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1.08.09
조회 수 1089
추천 수 0
댓글 2








 

 

 

https://news.v.daum.net/v/20210808160006781?x_trkm=t

 

 

이러니 헬맛이다 






  • 씹네르바
    21.08.09

    좆음 댓글러들 극(?)혐 ㅅㅍ실업급여 악용이니 자발적 퇴사자니 분명 맞는말이지만 기업충성! 정부(국가)타도! 노동자ㅈ까! 복지극혐! 결국 이딴식인데 딱봐도 나오지않음? 직급불문 이나라 노예새끼들 상당수는 "복지" 싫어하고 또 "복지" 좋아한다고

    자발적 퇴사자, 실업급여 받아야될 대상과 받으면 안될 대상 어떻게 나눔? 즈그들이 사용자야?ㅅㅍ

    댓글러들이 알바새끼들처럼 보임? 존 이딴 좆꼰대새끼는 "응 저새끼들 알바" 이 한마디로 꼰대의 무식 위엄을 보여주겠지 저정도가 알바같냐? 직급불문 기업중심, 기업충성 노예새끼들이 싸지른 댓글들이 알바같냐 한국인들 종특이 알바처럼 보임?
    정치 "무관심"한 정치병 노예새끼들이 기업견제로 인한 복지창출로 환심사는 정부(국가)만을 욕할줄 알지 기업견제를 왜 해야 하는지, 정부(국가)가 왜 온갖 패드립까지 들어가면서 복지 복지 복지 복지 거려야만 하는지 대다수 궁민 씹미개 노예새끼들이 뭘 알기나 할까 노예새끼들 주제에 지금 배부르지 씹미개짐승들이
    극우 아나키가 딱 이나라 수준ㅉ 즈그 자식새끼들이 복지로부터 강제 도태되면 그때서야 "기업불매!" "내새끼 살려내라!" "기업은 살인집단!" 있지도않은 구호까지 만들어 기업극딜 동참할거면서ㅉ 1990, 2000, 2010, 2020 그리고 2021.. 신나게 기업충성놀이 전념하다 이사단까지 온거지 그치?
    이나라는 기업(사용자, 수장)이 주인인 나라ㅇㅇ 지금의 댓글러, 알바, 궁민노예새끼들의 정서라면 <노동·고용유연화> 실시해도 괜찮을듯 적어도 그것들한텐
    인간은 지가 겪어봐야지 안다니까
  • 씹네르바
    21.08.09

    https://hellkorea.com/hellge/1825196

     

    https://hellkorea.com/hellge/1825397

     
    https://hellkorea.com/hellge/1825399
     
    https://hellkorea.com/hellge/1825405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6 0 2015.09.21
20058 말만 북한 인권 내세우는 전광훈 팬클럽 발견 new 노인 567 0 2021.09.02
20057 1984라는 소설을 보면 new 노인 708 0 2021.09.02
20056 솔제니친의 책을 보면 newfile 노인 536 0 2021.09.02
20055 탈레반의 이중성 newfile 노인 570 0 2021.09.02
20054 나이가 들면 취업하기 힘들다가 거짓인 이유 newfile 노인 911 0 2021.09.02
20053 헬조센에서 특정 정치인을 참배하는 것을 보면 4 newfile 노인 887 0 2021.08.31
20052 솔직히 박정희나 김대중이나 의료, 경제 정책 가지고 비교할 필요가 없는데 new 노인 1096 0 2021.08.31
20051 헬조센에서 아기를 가지면 안되는 이유 new 노인 1473 0 2021.08.30
20050 헬조센 군머를 풍자한 영상 발견 new 노인 647 0 2021.08.30
20049 주민증 유출하면 위험한 이유 newfile 노인 1036 0 2021.08.29
20048 헬조센의 우산 공무원 newfile 노인 1097 0 2021.08.29
20047 한국에서 남자로 살기 힘들다고 하는 남초 유저들이 원한다면 모두 여자로 성전환 해도 되는 이유 new 노인 842 0 2021.08.28
20046 1990년에 남한에서 아시아 경제 위기가 왔다면 더 좋았을텐데 new 노인 561 0 2021.08.28
20045 헬센징들이 멍청한 이유 new 노인 748 0 2021.08.28
20044 윤희숙의 헛소리 new 노인 680 0 2021.08.28
20043 총균쇠 저자가 이런 말을 했다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1 new 노인 1361 0 2021.08.28
20042 러시아, 일본 엄마가 말하는 한국 사교육 문제점 new 노인 1197 0 2021.08.28
20041 현재 한국 상황으로 봤을 때 고학력, 부유층 여성보다 저학력, 빈곤층 여성이 결혼도 못한다 new 노인 1102 0 2021.08.27
20040 서울과 지방에 대해 방역을 다르게 한 결과 new 노인 845 0 2021.08.27
20039 남성들이 지방으로 많이 내려간다는 것이 헛소리인 이유 new 노인 653 0 2021.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