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자기가 쥐고 휘두르려들고 컨트롤 하려들고 이러는 인간들은

 

 

남이 하라는대로 해야하는 상황에서도 하라는대로 안하려 드나요? 

 

 

내가 다니는 곳에서 통역일 했던 인간이, 내가 말한것 쓴것을 그대로 통역하지 않고,

 

 

계속 지멋대로 바꿔서 했는데.

 

 

 

 

 

 

그리고 지가 통역 잘못한걸 얘기를 해도, 

 

 

재통역 절대 안하고, 다 다른건데 계속 손사레 치며 "같은거에요" "같은거에요" 이러고,

 

 

아님 재통역 안하고 걍 씹고 가만 잇고,

 

 

아님 자기 엉터리 생각으로 "내가 한게 맞고 너가 이상한 소리하는거다"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내가 하지 않은 말을 멋대로 넣어서, 내용 바꿔 통역 하길래,

 

내가 그런말 안했다 하니, 자신의 이상한 생각으로

 

"내가 한게 맞고, 니가 이상한 소리 하는거다." 이런식으로 나옴.)

 

 

 

 

 

 

 

 

 

 

 

 

이게 내가 말한대로 쓴대로 고대로 하면, 

 

 

그리고 내가 하라는대로 하면, (통역 잘못한걸 얘기햇을때 재통역하면)

 

 

지가 남한테(나한테) 예속되고 지는거라고 여기니까,

 

 

"난 재한테 예속되면 안된다. 지면안된다. 내가 이기고, 내가 주도권을 쥐고 휘둘러야만 한다."

 

 

이런 식의 심리, 정신, 의식 상태로 계속 저러는걸까요?

 

 

(계속 지멋대로 바꿔 통역 & 통역 잘못된 부분 얘기해도 절대 제대로 재통역 안함.)

 

 

 

 

 

 

 

 

 

 

저 인간은 내가 말한것들에 대해서, 

 

 

자기 생각으로 "재가 말하는건 이상한 내용이라 통역하기 싫다."

 

 

이런게 되는 얘기를 계속 궁시렁 댐. (언능 통역은 하지 않고)

 

 

글고, 전혀 어려운 표현이 아니고, 매우 쉬운, 가장 기초적인 어휘인데,

 

 

통역 하다가 중간에 멈춤.

 

 

자기 생각으로 통역하기 싫은 부분 있으면 저렇게 멈추는 것임.

 

 

 

 

 

 

이렇게 계속 자기가 쥐고 휘두르려 들고, 컨트롤 하려 듬.

 





 

 

 

 

 

(저 인간 직업 통역사는 아니고, 일본어 배운 회사원인데, 저곳에서 통역일로 고용한 것)

 

 

 



 

 

 

 

 



 






  • John
    19.09.16

    배워 먹은게 그거지 뭐. 심지어 갸들은 자기 자신의 주인도 그러지 않는다는게 그냥 노예 새끼의 겐세이 같은거지. ㅋㅋㅋㅋㅋㅋ

     
    너는 70년전에 태어났으면 100만프로 남부군에 가입했을 놈인데, 70년전에 이미 먹은게 그거지 뭐. 심지어 갸들은 자기 자신의 주인도 그러지 않는다는게 그냥 노예 새끼의 겐세이 같은거지. ㅋㅋㅋㅋㅋㅋ
     
    70년전에 이미 남부지여 논의되었던건데, 이제야 너도 느끼나 보구나. 이현상이 니 선배여. 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긴 것이 이현상, 김삼룡과 같은 인물들이 지금은 보수 지역으로 알려진 충청도 출신이었다는 것. 김원봉은 경남 밀양.
     
    자알 생각해보면 충청도 보수라는 개새끼덜 전부 다 살인마 새끼임을 알게 된다. 그리하여서 갸들 눈에 안 드는 새끼덜은 모조리 죽이고, 그 지역의 정치논거와 민심이라는 명분을 피로 잡은 개새끼덜인 것이다.
     
    뭐 죽일 놈 집안 새끼겠지 그 지랄하는 개새끼는. 그 킬러 개새끼가 친일파 우파 새끼다. 너는 잘 이해 못 할꺼야. 니가 본 것만으로는 선험적인 것으로만 진리를 볼 수는 없다. 그래서 다른 놈들의 기록인 역사를 봐라는 것이다.
     
    예수가 역사하심이라는 것도 다 그런 뜻이야. 역사와 유대인은 땔래야 땔 수가 없지. 천년 전에 잃어버린 땅을 알 수 있다면 그 부류의 민족은 매우 지능이 높은 것이지. 뭐 종교적인 문제가 아니라 모두 인간사회의 힘과 지혜의 겨룸에 관한한 거다.
  • 몬소린지 모르겟노. 모라는거노?>ㅋ
  • 헬조선 노예
    19.09.19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몬소린지 모르겟노. 모라는거노?>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6 0 2015.09.21
19882 이제 삼성 불매운동 그만 둔다 24 new Delingsvald 1182 0 2016.12.23
19881 뭐다들 알것지만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89 4 2016.12.23
19880 통일되면 안되겠네요 7 new oldberry1800 1017 6 2016.12.24
19879 내가 여기에 지속적으로 한국인의 기원에 대한 주장을 발표하는 이유 9 new Uriginal 1050 4 2016.12.24
19878 헬센징은 죽었다 깨나도 못하는 것 new 좌약식빨간약 917 0 2016.12.24
19877 아래글은 삭제 바랍니다. new 좌약식빨간약 856 0 2016.12.24
19876 저승만 빤다고 다케시마 불법점거를 스스로 자랑스럽게 떠드는 조센기사.. 3 new ghjjbv 1107 6 2016.12.24
19875 그런데 일본이 개헌을 하긴할까? 6 new 安倍晴明 1078 0 2016.12.24
19874 일본과,,중국, 세계가 생각하는 대한민국의 인지도와 이미지 new 하오마루5 955 4 2016.12.24
19873 한국 사람은.. ( 매가 약이다 ) 3 new 하오마루5 1064 3 2016.12.24
19872 약육강식 ( 강한자는 살고 약한자는 죽는다 ) 1 new 하오마루5 1142 0 2016.12.24
19871 이 약속을 헬센진은 백날 안지킬겁니다 7 new oldberry1800 1128 8 2016.12.25
19870 맥스3000 이라는 영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865 1 2016.12.25
19869 한국 문자가 중국어를 표기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주장이 있는데 4 new Uriginal 821 4 2016.12.25
19868 자연스럽지 못한 ( 한국여자) new 하오마루5 1008 2 2016.12.25
19867 선거때 기호1번만 몰빵질 하는 것은 다케시마를 일본에 반드시 돌려주자! 라는 뜻과 같은 것이다.! 64 new 기무라준이치로 1287 0 2016.12.25
19866 유치원생 , 초 1 2 수준의 독해조차 안되는 버러지가 여기서 무슨 21세기 자유민주주의 평등 어쩌고 이지랄 ...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9 6 2016.12.25
19865 10년후 한국의 모습(돈 없는 노인의 나라) 7 new 불타오른다 1063 7 2016.12.25
19864 젊은 사람이 단순 노동이 하는 게 잘못된건가요 11 new oldberry1800 1267 8 2016.12.25
19863 한국의... 직설적이고 솔직하지못한 ( 우회적인 용어들 ) 3 new 하오마루5 1186 5 2016.12.25