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1.08.09
조회 수 1090
추천 수 0
댓글 2








 

 

 

https://news.v.daum.net/v/20210808160006781?x_trkm=t

 

 

이러니 헬맛이다 






  • 씹네르바
    21.08.09

    좆음 댓글러들 극(?)혐 ㅅㅍ실업급여 악용이니 자발적 퇴사자니 분명 맞는말이지만 기업충성! 정부(국가)타도! 노동자ㅈ까! 복지극혐! 결국 이딴식인데 딱봐도 나오지않음? 직급불문 이나라 노예새끼들 상당수는 "복지" 싫어하고 또 "복지" 좋아한다고

    자발적 퇴사자, 실업급여 받아야될 대상과 받으면 안될 대상 어떻게 나눔? 즈그들이 사용자야?ㅅㅍ

    댓글러들이 알바새끼들처럼 보임? 존 이딴 좆꼰대새끼는 "응 저새끼들 알바" 이 한마디로 꼰대의 무식 위엄을 보여주겠지 저정도가 알바같냐? 직급불문 기업중심, 기업충성 노예새끼들이 싸지른 댓글들이 알바같냐 한국인들 종특이 알바처럼 보임?
    정치 "무관심"한 정치병 노예새끼들이 기업견제로 인한 복지창출로 환심사는 정부(국가)만을 욕할줄 알지 기업견제를 왜 해야 하는지, 정부(국가)가 왜 온갖 패드립까지 들어가면서 복지 복지 복지 복지 거려야만 하는지 대다수 궁민 씹미개 노예새끼들이 뭘 알기나 할까 노예새끼들 주제에 지금 배부르지 씹미개짐승들이
    극우 아나키가 딱 이나라 수준ㅉ 즈그 자식새끼들이 복지로부터 강제 도태되면 그때서야 "기업불매!" "내새끼 살려내라!" "기업은 살인집단!" 있지도않은 구호까지 만들어 기업극딜 동참할거면서ㅉ 1990, 2000, 2010, 2020 그리고 2021.. 신나게 기업충성놀이 전념하다 이사단까지 온거지 그치?
    이나라는 기업(사용자, 수장)이 주인인 나라ㅇㅇ 지금의 댓글러, 알바, 궁민노예새끼들의 정서라면 <노동·고용유연화> 실시해도 괜찮을듯 적어도 그것들한텐
    인간은 지가 겪어봐야지 안다니까
  • 씹네르바
    21.08.09

    https://hellkorea.com/hellge/1825196

     

    https://hellkorea.com/hellge/1825397

     
    https://hellkorea.com/hellge/1825399
     
    https://hellkorea.com/hellge/1825405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19922 자.살 9 new 모르면쫌! 1140 0 2016.12.20
1992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이익을 창출하는 일이다 1 new fck123 1198 1 2016.12.20
19920 공식적으로"쪽바리"라는 단어를 쓰는 한국인들. 13 new 安倍晴明 1377 8 2016.12.20
19919 한국의 교육문제에 대한 질문 6 new fck123 1017 2 2016.12.20
19918 자영업자 한달에 100만원도 못번다 19 new oldberry1800 1038 7 2016.12.20
19917 헬조선은 남을 위해야만 살아야하는 것 같다. 22 new joy 1061 8 2016.12.20
19916 자영업이 안댈수박에 없는구조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99 3 2016.12.20
19915 가족중심 사업,직업이 왜 흥할수 밖에없나 글써주실분 계신가요.? 4 new 安倍晴明 1149 0 2016.12.20
19914 GDP가 오르면 우리가 얻는 이득...jpg 9 newfile 불타오른다 1073 9 2016.12.20
19913 보험 잘아는 사람 있어? 0 3 new 安倍晴明 1096 0 2016.12.21
19912 북한의 김일성사상이나 남한의 반일사상이나 같은 기득권의 세뇌날조임을 보여주는 기사 4 new ghjjbv 1226 9 2016.12.21
19911 일본어 좀 능한 사람들은 야후재팬 뉴스기사에 댓글도 남겨봐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41 0 2016.12.21
19910 세금안내는 노점상들 다 갈아엎고 싶다 new 安倍晴明 975 1 2016.12.21
19909 육헬윤회형 거 장난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6 new 글로벌호구 1012 3 2016.12.21
19908 알바 잘림 12 new 호프리스 1058 8 2016.12.21
19907 이화여대 - 촛불집회가 미세먼지 원인 3 newfile 허경영 864 8 2016.12.21
19906 헬조선 사이트에서 역사이야기하는 놈들 봐라.jpg 7 newfile 허경영 1051 2 2016.12.21
19905 착취한 대기업, 이랜드 외식업계 7 new oldberry1800 947 6 2016.12.21
19904 센징이 새끼들은 내가, 우리가 혁명을 원하는줄 아는거 같던데 6 new 블레이징 1105 5 2016.12.21
19903 규칙을 좋아하며 상대방에게 규칙을 강요하는 헬조선 3 new 인피너스 1158 5 2016.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