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왜 헬조선에는 이런 혁명이 도입되고 있지 않는 거냐?

68혁명 있으면 학원 집착 하는 헬부모가 없었을 거고 혈연 집착이나 나이에 따른 위계 질서가(나일리지)가 없었을텐데 말이다 






  • 미네르바
    19.09.19
    그런것들이 없어지면 낭만의 삶을 살텐데
    낭만, 이상 세계
  • John
    19.09.20
    재벌 병신 때문이지 뭐. 나도 좃소 사장새끼 손자지만. 내가 느낀건 진정한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귀족성은 필요없다. 보편성을 가지지 살아남기조차 힘들어. 적어도 자손없이 도태된다. 뭐 겨우 내 몸이야 부모돈으로 건사한다쳐도 말이다.

    지금 재벌 3세 병신새끼덜 다 그런거잖아. 그 구조가 둘째 아들, 셋째 아들, 딸내미 아들까지 죄다 사장 만들어 두디? 살기 위해서라도 적어도 관습적인 면은 평등해져야 된다. 정서적인 부분에서 유리되어 있으면 갈라파고스화 되어서 뒤진다고.

    그걸 특권을 강화해서 그들만의 갈라파고스화를 더 심하게 시키자 시민들에게 억지로 강제로 끌어내려진게 프랑스 혁명이면, 상류층 병신새끼들이 결국 깨닫고 더 잘 되기 위해서라도 내려온게 68혁명이다.

    뭐 생각을 해보자고? 너 사장되고 싶어? 그러면 자영업 할 줄 알아야 되. 프랜차이저 차리는 건 돈으로 후린다 치자. 경영은 어떻게 할래? 도도하게 앉아서 되냐? 씨발.
    손님이 왕이다라고 씨발 허리 숙여야 되는 거다. 

    뭐 가게는 그렇다 쳐. 야 씨발 여자를 하나 골라도 내가 재섭게 굴면 거기에 걸맞는 창년 병신년 밖에 안 걸린다. 진짜 내 인생의 동반자 찾고 싶으면 낮춰야 되 씨발. 뭐 나중에는 남성의 Guts를 살려서 당연히 마눌년이 내 팬티 빨아야제 씨발. 안 빨면 안 되지 이 개새끼야.

    뭐 가정부 쓴다고? 너 금융노조 정규직이냐? 이 미친년아.

    지금 재벌을 룸싸롱 이런거나 다닌다면 금마덜 잘 못 살고 있는거다. 노오력을 안 해서 문제가 아니라 일자리 없을 수 있어. 씨발. 능력 뭐 진심으로는 없을 수 있다. 그따구로 사는게 문제란 말이다 이 개새끼야. 한국 있는 새끼덜은 아직 정신상태 글러먹었어요. 적어도 1세대들은 애초에 commoner였던 놈들도 뭐 할배 사시패스 요 지랄 좀 캤다고 손주 새끼 룸싸롱 가냐? 이 프리라이더 병신새끼야. 그런 병신덜이 자한당이라서 내가 그 개새끼덜 존나 싫어하는 거다.
  • Visitor
    19.09.20
    덜 꼰대적이라니... 그거는 아님. 거기나 여기나 늙으면 답없음. 오히려 교육 덜된 서양 늙은이들은 더 멍청함. 
    사회 전체가 그런 마인드에서 탈피하려고 하느냐, 그런 꼰대같은 의견이 주류냐에 대한 차이는 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6 0 2015.09.21
19902 일본 사이트 에서 뉴스기사에 댓글을 달수 있는 사람.? 3 new 기무라준이치로 897 2 2016.12.21
19901 페미니스트들이 왜 남자다움 타령을 없애는 것에 적극적이지 않은지 이야기해 보자 5 new Uriginal 1099 4 2016.12.21
19900 좆병신들 새끼들이 있다면 히틀러 기대하는새끼다. 2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281 0 2016.12.22
19899 육체적인 쾌락은 한낯 병신같은거다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990 4 2016.12.22
19898 공무원 사회도 크게 다를거 없다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1 5 2016.12.22
19897 마트가 시장보다 나은이유 1 new 서호 1069 4 2016.12.22
19896 방귀문. 지지율이또 1 위란다.ㅆㅂ 9 new 기무라준이치로 1114 5 2016.12.22
19895 여론조사 지지율믿지마라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8 1 2016.12.22
19894 루즈벨트 미합중국 대통령 "한국인은 세상에서 가장 문명이 뒤진 가장 미개한 인종" 2 new ghjjbv 1104 7 2016.12.22
19893 보험들어진거 깰려고 하는데 조언좀요 2 new 安倍晴明 1056 1 2016.12.22
19892 결국 일을 한다는게 2 new 박멸장인세스코 983 2 2016.12.23
19891 윤서인..헬무새들에게 일침.jpg 4 newfile 허경영 1100 9 2016.12.23
19890 청문회에서 김경진의원이 우병우에게 "식사하셨습니까?"라고 물은 이유.. 1 newfile 허경영 1128 3 2016.12.23
19889 지극히 한국적인 대한한공 기내 난동 영상.youtube 2 new 허경영 1103 3 2016.12.23
19888 나에게 반발하는 사람들이 답하지 않고 도망치는 질문 new Uriginal 904 1 2016.12.23
19887 헤겔의 정반합 드립 new 박멸장인세스코 743 3 2016.12.23
19886 한국사람이 ( 인간이 아닌 곤충인 이유. ) 2 new 하오마루5 1303 3 2016.12.23
19885 항공기내 난동·폭행·기물파손 '위험천만'…처벌은 '벌금'....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8 2 2016.12.23
19884 세계에서 가장 변태적인 국민 한국사람 2 new 하오마루5 1222 7 2016.12.23
19883 남좋은 일만 하다가는 진짜 이런꼴 납니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1086 2 2016.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