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요나
19.09.19
조회 수 873
추천 수 0
댓글 0








의료보험은 잘되있는데 그것만 잘되있습니다.

이건 군대로 치면 의무병은 있는데 총대매고 싸우는 전투병이 없는거랑 똑같습니다.

다른 동양국가들은 의료보험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위의 저건 비슷한거 같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8 0 2015.09.21
19882 이제 삼성 불매운동 그만 둔다 24 new Delingsvald 1182 0 2016.12.23
19881 뭐다들 알것지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8 4 2016.12.23
19880 통일되면 안되겠네요 7 new oldberry1800 1016 6 2016.12.24
19879 내가 여기에 지속적으로 한국인의 기원에 대한 주장을 발표하는 이유 9 new Uriginal 1047 4 2016.12.24
19878 헬센징은 죽었다 깨나도 못하는 것 new 좌약식빨간약 917 0 2016.12.24
19877 아래글은 삭제 바랍니다. new 좌약식빨간약 855 0 2016.12.24
19876 저승만 빤다고 다케시마 불법점거를 스스로 자랑스럽게 떠드는 조센기사.. 3 new ghjjbv 1106 6 2016.12.24
19875 그런데 일본이 개헌을 하긴할까? 6 new 安倍晴明 1076 0 2016.12.24
19874 일본과,,중국, 세계가 생각하는 대한민국의 인지도와 이미지 new 하오마루5 954 4 2016.12.24
19873 한국 사람은.. ( 매가 약이다 ) 3 new 하오마루5 1061 3 2016.12.24
19872 약육강식 ( 강한자는 살고 약한자는 죽는다 ) 1 new 하오마루5 1140 0 2016.12.24
19871 이 약속을 헬센진은 백날 안지킬겁니다 7 new oldberry1800 1126 8 2016.12.25
19870 맥스3000 이라는 영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64 1 2016.12.25
19869 한국 문자가 중국어를 표기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주장이 있는데 4 new Uriginal 820 4 2016.12.25
19868 자연스럽지 못한 ( 한국여자) new 하오마루5 1006 2 2016.12.25
19867 선거때 기호1번만 몰빵질 하는 것은 다케시마를 일본에 반드시 돌려주자! 라는 뜻과 같은 것이다.! 6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86 0 2016.12.25
19866 유치원생 , 초 1 2 수준의 독해조차 안되는 버러지가 여기서 무슨 21세기 자유민주주의 평등 어쩌고 이지랄 ...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9 6 2016.12.25
19865 10년후 한국의 모습(돈 없는 노인의 나라) 7 new 불타오른다 1063 7 2016.12.25
19864 젊은 사람이 단순 노동이 하는 게 잘못된건가요 11 new oldberry1800 1265 8 2016.12.25
19863 한국의... 직설적이고 솔직하지못한 ( 우회적인 용어들 ) 3 new 하오마루5 1186 5 2016.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