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가 온갖곳들에서 군대 대민지원 강제노역 노예노동 범죄라고 말하면


계속 집단공격 린치 정신심리공격 모욕 당해온 이유. txt












자기들은 이런걸 생각을 못한거에요, 자기들은 이런걸 인식을 못한거에요.




그냥 별생각없이 별인식없이 그냥 살아왓는데 자기들은.






근데 내가 맞는 얘길 하니까. 그걸 지적을하니까.




그걸 그냥 당연하다믿고 생각없이 살아온 개네들 입장에서는.




이런게 되나봐요.




그럼 내가 바보란거야?




이런식으로 속으로 느낀다는거죠.






그래서 그에 대한 반동으로, 저런걸 얘기를 한 나를 막 공격하고 모욕하고 찍어누르고 짓밟으려 하고.




그러는거 같아요.




이건 저의 해석이에요.






제가 보기에는 이런 심리 인거 같아요. 사람들이.






자기가 생각못한걸. 자기가 인식 못한걸.




다른 사람이 얘기를 한다.




그럼 그냥 당연한줄알고 별생각인식없이 살아온 내가 바보란거네?




이런식으로 속에서 느끼고.




그에 대한 반동으로 얘기를 한 당사자인 나를,




집단적으로 찍어누르고, 모욕을 가하고. 이런식.




저는 이런걸 계속 당하거든요.








그사람들은 군대서 그런거 하면서 이런거 생각안하고 인식안하고 그냥 했고, 그냥 인식없이 살아온거에요






그 사람들 하면서 이런거 생각안하고 인식안하고, 근데 내가 그런걸 얘기하면 


그사람들은 속으로 그럼 내가 바보란거야? 이런거 생각없이 인식없이 그냥하고 살아온 내가 바보란거야 지금? 


이런식으로 속에서 느껴지니까. 


그에 대한 반동으로, 


얘기한 나한테 매우 공격적으로.








제가 이런걸 온갖곳들에서 계속당하니까. 저사람들 왜저럴까. 생각을해봣는데. 저의 해석으로는 이래요.







 



 






  • 이 사안뿐 아니고, 온갖 거짓된것들 허구들 잘못된것들에 대해 의문 이론 제기하면,

    공격적 모욕적으로 나와.

    물론 여러가지 이유 심리가 잇겟지만, 공통적으로 큰게,

    난 이게 당연한거고 사실이라 믿고 살아왓는데, 얘가 이에 대해 의문이론 제기하는데, 듣고보니 일리잇네? 맞는말같네?

    그럼 난(& 이런걸 믿어온 부류는) 바보엿던거네? 글고 얜 나보다(& 이런걸 믿어온 이쪽 부류들보다) 훨 위인거네?

    속으로 이렇게 느낌>

    그럼 이걸 인정하는게 아니고,, 공격적 모욕적으로 나오고 찍어누르려 듬.>

    능력 자질 이 잇는사람(인식 분간능력 잇는 사람),,

    즉 진실 말하는 사람은 그래서 항상 공격당하고 비난당하고 증오 혐오 당하게 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9 0 2015.09.21
19882 이제 삼성 불매운동 그만 둔다 24 new Delingsvald 1182 0 2016.12.23
19881 뭐다들 알것지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9 4 2016.12.23
19880 통일되면 안되겠네요 7 new oldberry1800 1017 6 2016.12.24
19879 내가 여기에 지속적으로 한국인의 기원에 대한 주장을 발표하는 이유 9 new Uriginal 1047 4 2016.12.24
19878 헬센징은 죽었다 깨나도 못하는 것 new 좌약식빨간약 917 0 2016.12.24
19877 아래글은 삭제 바랍니다. new 좌약식빨간약 856 0 2016.12.24
19876 저승만 빤다고 다케시마 불법점거를 스스로 자랑스럽게 떠드는 조센기사.. 3 new ghjjbv 1106 6 2016.12.24
19875 그런데 일본이 개헌을 하긴할까? 6 new 安倍晴明 1077 0 2016.12.24
19874 일본과,,중국, 세계가 생각하는 대한민국의 인지도와 이미지 new 하오마루5 954 4 2016.12.24
19873 한국 사람은.. ( 매가 약이다 ) 3 new 하오마루5 1064 3 2016.12.24
19872 약육강식 ( 강한자는 살고 약한자는 죽는다 ) 1 new 하오마루5 1140 0 2016.12.24
19871 이 약속을 헬센진은 백날 안지킬겁니다 7 new oldberry1800 1127 8 2016.12.25
19870 맥스3000 이라는 영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64 1 2016.12.25
19869 한국 문자가 중국어를 표기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주장이 있는데 4 new Uriginal 821 4 2016.12.25
19868 자연스럽지 못한 ( 한국여자) new 하오마루5 1006 2 2016.12.25
19867 선거때 기호1번만 몰빵질 하는 것은 다케시마를 일본에 반드시 돌려주자! 라는 뜻과 같은 것이다.! 6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86 0 2016.12.25
19866 유치원생 , 초 1 2 수준의 독해조차 안되는 버러지가 여기서 무슨 21세기 자유민주주의 평등 어쩌고 이지랄 ...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9 6 2016.12.25
19865 10년후 한국의 모습(돈 없는 노인의 나라) 7 new 불타오른다 1063 7 2016.12.25
19864 젊은 사람이 단순 노동이 하는 게 잘못된건가요 11 new oldberry1800 1265 8 2016.12.25
19863 한국의... 직설적이고 솔직하지못한 ( 우회적인 용어들 ) 3 new 하오마루5 1186 5 2016.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