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궁민(노동자) 대상 온갖 노동생체실험으로 노동인권말살하는 도덕적 저능 대기업 수장새끼들 싸잡아 욕 절대 안하지 부동산 투자라며 앞에서 대놓고 투기한 새끼들한테 욕 별로 안하지 완전한 모병제 하자면서 정부(국가)가 끝까지 버리지않는 징병제를 비판하지 징병제 비판해야 하고 모병제로 바꿔야 하는건 맞지만 징병제라는 흉기로 궁민 위협 및 권력·권위 남용하는건 오직 정부(국가)뿐이라며 정부(국가)만을 욕하지

대기업 수장새끼들, 대기업 임원새끼들이 선인인줄 아냐? 그만한 위치에 있으면 생각없이 막 감싸주면 그만인거? 현정부 부동산 정책이 잘못됐다고 하면되지 <투기=투자=지극히 정상적 행위=좋은것>이라 합리화하는것도 모자라서 투기한 새끼들 저지른 편법, 악행들 눈감아주는건 뭐? 투기로 싹쓸이한 새끼들이 부럽다고..? 심지어 신격화까지 하더라 징병제로 궁민 인생 위협하는짓을 정부(국가)만 하는줄 아냐? 좆센 정서상 특히 기업에서의 그만한 위치의 상위~최상위 포식자새끼들 정서는 모병제 외치는 느그들 정서랑 일치하지않는거 뻔히 보이는데 포식자새끼들 대가리에 궁민들 등쳐먹을 씹똥군기 착취정신이 아예 없는줄 아나 어떠한 씹똥군기 착취에도 어떠한 기업형 군대놀이도 "그래도 기업은 봐줘야~" "응 기업은 징병제랑 상관없다"? 모병제 외치는 새끼들 뇌구조 사고방식들이 얼마나 기업중심적이면 정부(국가)가 주도하는 징병제 하나 쳐잡기만 하면 국가폭력으로부터 해방된다느니 이왕에 종교 하나 만들어라 저기요 궁민들아 국가폭력은 정부(국가)와 손잡은 대기업·상위↑ 포식자새끼들이 더 잘만들고 더 잘활용하거든요? 징병→모병=국가폭력 해방 즉 씹똥군기 착취 및 군대놀이 끝? 궁민 느그들이 더 잘알텐데 느그들이 군대갔다와야 사람된다를 누가 더 잘써먹는지 누가 더 많이 쓰는지를ㅇㅇ 정부 정치가란 새끼들과 맘먹거나 정치가란 새끼들보다 더 했을걸?

<국가+기업이 무한생산하는 모든 권력·권위로부터의 해방 또는 모든식의 군대놀이로부터의 해방> 을 대체 왜 징병폐지, 징병타도의 궁극목적으로 설정하지않는거냐? 징병제를 흉기삼아 휘두르는 정부(국가)의 국가폭력은 극혐하고, 기업이 활용하는 국가폭력은 아직 버틸만 하냐? 모든식의 군대놀이에서 벗어나는게 느그들 신념이지않음? 그냥 모든 군대관련 용어와 행위가 없는 자유로운 세상에서 살고싶은게 느그들 소원 아님? 기업형 군대놀이 장난 아닐텐데 기업이 끊임없이 생산하는 군대놀이, 그런식의 착취는 봐줄만 한가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0 0 2015.09.21
19985 민주당갤 디시충새끼들 <문재인새끼가 잘못한것 : 재벌개혁+내란수괴새끼들 청소 안함> 지적했다고 글... new 헬조센극혐 706 0 2021.08.19
19984 한국씹조센 노예새끼들 그래도 투표해야 한다면서 "보다 나은 놈" 찍어줄테니 투표율 걱정ㄴㄴ new 헬조센극혐 1278 0 2021.08.18
19983 마음의 병=혼밥 어록 남긴 황교익새끼 알코올 씹재명한테 붙었네 투표권 포기하련다 느그들끼리 잘해봐라 new 헬조센극혐 1237 0 2021.08.18
19982 건물 배치 역시 기형인 국가ㅉ 원주 성매매 업소 바로 옆 여성센터 논란 new 헬조센극혐 1060 0 2021.08.17
19981 no피임 질사 후 부모됨 후회+피해자 코스프레=노예멍청ㅂㅅ력 높은순ㅉ 반출생=정상인 new 헬조센극혐 848 0 2021.08.17
19980 꼰대는 꼰대니라ㅉ 애새끼에 환장한건 존 니새끼도 똑같 개ㅂㅅ꼰대새꺄 1 new 헬조센극혐 912 0 2021.08.17
19979 존 개새끼 출산율, 저출산 얘기만 하면 지랄하는거 보니 애싸질러 부모노릇 쳐하고싶나봄? new 헬조센극혐 1021 0 2021.08.17
19978 난민이 많은 국가들 new 노인 853 0 2021.08.17
19977 MBC의 특정 나라 비하 newfile 노인 644 0 2021.08.17
19976 브라질 중산층 모습 newfile 노인 837 0 2021.08.17
19975 현재 아프가니스탄 상황 newfile 노인 799 0 2021.08.17
19974 북한의 추석을 보면 newfile 노인 998 0 2021.08.17
19973 어느 러시아인이 말하는 헬조선 1 newfile 노인 1156 0 2021.08.17
19972 무출산 반출생이 답이다 꼰대들아ㅉ "저출산이요? 저와 상관없는 이야기".. 20대에 출산을 물었더니 2 new 헬조센극혐 1060 0 2021.08.17
19971 꼰대씹잡새끼 또 도배ㅉㅉ 왜 사냐 new 헬조센극혐 1009 0 2021.08.17
19970 뭔일만 터지면 없던 사회관심과 통찰력이 절로 생기는게 한국조센진새끼들 종특 new 헬조센극혐 997 0 2021.08.16
19969 즈그들이 소방시설, 소방설비 자체에 관심이나 있었음? 생계유지(걍닥 부동산+돈) 아니면 사회 무관심한 새... new 헬조센극혐 841 0 2021.08.16
19968 담배충개쓰레기새끼들 스프링클러탓하는거 역겹ㅉ 집단합리화 개쩔ㅉ 수준들ㅅㅍ new 헬조센극혐 593 0 2021.08.16
19967 담배충개쓰레기새끼들 죄다 굴라크행ㅉㅉ 왜 사냐? 담뱃불 붙이려다 '펑'..지하주차장 660여 대 피해 new 헬조센극혐 881 0 2021.08.16
19966 씹센진새끼 도배에 미침 new 헬조센극혐 964 0 2021.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