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궁민(노동자) 대상 온갖 노동생체실험으로 노동인권말살하는 도덕적 저능 대기업 수장새끼들 싸잡아 욕 절대 안하지 부동산 투자라며 앞에서 대놓고 투기한 새끼들한테 욕 별로 안하지 완전한 모병제 하자면서 정부(국가)가 끝까지 버리지않는 징병제를 비판하지 징병제 비판해야 하고 모병제로 바꿔야 하는건 맞지만 징병제라는 흉기로 궁민 위협 및 권력·권위 남용하는건 오직 정부(국가)뿐이라며 정부(국가)만을 욕하지

대기업 수장새끼들, 대기업 임원새끼들이 선인인줄 아냐? 그만한 위치에 있으면 생각없이 막 감싸주면 그만인거? 현정부 부동산 정책이 잘못됐다고 하면되지 <투기=투자=지극히 정상적 행위=좋은것>이라 합리화하는것도 모자라서 투기한 새끼들 저지른 편법, 악행들 눈감아주는건 뭐? 투기로 싹쓸이한 새끼들이 부럽다고..? 심지어 신격화까지 하더라 징병제로 궁민 인생 위협하는짓을 정부(국가)만 하는줄 아냐? 좆센 정서상 특히 기업에서의 그만한 위치의 상위~최상위 포식자새끼들 정서는 모병제 외치는 느그들 정서랑 일치하지않는거 뻔히 보이는데 포식자새끼들 대가리에 궁민들 등쳐먹을 씹똥군기 착취정신이 아예 없는줄 아나 어떠한 씹똥군기 착취에도 어떠한 기업형 군대놀이도 "그래도 기업은 봐줘야~" "응 기업은 징병제랑 상관없다"? 모병제 외치는 새끼들 뇌구조 사고방식들이 얼마나 기업중심적이면 정부(국가)가 주도하는 징병제 하나 쳐잡기만 하면 국가폭력으로부터 해방된다느니 이왕에 종교 하나 만들어라 저기요 궁민들아 국가폭력은 정부(국가)와 손잡은 대기업·상위↑ 포식자새끼들이 더 잘만들고 더 잘활용하거든요? 징병→모병=국가폭력 해방 즉 씹똥군기 착취 및 군대놀이 끝? 궁민 느그들이 더 잘알텐데 느그들이 군대갔다와야 사람된다를 누가 더 잘써먹는지 누가 더 많이 쓰는지를ㅇㅇ 정부 정치가란 새끼들과 맘먹거나 정치가란 새끼들보다 더 했을걸?

<국가+기업이 무한생산하는 모든 권력·권위로부터의 해방 또는 모든식의 군대놀이로부터의 해방> 을 대체 왜 징병폐지, 징병타도의 궁극목적으로 설정하지않는거냐? 징병제를 흉기삼아 휘두르는 정부(국가)의 국가폭력은 극혐하고, 기업이 활용하는 국가폭력은 아직 버틸만 하냐? 모든식의 군대놀이에서 벗어나는게 느그들 신념이지않음? 그냥 모든 군대관련 용어와 행위가 없는 자유로운 세상에서 살고싶은게 느그들 소원 아님? 기업형 군대놀이 장난 아닐텐데 기업이 끊임없이 생산하는 군대놀이, 그런식의 착취는 봐줄만 한가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0 0 2015.09.21
19922 자.살 9 new 모르면쫌! 1137 0 2016.12.20
19921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이익을 창출하는 일이다 1 new fck123 1198 1 2016.12.20
19920 공식적으로"쪽바리"라는 단어를 쓰는 한국인들. 13 new 安倍晴明 1377 8 2016.12.20
19919 한국의 교육문제에 대한 질문 6 new fck123 1017 2 2016.12.20
19918 자영업자 한달에 100만원도 못번다 19 new oldberry1800 1038 7 2016.12.20
19917 헬조선은 남을 위해야만 살아야하는 것 같다. 22 new joy 1061 8 2016.12.20
19916 자영업이 안댈수박에 없는구조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98 3 2016.12.20
19915 가족중심 사업,직업이 왜 흥할수 밖에없나 글써주실분 계신가요.? 4 new 安倍晴明 1149 0 2016.12.20
19914 GDP가 오르면 우리가 얻는 이득...jpg 9 newfile 불타오른다 1072 9 2016.12.20
19913 보험 잘아는 사람 있어? 0 3 new 安倍晴明 1096 0 2016.12.21
19912 북한의 김일성사상이나 남한의 반일사상이나 같은 기득권의 세뇌날조임을 보여주는 기사 4 new ghjjbv 1226 9 2016.12.21
19911 일본어 좀 능한 사람들은 야후재팬 뉴스기사에 댓글도 남겨봐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40 0 2016.12.21
19910 세금안내는 노점상들 다 갈아엎고 싶다 new 安倍晴明 975 1 2016.12.21
19909 육헬윤회형 거 장난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6 new 글로벌호구 1012 3 2016.12.21
19908 알바 잘림 12 new 호프리스 1058 8 2016.12.21
19907 이화여대 - 촛불집회가 미세먼지 원인 3 newfile 허경영 864 8 2016.12.21
19906 헬조선 사이트에서 역사이야기하는 놈들 봐라.jpg 7 newfile 허경영 1051 2 2016.12.21
19905 착취한 대기업, 이랜드 외식업계 7 new oldberry1800 947 6 2016.12.21
19904 센징이 새끼들은 내가, 우리가 혁명을 원하는줄 아는거 같던데 6 new 블레이징 1105 5 2016.12.21
19903 규칙을 좋아하며 상대방에게 규칙을 강요하는 헬조선 3 new 인피너스 1157 5 2016.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