단디 안하고 덮고있는 짜바리 개새끼덜도 다.한통속임은 두말할 나위가 없고.

 

이건 숫제 내전국가에 있었던, 내전상태 전야의 상황을 떠올리게 하는 끔찍한 테크트리다.

그렇지 않아도 가뜩이나 코로나 재난상황에 살인적 수준의 집값파동까지 겹치고, 여기에 "갭투기를 동반한 전세사기"와 "지역주택조합" 사기사례가 속출함에도 불구하고 당국에서 아몰랑 손을 놓고 있어서, 이 끔찍한 "무정부 상태"에 민심이 부글부글 끓어가, 숫제 니도내도 "집" 문제때문에 powder keg가 돼가고 있는데...

 

이 저주스런 혼돈의 상황에서, 인민은 강력한 "리바이어던"을 갈구한다

 

Ra- Zen- Ka- Save Us!

 

※ John 당신 거듭 경고한다. "알바", "하수인" 이딴식으로 나를 매도하지 마라. 나 역시 여기 원로 멤버들이 소싯적 주장하던 "집행전단"의 행동 단계를, 엄연히 이렇게나마 이행하고 있으니까. 왜? 그저 원초적으로 "살기 위해서, 덜 고통당하고, 더 행복히 잘실기 위해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4 0 2015.09.21
20130 한국 진보좌파들의 진정한 실체 ㅡ 범죄옹호세력 3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965 3 2016.12.01
20129 박근혜 지지율 2 new 서호 1112 4 2016.12.01
20128 헬조선 그루밍 1 new 서호 873 5 2016.12.01
20127 자금의 사태에 대해~ 5 new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998 0 2016.12.01
20126 가칭 "대한민국 자부심갖기 운동본부"를 위한 제안받는다. 2 new 호주뉴질랜드가고싶어 1036 1 2016.12.01
20125 헬조선에 살면서 의문 두가지 2 new 서호 1090 2 2016.12.01
20124 간철수당 이제 꼴통당으로 정의되는 듯 7 new john 1247 4 2016.12.02
20123 참는만큼 돌아오는게 있긴하나 본전이 안되는나라 1 new 티티카링 1029 3 2016.12.02
20122 "이럴려고 뭐뭐햇나 자괴감이 들어" 에 대한 문제점 6 new Countryboy 1046 4 2016.12.02
20121 진정으로 죽일 놈은 딱 네마리정도인 것 같다. 6 new john 1102 6 2016.12.02
20120 매우매우 끔찍한 상상... 한국대혁명 7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40 6 2016.12.02
20119 새누리도 민주당도 국민당도 다 필요없다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101 0 2016.12.02
20118 현재 유럽에서 파시스트들이 득세하게 된 원인은 바로 진보좌파라는 정신병자들에게 있습니다. 1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315 4 2016.12.02
20117 박사모새끼들이 진짜 개새끼인 이유를 말해주지. 5 new 블레이징 1192 3 2016.12.02
20116 한국은 이 한마디면 된다 1 new 모르면쫌! 1178 1 2016.12.02
20115 나는 이 정권들어서 제일 한심한 일중 하나가... 3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992 4 2016.12.02
20114 박지원이 개새끼가 뽀록난 거. 2 new john 1440 0 2016.12.02
20113 세계 역사상 최악의 정신줄 처 나간 미친 허례허식 ㅡ관혼상제 8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084 6 2016.12.02
20112 김치와 밥은 당장 갖다버려야 마땅한 음식폐기물들 그 자체입니다. 16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78 6 2016.12.02
20111 탈춤 포함한 소위 각종 <민속놀이> 라는것들도 모조리 불살라져야 합니다. 3 new 볼온한개인주의자 1172 8 2016.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